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4)
포트폴리오-리움 미술관 인테리어 촬영
리움 미술관 인테리어 촬영
#박물관촬영 #미술관촬영 #인테리어촬영 #인테리어사진 #건축사진
서비스 설명

최근 집닥이나 직방과 같은 어플들이 발전하면서 인테리어 사진의 필요성이 늘어났습니다.


인테리어 분야에서는 이미지가 곧 경쟁력이다보니 고퀄리티 이미지에 대한 수요도 늘어났습니다.


인테리어 촬영은 장비과 촬영, 보정 세박자가 잘 맞아야 하기 때문에 전문 촬영작가가 필요합니다.


모든 이미지는 RAW촬영하여 HDR 보정 기법으로 밝은곳과 어두운곳을 자연스럽게 표현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조명과 같이 하얀 부분도 디테일하게 잡아내어 사진의 퀄리티를 높일 수 있습니다.


후보정 작업에는 기본적으로 왜곡보정, 밝기조정, 색감조정이 포함되어있습니다.


촬영시간은 1-2시간 정도 소요되며 결과물은 A컷 B컷 모두 보정하여 제공해드립니다.


상업공간과 전시공간의 경우도 문의 주시면 상담후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


서울 외 지역은 경기 5, 충청 10 강원전라경상도 20만원의 출장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주말 작업가능
제공형태
파일
원본 파일
제공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
가격 정보
STANDARD330,000
DELUXE550,000
PREMIUM880,000
패키지 설명
인테리어 촬영
1~30평대 인테리어 촬영입니다.
인테리어 촬영
40~70평대 인테리어 촬영입니다.
인테리어 촬영
70평대 이상 인테리어 촬영입니다.
보정작업
촬영 시간 (분)
60 분
90 분
120 분
수정 횟수
제한없음
제한없음
제한없음
작업일
6일
8일
10일
수정 및 재진행
결과물을 받아보시고 수정이 필요하시면 수정 내용을 정리하여 전달해주시면 됩니다. 전달 주신 1차 수정 요청 내용에 한하여 제한 없이 수정 가능합니다. 1차 수정 내용 외에 추가로 수정 사항이 있을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스튜디오칸지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