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여러분, 생각해보세요. 단 한 번도 이런 의문을 가지신 적 없나요?"


"대체 왜, 인스타그램, SNS 마케팅 등의 교육을 진행하는 강사님들의 연령대는 대부분 중년층일까요?

"그리고 왜, 마케팅을 교육하는 사람들은 실제 SNS 마케팅을 활용해 사업을 해본 적이 없는 강사들이(사업가가 아닌) 대부분일까요?"


"과연 인스타그램을 포함한 SNS를 주로 활용하는 이용자들의 연령대는 어떻게 될까요?"



#인스타그램의 이용자 수와 주 이용자 연령층


인스타그램은 모바일 인덱스의 국내 안드로이드 이용자 분석 결과 20년 6월 기준 월간 활성 이용자 수 (MAU)가 1149 만명으로 집계 되어 월 1,000만 명 이상이 사용하는 서비스이다.


그리고 주 이용자 중 2, 30 대의 비율은 80%이상으로 2, 30대 930만이 사용 중인 SNS이다. 따라서 타겟으로 하는 연령층이 2, 30대라면 인스타그램에 대한 분석이 필요하다.



#실제 SNS를 이용하는 사람 VS SNS를 이용하진 않지만 가르칠 줄 아는 사람


모바일 인덱스의 분석 결과 인스타그램의 이용자는 1,000만명이 넘지만, 그 중 900만 명이 2, 30대라고 합니다.


"그렇다면, 인스타그램을 더 많이 활용하는 사람 그리고 더 높은 이해도를 가지고 있는 사람은 과연 4, 50대 일까요? 아니면 2, 30대 일까요?"


당연히 2, 30대 아닐까요? 그런데 왜 인스타그램 마케팅, SNS 마케팅, 콘텐츠 마케팅의 강사로 참여하시는분들은 왜 대부분 그 이상의 연령대의 사람들일까요?


지금 해당 연령대 이상의 분들이 마케팅 교육을 할 자격이 없다는 말이 아닙니다.


"그런데 생각해보세요. 네이버 밴드를 거의 사용하지 않는 10대가 네이버 밴드에 대해서 교육을 하겠다고 강단에 서있습니다. 뭔가 이상하지 않나요?"


"반대로 틱톡이라는 것을 한번도 활용해본 적이 없는 40대가 틱톡에 대해 교육을 하겠다고 10대들의 앞에 서있습니다. 이것도 조금 이상하지 않나요?"


물론 플레이어(실제 이용자)와 코치(강사)가 다를 수는 있습니다. (40대가 틱톡을 이용하진 않지만, 운영 전략에 대해 교육을 할 수는 있다는 말입니다.) 하지만 아래 차이는 명확합니다.


인스타그램을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1. 인스타그램을 이용만 하는 사람

2. 인스타그램을 실제 활용하며 코칭까지 할 수 있는 사람

3. 인스타그램을 활용하진 않지만, 코칭은 할 수 있는 사람


"이 3가지 유형의 사람 중 누가 가장 sns에 대한 이해도가 높고, 잘 가르칠 수 있을까요?"


당연히 2번 아닐까요?



#SNS 마케팅을 본인의 사업에 활용한 사업가 VS 온라인 마케팅 교육만 하는 강사


생각해보세요. 위 두 사람 중 인스타그램, SNS 마케팅, 컨텐츠 마케팅을 누가 더 잘할까요?


코로나, 언택트 시대에 사업을 하면서 온라인 마케팅, SNS 마케팅을 제대로 하지 못하면 사업이 망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교육을 진행하는 강사들은 어떨 까요? 해당 교육을 들은 업체의 사업이 망하든 말든 아무런 상관이 없습니다. (위 강사분들이 무책임한 강의를 진행 한다는 말이 아닙니다.)


"하지만, SNS 마케팅을 제대로 하지 못하면 망할 수도 있는 사람과 아무런 타격이 없는 사람 중 누가 더 SNS 마케팅에 대해 절실하며, 더 높은 이해도를 가지고 있을까요? 그러니까 누가 SNS 마케팅을 더 잘할까요?


당연히 전자 아닐까요?



#얼마나 많은 시간 절약을 할 수 있을까요?


솔직히 당신이 부럽습니다.


저는 수십개의 SNS 브랜드 계정을 운영하며, 수 년이 넘는 기간에 걸쳐 알게 된 지식을 당신은 단 두 시간의 교육으로 알 수 있다는 사실이 부럽습니다.


생각해보세요. 인스타그램 마케팅, SNS 마케팅과 관련한 수 년 간의 노하우를 살 수 있다는 사실을, 수 년이 넘는 시간 동안 직접 온라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하며 얼마나 많은 시행착오를 경험하였을 까요?


왜 이렇게 자신이 있냐구요? SNS 마케팅, 인스타그램 노하우, 솔루션이 담긴 교육을 신청해보세요.


#강사 소개


10개가 넘는 서비스를 기획, 운영했던 경험을 바탕으로

현재는 다양한 브랜드들의 사업화 컨설팅, 각종 기업들의 서비스 운영 전략, SNS, 브랜드 디렉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 브랜딩 에이전시 운영

현) 취미 공유 서비스 운영

현) 스포츠 브랜드 운영

전) 숙박양도 플랫폼 기획

전) 거점 배송 서비스 운영

전) 400만 020 서비스 부산 지사 운영

전) 소상공인 광고 플랫폼 운영

전) 스케쥴 관리 서비스 기획, 운영


#저는 이미 크몽에서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로 활동 중에 있습니다.


1. 블로그 글쓰기로만든 93건의 문의 [카피라이팅]


https://kmong.com/gig/250940


2. 나는 달리기로도 돈을 번다. [무자본 창업]


https://kmong.com/gig/260394



Q. 텍스트, 이미지, 영상, 오디오 위 네가지 정보 전달의 형태 중 이용자들은 어떤 형태에 반응할까요? 그리고 어떤 SNS에 어떤 형태를 활용해야 할까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특정한 정보를 접할 때 선호하는 형태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똑같은 맛집에 대한 정보를검색하더라도, 판매 중인 메뉴나 인테리어 대해 글로 써놓은 정보를 좋아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반대로 긴 글 보다는 맛집에서 판매 하는 음식에 대한 이미지를 보길 원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는 맛집의 실시간 분위기를 영상을 통해 확인하고자 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사람들의 욕구를 확인하고 충족시킬 수 있는 방법과 각 SNS 채널과 적합한 형태가 있습니다.



Q. 팔로워를 200명 밖에 보유하고 있지 않은 계정이 어떻게 "00정보"라는 키워드에 노출이 되고 있을 까요?


"이것"하나만 추가해도 당신의 계정은 원하는 키워드에 노출이 됩니다. 해시태그 노출이 아닌 계정 노출이 이루어진다는 말입니다.


어떤 이유 때문일까요?



Q. 계정을 생성한지 일주일, 어떻게 천명의 진성 팔로워를 모았을 까요?



대부분의 사람들이 게시글을 업로드 할 때 놓치는 부분이 하나 있습니다. 00을 활용하세요. 00설정만 해도, 당신의 게시글이 해당 00로 검색하는 사람들에게 노출이 됩니다.


노출은 해시태그를 통해서만 가능한 것이 아닙니다. 당신의 게시글 하나가 노출될 수 있는 형태는 매우 다양합니다. 왜 00 설정은 하지 않으시는 건가요?









서비스 제공 절차

교육 참여인원과 현재 운영 중인 서비스나 판매 중인 제품의 카테고리를 메세지를 통해 전달해주세요.


EX) 00명의 참여를 희망한다. 현재 운동과 관련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식품과 관련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대행 채널
틱톡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
가격 정보
STANDARD300,000
DELUXE600,000
PREMIUM900,000
패키지 설명
SNS 마케팅 실전 교육 1편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의 노출과 유입 만들기 노출 최적화 - 폭발적인 유입을 만드는 '이 방법'
SNS 마케팅 실전 교육 1, 2편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의 구매 전환 만들기 SNS 브랜딩 - 팔리는 브랜드를 만드는 '이 방법'
SNS 마케팅 실전 교육 + 컨설팅
팔리는 SNS 운영 전략 실전 교육 더하기 컨설팅 진행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1일
1일
1일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킴즈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8
| 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