디자인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19)
포트폴리오-해양복합센터 외부투시도/섹션단면도/인테리어투시도 작업
해양복합센터 외부투시도/섹션단면도/인테리어투시도 작업
#해양복합센터 #투시도 #인테리어 #랜더링 #단면도
서비스 설명

기업소개


저희는 3D모델링을 통한 각종 이미지/영상 작업인 조감도/실내,외 투시도/ 인테리어 투시도/ 아이소메트릭/ 시뮬레이션 영상/ 각종 공정영상 등 다양한 작업들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정기적으로 몇몇 분양관련 업체, 인테리어 업체들과 각종 이미지와 영상에 관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퀄리티로 작업물들을 제공하고 있으며, 한번 의뢰주신 업체분들은 계속적으로 의뢰가 들어올 만큼 좋은 퀄리티와 빠른 진행속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님들께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2D CAD도면을 바탕으로 실제와 똑같은 치수와 자연스러운 세부묘사를 위해 스케치업보다 라이노를 사용하여 도면과 동일하게 세부적인 3D모델링을 진행합니다.

만약 도면이 없이 손스케치나, 컨셉이미지, 말씀을 통해서도 제작이 가능하니 이 부분에 관해서도 충분히 원하시는 결과물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가격 정책


간단한 매장, 내부 투시도 12평 미만의 공간입니다.

작업난이도와 작업일정에 따라 가격차이가 있어, 상담 주시면 최대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해드리겠습니다!

일반적인 공간디자인 뿐만 아니라 3D모델링,랜더링, 조감도CG, 인테리어CG, 이미지컷, ppt, 판넬등 다양한 작업 모두 가능하니 많은 문의 부탁드립니다.




특징



- 3D MAX 가 아닌 라이노와 루미온을 병행해서 작업을 하기 때문에 빠르고 고퀄리티의 CG 제작을 하실 수 있습니다.


- 지정된 제품의 경우 직접 모델링을 하기 때문에 원하는 느낌을 확실하게 얻으실 수 있습니다.


- 간단한 도면 및 스케치로도 상담 및 CG 작업이 가능합니다.


(도면이 없으실 경우엔 원하시는 아이디어 이미지 및 간단한 평면 스케치로도 작업이 가능합니다.)





이런 분에게 추천


- 빠르고 고퀄리티의 CG 제작을 원하는 분


- 매번 좋은 업체 찾는 것이 힘드신 분들


- 공간 내 지정 제품이 있어서 소스만으로는 만족이 안되는 분


-최대한 실사와 비슷한 퀄리티의 이미지를 원하시는 분




대략적인 가격 가이드라인


제작하실 공간의 규모나, 인테리어 작업의 난이도에 따라 금액이 상이하니 참고만 부탁드리며, 자세한 사항은 문의 부탁드립니다.



※아이소메트릭


20평이하 아파트 기준 층별 5만5천원입니다.


3개 이상부터 할인이 적용됩니다.


ex) 15평 오피스텔 3개의 아이소메트릭의 비용 5만5천원(아이소메트릭 가격) x 3(갯수) = 165,000 -8,250(할인5%)= 156,750원


기본 이미지는 4K화질로 제공됩니다.


시안은 선택공간별 2개씩 기본제공되며 요청시 소정의 비용을 추가하시면 더 많은 시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실내/외 투시도


25평이하 아파트 기준 공간별 16만5천원입니다.


3공간 이상부터 할인이 적용됩니다.

(인테리어 컨셉과 참고이미지, 2D CAD 평면을 제공해 주시면 이에 맞춰서 제작에 들어갑니다.)


ex) 24평아파트의 실내 투시도(거실, 주방, 안방)의 비용 16만5천원(실내투시도 가격) x 3(공간:거실, 주방, 안방) = 495,000 -24,750(할인5%)= 470,250원


기본적으로 CAD 배치도에 따라 제작됩니다. 아무것도 없는 경우 임의로도 제작해드립니다.


기본 이미지는 4K화질로 제공됩니다.


시안은 선택공간별 3개씩 기본제공되며, 요청시 소정의 비용을 추가하시면 더 많은 시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 투시도


인테리어 투시도는 기본 실내투시도에 고객님께서 대략적인 느낌을 설명해주시면 그 설명에 맞춰서 제작하는 제작자의 디자인요소가 가미된 투시도입니다. 

(인테리어를 해야겠는데 어떻게 해야할지는 모르겠고, 대충 느낌만 오시는 분들에게 추천)


25평이하 아파트 기준 공간별 19만8천원입니다.


3공간 이상부터 할인이 적용됩니다.


ex) 모던한 컨셉의 24평아파트의 실내 투시도(거실, 주방, 안방)의 비용 19만8천원(실내투시도 가격) x 3(공간:거실, 주방, 안방) = 594,000 -29,700(할인5%)= 564,300원


인테리어 투시도 같은경우 공간별 컨셉을 설명한 두장내외의 컨셉지가 제작되어 들어갑니다.


기본 이미지는 4K화질로 제공됩니다.


시안은 선택공간별 3개씩 기본제공되며 요청시 소정의 비용을 추가하시면 더 많은 시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조감도


조감도는 주변 조경이나 건물, 환경을 해당 건물과 함께 표현한 이미지입니다.  

(주로 분양관련업체나 오피스텔, 아파트 홍보 업체분들이 많이 구매하십니다)


기본가 35만원입니다.


광역 조감도의 경우 추가금액이 발생합니다.


기본적으로 CAD 배치도에 따라 제작되며, 배치도가 없으신 경우 위성캠, 로드뷰를 통해서도 제작될 수 있습니다. 아무것도 없는 경우 임의로도 제작해드립니다.


조감도 기본 이미지는 8K화질로 제공됩니다.


시안은 선택공간별 3개씩 기본제공되며 요청시 소정의 비용을 추가하시면 더 많은 시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터널, 도로 등 토목관련 이미지작업


토목관련 이미지 작업도 가능합니다.

(주로 토목업체나 건설사분들께서 구매하십니다)


기본가 25만원입니다.


광역 조감도의 경우 추가금액이 발생합니다.


토목관련 부분은 형태에 따라 금액이 상이하니 문의 부탁드립니다.


주변 조경이나 환경에 대해서 원하시는 부분이 있으시면 꼭 말씀해주셔야 그 부분을 최대한 신경써서 만들어 드립니다.


기본적으로 CAD 배치도에 따라 제작되며, 배치도가 없으신 경우 위성캠, 로드뷰를 통해서도 제작될 수 있습니다. 아무것도 없는 경우 임의로도 제작해드립니다.


기본 이미지는 4K화질로 제공됩니다.


시안은 선택공간별 3개씩 기본제공되며 요청시 소정의 비용을 추가하시면 더 많은 시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시뮬레이션 영상 작업


타운하우스 단지밖 배치를 둘러보는것, 상가 실내를 한바퀴 돌며 둘러보는것, 아파트 내부를 방마다 들어가며 둘러보는것, 건설현장 안전관리에 관한 시공관련영상 등 다양한 영상작업이 가능합니다. 

(주로 분양,상가,건축 광고에 필요해서 구매하시거나 인부교육에 관련해서 많이 제작요청을 주십니다)


기본 영상의 금액은 PHD 60FPS 30초 분량으로 기본가 45만원입니다.


4K 60FPS로 제작하실 경우 기본가 55만원입니다.


시간은 30초단위로 추가 가능하시며, 추가금액은 30초당 15만원입니다. 


원하시는 동선과 보여야 하는것들을 말씀해주시면 오더에 맞춰서 작업이 진행되며, 저화질영상으로 초안컴펌 후 최종 수정작업을 거쳐 고화질로 제작에 들어갑니다.


더빙/배경음악/각종 사운드 등을 입히시거나 광고와 같은 이미지 제작을 원하시면 추가금이 발생하니 별도 문의 부탁드립니다.


기본적으로 CAD 배치도에 따라 제작된 3D모델링에 따라 제작되며, 배치도가 없으신 경우 위성캠, 로드뷰를 통해서도 제작될 수 있습니다. 아무것도 없는 경우 임의로도 제작해드립니다.


기본 이미지는 4K화질로 제공됩니다.


시안은 선택공간별 3개씩 기본제공되며 요청시 소정의 비용을 추가하시면 더 많은 시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위의 상품 중 몇가지 혼합 


위의 상품(아이소메트릭/실내,외투시도/인테리어투시도/조감도/시뮬레이션영상)중 몇가지를 동시에 작업을 원하시는 고객님들은 금액할인이 들어갑니다. 

(대부분 고객님들께서 두가지 이상의 상품을 원하시기 때문에 보통 이렇게 진행을 많이 합니다)


ex) 24평 아파트의 아이소메트릭+ 실내투시도(거실,주방,안방)={(아이소메트릭 가격+ 실내투시도3컷에 대한 할인된 가격)}x중복할인률(5%)


혼합 상품에 관해서는 문의 부탁드립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작업유형
투시도
조감도
광역도
아이소메트릭
랜더링
3D 캐드
3D건축영상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55,000원
12평 미만시 1공간 기준
12평 미만시 1공간 (모델링 미포함가격) * 투시도/조감도
고해상도 파일 제공
상업적 이용 가능
시안개수2개
작업일1일
수정 횟수2회
수정 및 재진행
이미지 수정은 기본 2회, 영상수정은 기본 1회이나 제 실수인 경우는 횟수제한 없이 진행됩니다. 클라이언트측 실수인 경우에도 간단한 수정은 진행 가능합니다. 단, 일부 모델링이 추가되거나 변경되는 경우엔 2회로 제한하며 전체 모델링이 바뀌는 경우엔 수정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실제로는 2~3번 정도 자료를 주고 받으면 작업이 끝나기 때문에 부담없이 문의주세요! * 작업자 실수 : 무제한 수정 * 클라이언트측 실수 : 가벼운 제품 이동이나 색상 변경 등의 경우엔 상호 협의하에 진행 * 전체 이미지 변경 : 수정 불가 [환불규정] 이미지 초안을 받으셨을때 느낌이 정말 맞지 않으시면 100% 환불해 드립니다. 이후에 진행되는 건에 대해서는 환불이 어려우니 그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기타사항] * 무료폰트를 기본으로 모든 작업이 진행됩니다. * 작업완료된 이미지는 구매자측에서 상업적 또는 원하시는 목적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 완성된 이미지는 원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으며 포트폴리오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 작업된 이미지가 외부로 노출되는걸 원치 않으실 경우엔 사전에 말씀해주세요.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전문가와 의뢰인 간의 상호 협의 후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02.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디자인작업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혹은 이에 준하는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03. 전문가가 작업 기간 동안 지정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것이 확실한 경우 지급받은 서비스 비용을 일할 계산하여 작업물 개수와 작업 기간 일수만큼 공제하고 잔여 금액을 환불합니다. 04. 서비스 받은 항목을 공제하여 환불하며, 공제 비용은 정가 처리됩니다. 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작업물 원본의 멸실 및 작업 기간 미이행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 나. 시안 작업 진행된 상품 차감 환불 ⓐ. '디자인'에 대한 금액이 서비스 내 별도 기재가 되지 않았거나, 디자인 상품 패키지 내 수정 횟수가 1회(1회 포함) 이상인 서비스 상품의 시안 or 샘플이 제공된 경우 → 구매금액의 10% 환불(디자인 비용이 별도 기재되어 있는 경우, 해당금액 차감 후 환불) ※ 시안 제공 및 수정이 추가로 이뤄진 경우 환불 금액내 수정 횟수에 따라 분할하여 환불. 05. 주문 제작 상품 등 서비스 받은 항목이 없으며, 결제 후 1일 이내 작업이 진행되기 전 시점은 전액 환불 가능. 06. 다만, 환불이 불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에는 의뢰인의 환불요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 고객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인쇄, 이니셜 각인, 사이즈 맞춤 등) ⓐ. 주문 제작 상품 특성상 제작(인쇄 등) 진행된 경우. ⓑ. 인쇄 색상의 차이 : 모니터의 종류에 따라 색상의 차이가 발생하며,인쇄 시마다 합판 인쇄 방법의 특성상 색상 표현의 오차가 발생함. ⓒ. 디자인 서비스이며 수정 횟수가 존재하지 않았던 상품일 경우 시안 수령 후 환불 불가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ARTISTK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16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