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메인 이미지
4.9
(59개의 평가)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요리하는 즐거움’ 스튜디오 요리노리입니다.



요리노리는 맛있는 블렌딩 식재료 브랜드 ‘요리노리’로 출발하여, 한국 푸드업계에 새로운 미식문화 트렌드를 소개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고있습니다. 퀄리티 높은 사진은 예쁘고 보기 좋은 사진이 아니라, 고객의 선택을 받는 사진입니다. 직접 식품 브랜드를 운영하면서 얻은 경험과 식품 시장에 대한 높은 이해도 및 식품 카테고리 상품에 대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음식 촬영, 메뉴 촬영 및 푸드 콘텐츠를 제작합니다.



스튜디오에서 푸드 디렉터를 담당하고 있는 ‘박지영’ 디렉터님은 조리과학고, 조리학 전공 출신으로 그 이후 10여년간 업장에서 식품 R&D 및 푸드 스타일링 연출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희는 고객님에게 의뢰를 받아 단순히 상품만 촬영하는 팀이 아닙니다. 업계 동료로서 새로운 브랜드, 상품 출시시에 겪게 되는 고객님들의 어려움, 고민을 함께 깊이 공감하고 저희의 경험을 풀어 고객님들과 함께 예쁜 사진이 아니라 ‘선택’ 받을 수 있는 음식 사진을 함께 고민하며 요리 촬영을 하며, 콘텐츠를 제작합니다.



*SPECIAL 패키지 촬영 선택시 PREMIUM 패키지 결제해주시면 됩니다.


*모든 촬영은 요리노리 스튜디오에서 진행합니다.


*출장 촬영 서비스는 오픈 예정입니다.


*촬영 일정은 최소 3일 전에 연락주셔야합니다. (당일 촬영, 익일 촬영 불가)


*촬영 중 실시간 피드백 촬영 진행시 연락이 닿지 않으시는 고객님들이 많습니다. 원물 손상 및 모양 변화 이슈로 10분이상 컨펌이 없을 시, 스튜디오 자체 컨펌으로 진행합니다.


*모든 거래는 크몽 규정에 의거 안전 결제 시스템을 통한 선결제로 진행합니다.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해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리하는 즐거움, 요리노리 드림

종류
음식
제공형태
파일
원본 파일
협의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
가격 정보
STANDARD18,000
DELUXE40,000
PREMIUM80,000
패키지 설명
화이트 배경누끼컷
흰 바탕에 촬영하는 누끼컷입니다. - 원본컷 1장 - A컷 1장*
기본 연출컷 (테이블보, 커틀러리)
간단한 소품을 활용하는 연출컷입니다. - 원본컷 2-3장 - A컷 1장*
푸드디렉터 연출컷/ SPCIAL컷
푸드디렉터가 연출 해드리는 컷입니다. - 원본컷 3~4장 - A컷 1장* - 메뉴/난이도/시안 따라 상이
누끼작업
-
-
보정작업
촬영 시간 (분)
30 분
60 분
180 분
이미지 장 수
1 장
1 장
1 장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5일
5일
5일
수정 및 재진행
촬영본 보정에 관련한 수정은 1회 해드리고 있습니다. 추가 수정요청이나 재진행은 추가비용이 발생할수 있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서비스 평가
4.9
| 59개의 평가
실제 크몽을 통해 구매한 이용자들이 남긴 평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