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제공 서비스


높은 점수의 도메인에서 링크 생성


수작업을 통해 안전하고 영구적인 백링크


 White Hat 서비스


 구글 업데이트에 안전(펭귄, 허밍버드, 피존 등)


결과 보고서 제공


프로필 백링크는 무엇인가요?

프로필 백링크는 고품질 웹사이트의 프로필 항목에서 연결되는 백링크입니다. 도메인 점수(DA)가 높은 웹사이트를 선별하여 수작업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백링크를 통해 도메인 점수가 이동하며 안전합니다.

 

백링크가 왜 검색엔진 최적화에 도움이 될까요?

고품질 백링크가 많을수록 좋다고 알고 계시겠지만, 왜 백링크가 검색엔진 최적화에 도움이 되는지 알아야 합니다. 그 이유는 좋은 웹사이트 일수록 다른 사이트에서 인용을 하기 때문입니다. 이 때 인용을 하는 웹사이트가 고품질이면 링크를 받는 사이트도 높은 점수를 얻게 됩니다. 또한 내용이 풍부한 글에서 백링크를 통해 인용을 하면 자연스럽고 더 많은 점수가 이동하게 됩니다.

 

 

백링크(Backlink) 관련정보

*백링크란?

백링크는 다른 페이지와 연결되는 모든 링크를 뜻합니다. 다른 말로는 하이퍼링크(Hyperlink)라고도 불리웁니다. 인터넷 상에서 백링크는 크게 내부링크와 외부링크로 나눌 수 있습니다. 내부링크는 하나의 도메인 내에서 연결되는 링크이고, 외부링크는 다른 도메인 사이에 연결되는 링크를 의미합니다. 외부링크는 다시 인바운드 링크(inbound link)와 아웃바운드 링크(outbound link)로 나눌 수 있습니다. 아래 그림을 첨부하였으니 참조해주시면 이해가 쉽습니다.

 

* Do Follow 백링크란?

모든 백링크의 종류에는 크게 두 가지 종류로 나누어 집니다. Do follow링크와 No follow링크입니다. Do follow링크는 링크를 거는 웹사이트의 일정부분 권위(Authority)가 링크를 받는 사이트로 이동되는 현상입니다. 위에서 언급한 권위는 점수라고 표현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좋은 웹사이트에서 백링크를 받으면 나의 웹사이트의 점수가 높아지는 것입니다. 모든 링크의 기본값은 Do follow로 설정되어 있어 나의 웹사이트의 점수를 공유하고 싶지 않으면 No follow설정이 필요합니다.

 

*Anchor Text는 무엇인가요?

Anchor Text는 클릭할 수 있는 키워드를 의미합니다. 특정 단어를 지정하기도 하고 도메인 전체를 지정하기도 합니다. 혹은 “여기를 클릭하세요”와 같이 일반적인 단어를 사용하기도 합니다. 검색엔진 최적화 관점에서는 관련 키워드, 홈페이지 주소, 브랜드 이름을 섞어 지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나의 홈페이지 주소는 abcdog.com이고 강아지 사료 관련제품을 판다고 가정해 봅시다. 이 경우 Anchor Text(키워드)를 “강아지 사료”만 지정하는 것이 아니라 “강아지”, “강아지 사료 추천”, “abcdog.com” 등 다양하게 지정해 주는 것이 보다 자연스럽습니다.

 

백링크 확인방법

1)구글 서치콘솔(Google Search Console)을 이용한 백링크 확인

구글 서치콘솔을 이용한 백링크 확인 방법은 웹사이트 소유자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서치콘솔을 이용하여 백링크를 확인하기 위해선 먼저 도메인이 서치콘솔에 먼저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만약 링크가 연결이 되었더라도 구글에서 인덱스가 되지 않으면 이곳에서 링크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따라서 내부링크의 경우 Sitemap을 제출해서 인덱스를 요청해야 합니다.


2) Semrush를 이용한 백링크 확인

Semrush.com라는 사이트를 활용하여 백링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이후 무료회원에게 제한적으로 도메인 분석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로그인 이후 상단 검색창에 분석하고 싶은 도메인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3) Ahrefs를 이용한 백링크 확인

Ahrefs.com은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무료로 백링크 확인이 가능합니다. 웹사이트 접속 후 가장 아래 부분에 FEATURES이라는 영역안에 Backlink checker를 클릭하면 됩니다. 분석을 원하는 도메인을 입력 후 Check backlinks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이것도 무료로 이용하는 방법이기 때문에 연결된 모든 백링크를 알 수 없습니다.

 

SEO 관련 단어설명 

*DA, PA는 도메인 점수를 측정하는 방법으로 Moz라는 회사에서 만들었습니다.

*Spam Score는 구글에서 페널티를 받거나 사용이 제한된 도메인과 유사한 특징을 가진 웹사이트에 대해서 높은 숫자가 부여됩니다. 하지만 Spam Score가 높다고 해서 페널티를 받고 있다고 볼 수는 없지만, 페널티를 받을 확률은 높다고 볼 수 있습니다.

*Trust Flow(TF)는 외부링크의 품질을 나타내는 지표이고 Majestic이라는 사이트에서 사용됩니다.

*Citation Flow(CF)는 외부링크의 양을 나타내는 지표이고 Majestic이라는 사이트에서 사용됩니다.

*확인 방법은 아래 동영상을 참고해주세요

 

 

자주하는 질문(FAQ)

1. 검색엔진 첫 번째 페이지에 올라가는 것을 보장하나요?

구글 랭킹을 변화시키는 요소는 약 200개가 넘기 때문에 키워드의 경쟁률, 내부 홈페이지 최적화 정도에 따라 결과가 다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내부 최적화를 도와 드리기 위해 컨텐츠 작성 가이드 라인을 함께 보내드립니다. 


2. 백링크 작업 후 효과는 언제부터 발생하나요?

약 2~3주후부터 효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완료 후 보고서를 받을 수 있나요?

작업 완료 시 완료 보고서를 보내드립니다.


4.검색엔진 최적화 작업 전 준비해야 할 사항은 무엇인가요?

홈페이지 주소(URL)과 5개 이하의 키워드 선정하여 알려주셔야 합니다. 짧은 키워드는 경쟁이 심하기 때문에 2~3단어 이상으로 이루어진 키워드를 선정하는 것이 높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5. 모든 웹사아트의 작업이 가능한가요?

카지노, 성인과 관련된 웹사이트를 제외하고 가능합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 문의를 통한 견적확인 > 결재> 요청자료 작성> 서비스 진행> 보고서 전달


* 안전하고 신뢰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아래 사항을 준수합니다.

- 키워드, 타겟 URL이 잘못 적용되었을 때 해당 부분을 다시 작업해 드립니다.

- 상담을 통해 의뢰인의 요구 사항을 확인한 뒤 상호 합의하는 목표를 설정합니다. 해당 수치에 도달하지 못할 경우 전액 환불을 진행합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
가격 정보
STANDARD40,000
DELUXE80,000
PREMIUM120,000
패키지 설명
1단계 프로필 백링크 60개
고품질 백링크 평균 DA 85 수작업 White hat 프로필 백링크 60개
2단계 프로필 백링크 140개
고품질 백링크 DA 75 수작업 White hat 프로필 백링크 140개
3단계 프로필 백링크 240개
고품질 백링크 DA 65 수작업 White hat 프로필 백링크 240개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7일
10일
14일
수정 및 재진행
URL, 키워드가 잘못 지정된 경우 수정해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Improveyourank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28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