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포트폴리오(2)
포트폴리오-[촬영/편집/모션그래픽] 대구시설공단 2021년 플로깅 캠페인
[촬영/편집/모션그래픽] 대구시설공단 2021년 플로깅 캠페인
#홍보영상 #마케팅 #마케팅영상 #광고영상 #광고
서비스 설명

동웜참치 광고 패러디


참-치! 유명한 동원참치 광고 영상을 패러디한 식전영상입니다. 트렌드한 영상을 찾는 신랑신부님께 참치 핵인싸가 된 느낌을 느낄 수 있는 귀엽고 재미있는 영상입니다. MR은 데일리뮤직Daily Music에서 무료로 다운받았습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주말 작업가능
지역
서울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
가격 정보
STANDARD60,000
DELUXE73,000
PREMIUM85,000
패키지 설명
동원참치 광고 패러디
재생시간 43초 사진 26장 신랑·신부 이름만 수정
동원참치 광고 패러디
재생시간 43초 사진 26장 텍스트 전체 수정 로고 타이틀 변경
동원참치 광고 패러디
재생시간 43초 사진 26장 텍스트 전체 수정 로고 타이틀 변경 인스타그램 사이즈 추가 제작
수정 횟수
3회
3회
3회
작업일
7일
7일
7일
수정 및 재진행
제작기간 영업일 기준 일주일 정도 소요되며, 주문이 폭주하거나 지연될 경우 메세지를 통해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수정 영상 제작 후 3회에 한해 수정 가능합니다. 영상 수정이 가능한 기간은 영상 제작 후 7일입니다. 7일 이후에는 편집 파일이 삭제되기 때문에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영상제공방식 영상제작 완료시 파일을 전송하는 방식으로 제공됩니다. 별도의 DVD제작은 진행되지 않습니다. 반드시 행사장에 연락하여 파일로 재생이 가능한지 확인한 후에 결제해주세요.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박강력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1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