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맥킨지 파카 소개


맥킨지 파카는 제품 스타일링과 제품촬영을 베이스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맥킨지 파카의 작가는 영국 테이트모던에서 바리스타를 시작하여 현재는 7년째 제품개발과

제품촬영 및 디자인 작업을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작업분야


1. 메뉴/ 제품 스타일링

2. 메뉴/ 제품 촬영

3. 촬영된 작업물을 활용한 그래픽 작업 ex) 패키지디자인, 리플렛, 메뉴보드 등



작업진행절차


1. 작업문의 : 크몽을 통해 작업 의뢰를 주시면 됩니다.

2. 협의 : 크몽 메시지를 통해 작업방식, 작업기간 등 디테일한 협의가 의루어집니다.

3. 결제 : 크몽 규정에 따라 안전결제 시스템을 이용한 '선결제'로 결제가 완료됩니다.

4. 작업진행 : 작업방식은 택배로 제품을 수령후 촬영후 반송해드리는 방법으로 촬영됩니다.


의뢰방법


크몽에 등록된 해당 상품을 통하거나 크몽 메시지를 통해 의뢰 주시면 됩니다, .


의뢰시 주의사항


1. 제품 스타일링만 따로 진행하지는 않습니다.

2. 촬영은 주로 주말에 진행됨을 알려드립니다.

3. 후보정 수정은 가능하나 재촬영은 하고 있지 않습니다.



제공형태
파일
인화
원본 파일
협의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
가격 정보
STANDARD25,000
DELUXE50,000
PREMIUM80,000
패키지 설명
누끼컷
별도의 연출없이 상품만을 돋보이게 담아내는 작업입니다. 배달플랫폼 사진에 적합합니다.
연출컷
제품에 어울리는 연출후에 촬영합니다. 광고사진에 적합합니다.
특수연출컷
일반적인 소품 연출이 아닌 합성과 블렌딩이 필요한 고품질의 특수연출을 포함한 작업입니다.
보정작업
촬영 시간 (분)
90 분
90 분
90 분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2일
2일
7일
수정 및 재진행
최초 1회에 한하여 무료수정 해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PAAKA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68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