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잡지,쇼핑몰 제품촬영 전문 포토그래퍼입니다.


10년이상의 제품촬영 경력으로 노하우로 기본의 충실하며 최상의 퀄러티를 만들어 드립니다.


현재 저희 스튜디오는 대구에 위치해 있으며 택배발송을 통해 촬영을 진행하고 잇습니다.


*모든작업은 견적과 상담 후 결제완료시 진행됩니다.

-참관 촬영은 불가하며 상품은 택배또는 퀵으로 수령하고있습니다.


1.기본 누끼컷 촬영

-30cm미만의 제품 누끼촬영으로 제품 후작업(색상,밝기등) 후보정되며,패스작업 완료후 작업된 png파일제공

-주얼리제품 및 체인,자전거바퀴등 쉐입이 많은경우 금액이 추가됩니다.상담시 가격안내해드립니다.


2.기본 연출컷 촬영

-색지,배경지, 간단한 소품을 이용한 제품연출 촬영입니다.

-레퍼런스 혹은 무드에 맞는 소품등을 직접공수하여 보내주셔야하며 없을시 자체적으로 보유중인 소품들을 이용해 촬영해드립니다.(투명한 유리제품,빈티지 소품,조화등)

-같은배경/ 같은상품 구도가추가는 컷당 +10,000원

-같은배경/ 다른상품 +20,000원

-물이 들어가는 이미지의 경우 컷당 +22,000원이 추가됩니다.


3. 잡지광고 수준의 연출및 합성 촬영

-원하시는 컨셉(레퍼런스이미지 혹은 원하시는 홈페이지 이미지 경로)을 바탕으로 퀄러티 있는 제품 연출컷을 촬영해드립니다.




-촬영진행 순서


1,견적 및 레퍼런스 상담 - 제품이미지,촬영수량등을 포함한 제품에 대한 정보와 촬영컨셉,레퍼런스이미지,컷수등을 자세히 메신저를 통해 상담후 견적 안내드립니다.


2. 결제 진행-협의된 견적 금액을 크몽을 통해 결제 요청드립니다.


3.제품 발송 - 결제 완료후 상품을 택배를 통해 제품을 수령합니다.(배송비는 선불 결제입니다.)


4. 촬영 - 협의된 컨셉으로 촬영이 진행됩니다.(필요요청시-메신저를 통해 후보정되지 않은 이미지를 저용량캡쳐로 보실수 있습니다.)


5.후보정- 먼지 제거,색상보정,밝기 조절,합성등이 이루어지며 완료시 데이터를 전송해드립니다.


6.제품반송- 촬영 종료후 회수 과정은 택배로만 진행하며 착불로 보내드립니다.










제공형태
파일
원본 파일
협의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
가격 정보
STANDARD11,000
DELUXE33,000
PREMIUM110,000
패키지 설명
기본 누끼컷촬영,누끼작업
흰색배경에 제품컷 촬영 30cm미만의 제품 누끼촬영,누끼작업
기본 연출컷 촬영
색지,배경지,소품들을 이용한 간단한 제품연출 촬영입니다.
잡지광고수준의 연출및 합성 촬영
원하시는 컨셉을 바탕으로 합성작업및 퀄러티 있는 제품 연출컷 촬영입니다.
누끼작업
-
-
보정작업
촬영 시간 (분)
60 분
60 분
60 분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10일
10일
10일
수정 및 재진행
수정은 요청시 1회에 한하여 진행하며 추가 수정은 비용이 발생합니다. 수정 사항이 있을시 이미지를 출력하여 그 위에 자세한 내용을 기재하여 보내주시면 좋습니다. 사진 이미지위에 표시 해도 됩니다. 사전에 요청 사항을 꼼꼼히 체크 하신다면 수정 사항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롤리팝스튜디오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57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