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주) 알파 브라더스는 LG전자 해외 마케팅 8년 경력의

기획자와 서울대학교 시각디자인과 브랜드 5년 경력의 디자이너 만든 브랜드 마케팅 회사입니다.


_

알파브라더스는 사진을 통해 제품과 브랜드의 이미지를 향상시켜 드립니다.


- 전문적인 팀 구성으로 브랜드 컨셉에 맞는 사진을 촬영 하고 있습니다.

- 서울에 자사 스튜디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 스튜디오에 다양한 소품 약 500개 가량 보유하고 있습니다.

다만 제품이나 브랜드 특성상 해당 제품에 맞는 소품이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소품을 직접 보내주시거나 소품 비용이 추가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_

1. 고해상도의 결과물

긴변 기준 7000px ~ 8000px으로 약 4000만화소의 고해상도로 제공합니다.


2. 세금계산서 발행 가능합니다.

법인 사업자로 세근계산서 발행 가능합니다.


3. 배송 및 보관안내

제품을 보내실때는 선불로 부탁드립니다.

촬영이 끝난 제품은 1주일간 보관 후 페기처분합니다.

제품을 다시 받고 싶은 분들은 꼭 말씀해주세요.


4. 제품크기가 100cm이상 제품 안내

제품 크기가 큰 가전이나 가구 등 100cm 이상의 제품은 별도의 협의가 필요합니다.


5. 스탠다드 | 디럭스 작업 진행 과정

상담 - 결제 - 택배발송 - 상품 수령 - 촬영 및 작업물 전달


6. 프리미엄 작업 진행 과정

상담 - 결제 - 택배발송 - 상품 수령 - 기획안 작성 및 컨셉 조율 - 촬영 및 작업물 전달




[포트폴리오 사용 여부]

알파브라더스는 작업한 디자인에 대해 포트폴리오로 사용, 공개할 수 있는 권한을 갖습니다. 포트폴리오 등록을 원하지 않는 경우 사전에 반드시 말씀해주셔야하며, 사전논의가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 포트폴리오 사용에 동의하신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공형태
파일
원본 파일
제공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110,000
DELUXE165,000
PREMIUM1,650,000
패키지 설명
심플한 연출컷 촬영
[알아서 서비스] 심플한 컨셉으로 촬영 및 스타일링을 제공하는 기본 연출 촬영입니다.
연출 촬영 및 손모델 컷
[알아서 서비스] 손모델이 필요한 경우 촬영, 스타일링, 손모델을 제공하는 연출 촬영입니다.
6시간 촬영(참관가능)
[함께하는 촬영] 촬영전 기획안 제공 컷수 제한없이 촬영 가능 보정컷 : 15컷 및 원본제공
보정작업
촬영 시간 (분)
60 분
90 분
300 분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7일
10일
10일
수정 및 재진행
수정에 대해서는 서비스에 설명되어 있는 수정 횟수 이후 수정은 유료수정 입니다. 전체적으로 처음에 고객님과 같이 컨셉을 잡았던 방향성에서의 수정은 처음부터 작업하는 것과 같아, 전체 유료 수정이므로 참고 부탁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모델 촬영도 가능한가요?
예산에 맞게 모델 촬영 및 전문 스타일리스트와 함께 작업 진행합니다. 예산 협의 후 촬영할 수 있는 모델 프로필을 전달해 드립니다. 컨셉 수, 착장 수, 시안 등에 따라 예산과 작업 기간이 달라져서 상담을 통해 안내드립니다.
Q. 프리미엄 서비스를 추천하는 대상은?
사진을 통한 제품의 특장점을 어필하고 통일된 컨셉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기를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기획안을 통해 제품 촬영의 방향성을 설정하고, 촬영 참여를 통해 더 높은 완성도의 결과물을 만듭니다. 사진을 통해 타 브랜드와 차별화하고 싶은 분들은 적극 추천합니다.
Q. 촬영한 이미지를 이용해서 상세 페이지 디자인도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전문 디자이너와 판매 전문가가 제작하는 상세 페이지 서비스를 크몽에서 운영 중이며, 리뷰로 검증된 상세 페이지 디자인팀을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
Q. 푸드 스타일리스트, 제품 스타일리스트 섭외도가능한가요?
네!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실장님과 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비용은 컨셉이나 소품비용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합리적인 가격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주식회사알파브라더스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48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