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포트폴리오(45)
포트폴리오-화장품 앰플크림 모델 애프터영상 [촬영/편집]
화장품 앰플크림 모델 애프터영상 [촬영/편집]
#화장품영상 #크림영상 #화장품모델영상 #화장품홍보영상 #뷰티영상
서비스 설명

구매전 반드시 크몽 메시지를 통해 상담하셔야 진행이 가능합니다

절대 먼저 결제하시면 안됩니다!

결제창은 저희 쪽에서 올려드리겠습니다




[사진촬영]

https://kmong.com/gig/218521




------------------------------------------------------------------------


상세페이지 이미지로는 우리제품의 특장점을 표현하는데 한계가 있다면?

고객에게 확실한 기억효과를 남기고 싶다면 움짤(GIF) 을 활용해보세요!

기본 사이즈: 가로 1920 x 1080 ~ 원하시는 상세페이지 사이즈에 맞춰 조절해 드립니다.



스탠다드 :

기획을 반드시 설명해 주셔야합니다. ( 예- 빵 포장을 뜯는 장면)

기본 스튜디오 흰배경에 제품에 포커스를 맞춰 촬영됩니다.

손모델만 포함되어 있는 가격입니다. 얼굴노출 및 전신노출 필요한 경우 모델비용이 추가됩니다.



디럭스:

기획을 반드시 설명해 주셔야합니다. ( 예- 앰플을 떨어트리는 장면, 손에 로션을 바르는 장면 )

연출된 배경에 제품에 포커스를 맞춰 촬영됩니다.

- 손모델만 포함되어 있는 가격입니다. 얼굴노출 및 전신노출 필요한 경우모델비용이 추가됩니다.

- 가전제품 시연 및 주방,욕실등 공간연출이 필요한경우 추가 스튜디오 비용이 발생됩니다.



프리미엄:

제품을 보내주시고 특장점을 알려주시면 스튜디오에서 기획해서 촬영합니다.


-손모델만 포함되어 있는 가격입니다. 얼굴노출 및 전신노출 필요한 경우 모델비용이 추가됩니다.

-가전제품 시연 및 주방,욕실등 공간연출이 필요한경우 추가 스튜디오 비용이 발생됩니다.




[촬영관련 주의사항]

* 촬영된 사진은 스튜디오 포트폴리오로 사용될수 있습니다. 업로드를 원치 않으실경우 미리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영상의 경우 특히 모델촬영에는 재촬영이 불가능해서 수정/재촬영의 경우 다시 추가금 협의후 가능합니다.

(예- 처음 말씀해주신 컨셉과 다른방향으로 요구하신경우, 제품/소품의 미세한 이동이나 각도변경, 소품제거, 배경컬러/각도 변경, 미리 가로세로 말씀주시지 않은경우 불가능)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작업불가능
지역
서울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55,000
DELUXE110,000
PREMIUM220,000
패키지 설명
단순 제품 시연 영상 GIF/MOV
보내주신 기획에 맞는 장면 전환 없는 원테이크 영상입니다. (구매 전 상담 필수)
연출 제품 시연 영상 GIF/MOV
보내주신 기획에 맞는 장면 전환 없는 원테이크 영상입니다. 배경연출 포함 (구매 전 상담 필수)
연출 제품 시연 영상 GIF/MOV
스튜디오 에서 기획하여 제품을 돋보이게 하는 장면 전환 없는 원테이크 영상입니다. (구매 전 상담 필수)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7일
7일
7일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스튜디오마들렌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36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