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요리하는 즐거움’ 스튜디오 요리노리입니다.
요리노리는 맛있는 블렌딩 식재료 브랜드 ‘요리노리’로 출발하여, 한국 푸드업계에 새로운 미식문화 트렌드를 소개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고있습니다. 퀄리티 높은 사진은 예쁘고 보기 좋은 사진이 아니라, 고객의 선택을 받는 사진입니다. 직접 식품 브랜드를 운영하면서 얻은 경험과 식품 시장에 대한 높은 이해도 및 식품 카테고리 상품에 대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음식 촬영, 메뉴 촬영 및 푸드 콘텐츠를 제작합니다.
스튜디오에서 푸드 디렉터를 담당하고 있는 ‘박지영’ 디렉터님은 조리과학고, 조리학 전공 출신으로 그 이후 10여년간 업장에서 식품 R&D 및 푸드 스타일링 연출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희는 고객님에게 의뢰를 받아 단순히 상품만 촬영하는 팀이 아닙니다. 업계 동료로서 새로운 브랜드, 상품 출시시에 겪게 되는 고객님들의 어려움, 고민을 함께 깊이 공감하고 저희의 경험을 풀어 고객님들과 함께 예쁜 사진이 아니라 ‘선택’ 받을 수 있는 음식 사진을 함께 고민하며 요리 촬영을 하며, 콘텐츠를 제작합니다.
*SPECIAL 패키지 촬영 선택시 PREMIUM 패키지 결제해주시면 됩니다.
*모든 촬영은 요리노리 스튜디오에서 진행합니다.
*출장 촬영 서비스는 오픈 예정입니다.
*촬영 일정은 최소 3일 전에 연락주셔야합니다. (당일 촬영, 익일 촬영 불가)
*촬영 중 실시간 피드백 촬영 진행시 연락이 닿지 않으시는 고객님들이 많습니다. 원물 손상 및 모양 변화 이슈로 10분이상 컨펌이 없을 시, 스튜디오 자체 컨펌으로 진행합니다.
*모든 거래는 크몽 규정에 의거 안전 결제 시스템을 통한 선결제로 진행합니다.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해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리하는 즐거움, 요리노리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