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무·법무·노무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전문가 이력
  • 보유 자격증

    변리사·2014.02·특허청 기술거래사·2019.06·산업통상자원부 변리사·2014.02·특허청 저작권대리중개·2020.08·문화체육관광부 기업기술가치평가사·2018.11·기업기술가치평가협회 기술거래사·2019.06·산업통상자원부

  • 경력 사항

    화려특허법률사무소·특허팀·대표 변리사·8년.0개월

  • 학력 전공

    고려대학교·화공생명공학·졸업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100%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상*****세무·법무·노무

제가 원하는서비스는 상표권이 가능한지였는데 더비싼요금을 결제해야 알수있어서 아쉬웠어요 제가 자세히보지않아 어쩔수없죠ㅜㅜ 상담은 빠르고 친절하셨어요

서비스 설명

1. 포함된 기본 서비스

- 결제 전 메시지, 전화 상담 1회 이상

- 결제 전 상담은 크몽 메신저로 부탁드립니다


2. 경고장을 받으셨나요?

- 생각지도 못했던 경고장을 받으시면 당황하기 마련입니다. 경고장이니, 내용증명이니, 통고문이니 협조요청이니...특히 요새는 온라인 쇼핑몰, 스마트 스토어 분야에서 경고장을 보내고 받는 경우가 정말 많은 것 같습니다.

- 화가 나서 곧바로 전화해서 따지는 경우도 있고, 두서 없이 메일회신을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행동은 절대 금물입니다. 중요하지 않게 생각해서 내뱉은 말이 나중에 불리한 정황이 되는 안타까운 사례가 많습니다.


3. 경고장 대응 서비스

- 그래서 저희 화려특허법률사무소는 경고장 대응 서비스를 준비했습니다.

- 혼자서 끙끙대다가는 호미로 막을 것을 가래로 막게 됩니다.

- 일하기도 바쁜데 시비에 걸리면 뭐부터 해야하는지도 모르게 되고 불편한 마음에 쉬기도 어렵습니다.

- 전문가에게 상담을 받아봐도 속시원한 답변을 듣기도 어렵고 이것저것 신경쓸 것은 여전합니다.

- 저희 화려특허법률사무소는 경고장 대응 토탈 케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기업이 분쟁에 휘말리지 않고 본업에 충실하도록 다각적으로 서포트하겠습니다.



정식으로 대응을 진행하기 전에 법률대리인이 상황을 정확히 파악해야겠죠?

큰 비용 한번에 내지 마시구 미리 상담받아보세요



4. 화려특허법률사무소

- 스타트업/벤처 전문 특허/상표사무소

- 국내 S社, L社 특허업무를 다년 간 수행한 고연차 변리사들 보유

- 저희가 제시한 비용이 어느 곳보다는 다소 저렴하고, 어느 곳 보다는 다소 비쌀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희 화려특허법률사무소는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법률 서비스는 싸고 좋은 서비스를 동시에 만족할 수 없는 분야이기 때문입니다.

- 저희 화려특허법률사무소는 고객들의 신뢰에 힘입어 설립 이래 꾸준한 성장을 거듭하고 있으며, 고객의 신뢰에 기대 이상의 고품질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5. 기타

- 제시된 금액에서 특허청 관납료(공과금 성격) 및 등록성사금은 별도입니다.

- 제시된 금액은 착수금에 해당하며 전체 견적은 발명의 내용 등에 따라 다소 가감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세금계산서/현금영수증 발행 가능합니다.



서비스 제공절차

전화 상담을 통해 상황을 파악하고 적절한 대응 방향을 제시합니다.

필요하다면 답변서 작성까지 진행하게 됩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경고장 전문을 준비해주시면 보다 정확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경고장 전문을 준비해주시면 보다 정확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가격 정보
33,000원
경고장 대응방향 상담
경고장을 받고 당황하셨나요? 이게 말이 되는건지 황당하시나요? 어떻게 해야하는지 가이드라인을 잡아드립니다
작업일1일
수정 횟수0회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 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컨설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상담 시간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젊은변리사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1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