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설명을 읽어주시면 감사합니다.
서비스 설명을 읽지않아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는 책임질 수 없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3D Blender를 이용한 모든 3D컨텐츠 제작합니다.
- 모델링 (사물, 캐릭터) - 텍스쳐 (렌더링)
- 리깅 (스키닝) - 애니메이션 (영상)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이러한 작업이 가능합니다!
블렌더 3D작업
모델링 (사물, 캐릭터)
텍스쳐 (렌더링)
리깅 (스키닝)
애니메이션 (영상)
블렌더 작업 방법 제공
필요한 부분들에 대한 집중 교육
미완성/완성 작품의 수정
에셋 또는 제작포기한 작품 수정
게임엔진 Unity 연계 작업
Unity 에 사용될 소스 제작
Unity 코드 제외 모든 세팅 가능
웹 three.js 관련 3D 작업
threejs에 최적화된 작업 가능
3D 프린터 출력용 오브젝트 및 파일 제작
Stl 파일, G코드 파일 제작 가능
스캔 데이터를 사용한 작업
obj 스캔 오브젝트 파일 사용 가능
Las 점군 데이터 파일 변환 가능
다른 툴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호환성, 후처리 작업
라이노(Rhino)
맥스(3D MAX)
스케치업(SketchUp)
유니티(Unity)
클립스튜디오(ClipStudio)
웹툰용 3D 소스 작업
클립스튜디오, 스케치업 등 웹툰 3D
버튜브 관련 및 페이스 리깅 작업
버튜버를 위한 작업 가능
영상 편집 작업
프리미어 프로를 통한 작업 가능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진행 과정
1. 상담 문의
작업물, 작업방식, 가능성 등에 대한 상담을 진행합니다.
상담 문의 방법은 아래에서 이어집니다.
2. 가격 합의
상담을 토대로 최종 가격을 결정하고 크몽 결제를 합니다.
협의 전에 결제부터 하시면 안됩니다.
3. 작업 시작
중간중간 계속 피드백 컨펌을 거치며 작업 진행합니다.
4. 작업 완료
필요한 형태의 파일로 구매자분에게 전달하고 대금을 완료합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실 경우 물어보시면 친절하게 답해드립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문의 방법
문의 주실때 필요한 정보
1. 기한
기한을 꼭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2. 필요하신 것
어떤 것을 만드려고 하는지, 모델링과 렌더링, 리깅, 애니메이션 등 어디까지 필요한지
3. 용도
과제용, 3D 프린터용, 시제품 이미지용, 영상물, 게임엔진에 사용 등
(작업에 사용되는 툴이나 모델링 방식, 디테일 수준을 결정하기 위해서 입니다.)
4. 예시 이미지
참고 이미지, 스케치, 도면, 레퍼런스 등 준비하신게 있다면 퀄리 면에서 차이가 납니다.
5. 그 외
중요한 부분, 신경써드려야 하는 부분 등
기본적으로 구매자가 원하는 디자인이 있으셔야 합니다만
필요하시다면 같이 고민해드리는 형태는 가능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가격 안내
적혀있는 가격은 정해진 가격이 아니라, 기준이 되는 가격입니다.
최종 가격은 상담을 통해 결정됩니다.
STANDARD - [8만원~]
3D 모델링 일괄+렌더링 이미지
가격을 결정짓는 요소
1. 구성 요소의 수
크기와 부피가 아닌, 모델을 구성하고 있는 부품의 갯수
2. 디테일
자세히 봐야 알 수 있는 부분들을
적당히 처리하는지, 실제에 가깝게 처리하는지 여부
3. 텍스쳐
모델 표면에 무늬, 글씨 등이 있어야 하는 경우
DELUXE - [30만원~]
리깅, 애니메이션
캐릭터 기준 단순 리깅 [5만원]
애니메이션 가격은
원하는 움직임, 움직임의 정밀도 등에 따라 천차만별입니다.
상담을 통해 결정됩니다.
PREMIUM - [50만원~]
기업/전문가용/외부 툴 이용자용
블렌더 외의 타 프로그램으로 옮겨서 사용하시려는 경우 적합합니다.
(게임엔진 유니티 등)
1. 노멀, UV, 피봇(오리진), 스케일, 네이밍 등
단순 이미지나 영상 렌더링 목적에서는 필요하지 않을 수 있는 부분들 개선 작업
2. 특정 프로그램으로 호환
라이노(RHINO), 맥스(3D MAX), 스케치업(SketchUp), 클립스튜디오, 유니티(UNITY) 등 타 프로그램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후처리 작업 추가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가격에 추가로 영향을 미치는 부분
1. 저작권에 대한 특별한 요구사항
2.작업 내용 공개 불가 요청
3.긴급을 요하는 작업
해당사항이 있을 경우 꼭 말씀해주세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수정 작업
기본적으로 작업 진행중에 틈틈히 피드백과 컨펌을 통하여
구매자가 원하는 결과물이 나올 수 있도록 합니다.
과하지 않는 경우 어지간하면 해드립니다.
다만,
가격 결정시 언급하지 않았던 부분을 새롭게,
또는 변경하여 요청하는 경우는 추가금이 발생할 수 있으니
처음에 꼼꼼하게 체크하여 빠진 부분 없이 말씀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저작권
저작권 부분은 의뢰인의 요구대로 맞춰드리나,
별도로 이야기를 하지 않았을 경우에는 아래와 같습니다.
1. 기본적으로 의뢰인이 온전히 제안한 디자인의 저작권은 당연하게도 의뢰인에게 있습니다.
그러나 저작권이 발생할만한 특별한 디자인이 아닌 경우 판매자(이하 제작자)가 저작권을 가지며 의뢰인은 사용권을 회득합니다.
2. 판매자는 제작물 모델의 이미지 또는 영상을 포트폴리오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작업을 맡긴 내용이 공개되서는 안될 경우 꼭 미리 말씀 부탁드립니다.
3. 의뢰인이 저작권을 가지지 않는 경우 판매자는 모델의 일부 또는 전부를 재활용하여 사용또는 판매 할 수 있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Blender 3D를 사용한 모델링 해 드립니다.
블렌더 3D를 사용한 모델링 해 드립니다.
제품과 캐릭터, 모션 애니메이션,까지 모두 문의 주세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 | NoLose | 취소/환불 조건 | 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
인증/허가사항 | 상품 상세 참조 | 취소/환불 방법 | 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
이용조건 | 상품 상세 참조 | 소비자상담전화 | 결제 전 상담 제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