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사업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전문가 이력
  • 경력 사항

    리브랜드·기획팀·대표·2년.0개월 스타트업·신사업/영업/마케팅·지사장·2년.0개월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98%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도*****창업·사업

자세하게 잘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말씀해주신 방법대로 소싱해서 큰 수익을 받아보겠습니다.

서비스 설명

#저자 소개


10개가 넘는 서비스를 기획, 운영했던 경험을 바탕으로

현재는 다양한 브랜드들의 사업화 컨설팅, 각종 기업들의 서비스 운영 전략, SNS, 브랜드 디렉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 브랜딩 에이전시 운영

현) 취미 공유 서비스 운영

현) 스포츠 브랜드 운영

전) 숙박양도 플랫폼 기획

전) 거점 배송 서비스 운영

전) 400만 020 서비스 부산 지사 운영

전) 소상공인 광고 플랫폼 운영

전) 스케쥴 관리 서비스 기획, 운영




Q. 저는 이제 은퇴를 생각하고 있는 50대 중반입니다. 퇴직 이후에도 돈은 벌어야 하는데 할 수 있는게 없어요. 퇴직금으로 할 수 있는게 프렌차이즈 가맹점 또는 배달 치킨집 밖에 없을 까요?


Q. 생각해보세요. 오프라인에서 매장을 오픈하는 것에 발생하는 비용은 얼마일까요?

A. 수 십, 수백만원? 아닙니다. 기본으로 발생하는 비용은 수천만원이며, 억이 넘는 비용이 발생합니다.


Q. 대한민국의 자영업 폐업률은 과연 몇 %일까요?

A. 인터넷 검색 결과 2018년 기준 87.9%로 역대 최고치를 달생했다고 하네요. 그럼 코로나와 각종 재앙이 겹친 지금 대한민국 자영업자들의 폐업률은 몇 %까지 올랐을 까요?


10개의 매장이 신규 오픈을 한다고 했을 때, 9개의 매장은 수년 내로 문을 닫는 것이 현실입니다.


"수억의 빚을 껴안고"


"그런데, 아직도 당신은 오프라인 창업만을 생각하고 있으신가요?"


만약, 당신이 오프라인 창업을 생각하고 있더라도, 온라인 채널은 통한 홍보는 필수입니다.


"필요한 것이 아니라, 필수입니다."


"맛이 있으면 손님이 오겠지" 이와 같은 생각은 백여년 전 인터넷과 스마트폰이 없었던 조선시대에서나 할 수 있는 생각 아닐까요?


아무리 맛이 있어도 내 매장을 찾는 손님이 아무도 없으면, 어떻게 될까요?


온라인으로 각종 홍보, 노출 경쟁이 미친듯이 판치는 지금, 온라인을 통해 매장을 홍보하는 방법을 모른다면 장담컨대 당신은 문을 닫는 9곳의 매장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Q. 저는 온라인 활용을 잘하는 2, 30대입니다! 블로그로 돈을 벌 수 있다고 해서 준비하고 있어요. 저 곧 부자가 될 것만 같아요! ㅎㅎ



수익형 블로그 "이게 과연 당신과 맞는 사업들인가요? 이게 과연, 당신이 할 수 있는 사업일까요? 또, 남들이 한다고 따라하는 건 아닌가요?"


블로그를 운영하기 위해선 글을 잘 쓰는 능력과 온라인에서 계속해서 사람들과 소통해야 하는 노력 앞서 이슈가 될만한 트렌드를 파악하는 능력 등이 필요합니다.

수익형 블로그와 같은 사업들을 비판하는 것이 아닙니다. 제 질문의 요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이 과연 위와 같은 방법들 밖에 없을까요?", "그리고 그것들이 과연 본인과 맞는 사업 아이템일까요?"

여러분이 무자본 창업과 부업을 시작하려는 목적으로 세상에 없는 무언가를 만들어 또 다른 가치를 창출하기 위한 것 등의 다양한 이유가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아마 가장 중요한 이유는 지금보다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서라고 생각합니다.

지금보다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시작하려는 방법이 위 3가지라면, 본인과 맞지 않는 옷인지는 고려해보지도 못한 채 남들이 다 하려고 했던 공무원, 공기업, 대기업을 가고자 했던 것과 무엇이 다를까요?

아무런 생각 없이 남들이 가는 길을 따라가는 것이 때로는 편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결국 그것이 맞지 않아 지금 당신이 퇴직을, 경제적 자유를 꿈으로 생각하고 있는 건 아닌가요?


#비지니스 운영 전략 컨설팅 소개 [1인 지식창업, 무자본 창업 컨설팅, 교육 / SNS 마케팅 / 온라인 마케팅]


저 또한 아이템을 구상하고 실제 수익화를 만들어내기까지 수많은 고민을 해왔고 실제 정말 많은 시간이 소요 됐습니다. 그 이유는 앞서 길을 걸었고, 경험을 공유해줄 수 있는 사람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제 경험들을 바탕으로 사업화의 각종 시행착오에 소요되는 시간을 줄여드리겠습니다.


무자본 창업의 시작

사업 아이템 선정

구매전환을 높이는 브랜드 스토리

SNS 활용을 통한 마케팅

브랜드 운영 전략


등을 도와드리겠습니다.


저는 10개가 넘는 서비스를 직접 기획, 운영해왔습니다. 아무런 경력도 증명할 수 없는 수박 겉핥기 식의 전문가들과는 다릅니다.


#저는 이미 크몽에서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로 활동 중에 있습니다.


1. 블로그 글쓰기로만든 93건의 문의 [팔리는 글쓰기의 비밀]

https://kmong.com/gig/250940


2. 전자책으로만 수백만 원을 법니다. [팔리는 전자책의 비밀]

https://kmong.com/gig/265181




#PDF 목차


1. "500만원" 초등학교 5학년, 12살의 월 수익

2. 물길 이론ㅣ사업가 마인드

3. 서비스 구상, 사고의 회로

4. 아이템 발굴, 선정하기

5. 이것이 돈이 될 사업인가?ㅣ시장조사 방법

6. 진짜를 찾아라ㅣ타겟 분석

7. 그래서, 어디에 팔래? ㅣ판매 채널

8. "내가 하고 싶은 이야기."



"당신이 별 생각없이 마시는 커피의 일주일 가격 정도밖에 되지 않는 금액으로 일만 시간의 노하우를 전문가로부터 얻어 가실 수 있다면 책을 구매할 의사가 있으실까요?"



#비지니스, 창업 컨설팅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것은 무엇일까요?


- 10개가 넘는 서비스를 기획, 운영, 판매했던 저의 노하우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 전자책을 쓰기위해 투자했던 저의 1만 시간을 클릭 한번으로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 가맹점 창업, 치킨집 창업 폐업률 90%, 이 큰 위험을 떠안고 싶으신가요?

- 만약, 당신이 오프라인 창업을 생각하고 있더라도, 온라인 채널은 통한 홍보는 필수입니다.

- 수익형 블로그, 스마트 스토어만이 아닌 본인과 맞는 사업 아이템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 10개가 넘는 서비스를 운영해왔고, 지금 달리기로도 돈을 벌고 있는 그 경험과 생각들이 여러분의 삶에 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도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매일 생각없이 사마시는 커피의 일주일 가격 정도밖에 되지 않는 금액으로 일만 시간의 노하우를 전문가로부터 얻어 가실 수 있다면 책을 구매할 의사가 있으실까요?"



서비스 제공절차

전자책은 구입 후 12시간 내, 매일 12시, 18시에 전달해드립니다.

컨설팅은 전화 또는 문자 상담 후 진행됩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해당 내용으로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문자 상담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문자는 매일 12, 18시에 확인 후 답변 드릴 예정입니다.


정말 급한 상담의 경우 프로필의 안심 전화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
가격 정보
STANDARD30,000
DELUXE550,000
PREMIUM1,200,000
패키지 설명
[전자책] 나는 달리기로도 돈을 번다
실제 달리기라는 아이템으로 돈을 벌었던 저의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어떤 아이템이든 사업화하는 방법]
1:1 컨설팅 2회 [2시간]
브랜드 운영 전략 설정
프리미엄 컨설팅 [문의]
브랜드 운영 전략 설정 및 컨설팅
자료 제공
-
오프라인 진행
-
1회당 시간 (분)
0 분
60 분
60 분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1일
7일
7일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 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컨설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상담 시간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킴즈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5
| 14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