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비즈쿡입니다.


이미지를 이용한 구독,좋아요,알람설정은 너무 평범하지 않을까요?


영상 중간 중간에 구독과 좋아요는 영상에서만 집중하고 있는 시청자에게 다시 한번 상기를 시켜

구독,좋아요 버튼을 누를 수 있게 작용합니다.


비즈쿡에서 제공하는 구독,좋아요,알람설정 버튼은 알파값(배경이 없는 영상)으로 MOV 파일로 전달드립니다.


영상 편집 시 버튼 영상을 넣고 싶은 부분에 넣고 사이즈 조절하고 원하는 위치에 두면 끝!!!


다양한 샘플에서 자신과 맞는 버튼 영상을 찾아보세요.




#주문 방법

1. 원하신 샘플 번호를 확인 하세요.

2. 결제 후 원하시는 샘플 번호와 자료를 업로드해주세요.

3. 제작 후 비즈쿡 워터마크가 있는 상태로 결과물을 전달드립니다.

4. 최종 확인이 끝나고 후기 작성 후 "최종 완성 파일"을 전달드립니다.

-------------------------------------

- 샘플과 동일하게 제작해 드리며 모션 변경 및 컷 편집은 진행하지 않습니다.

- 제작된 영상은 비즈쿡 포트폴리오 및 마케팅 용도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 촬영 원본 소스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재진행 및 수정 환불 규정은 하단 정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필수 확인


구독좋아요 영상은 배경이 없는 MOV 파일로 전달드립니다.

프리미어 사용 시 문제가 없지만 편집 프로그램 중 MOV실행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꼭 MOV파일 실행 가능한지 확인 후 진행 부탁드립니다.

MOV 파일이 진행이 어려운 경우 화이트배경을 넣은 MP4 파일로 전달드립니다.

결제 후 환불 진행은 불가능합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
가격 정보
STANDARD10,000
DELUXE15,000
PREMIUM30,000
패키지 설명
샘플과 동일한 영상
샘플과 동일한 영상으로 배경이 없는 MOV 파일로 전달드립니다.
텍스트변경,로고삽입
로고가 있는 구독 버튼 변경 로고 삽입가능 좋아요,구독,알람설정 텍스트 변경 가능
텍스트변경,로고삽입,효과음
로고가 있는 구독 버튼 변경 로고 삽입가능 좋아요,구독,알람설정 텍스트 변경 가능 버튼 타이밍에 효과음
배경음악
-
-
로고 삽입
-
수정 횟수
0회
1회
1회
작업일
1일
3일
3일
수정 및 재진행
- 단순 변심 수정 및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 샘플과 동일하게 제작이 안된 내용 외 수정은 진행하지 않습니다. - 영상 제작 진행 후 전달하지 않은 내용,영상 구성 등으로 인한 환불 및 수정은 불가능합니다. - 단순 수정 1회 이 후 추가 수정을 원하시는 경우 비용이 발생합니다. - 거래 완료 후 수정 및 재제작은 판매 금액과 동일하게 결제하셔야 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비즈쿡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46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