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Soahn Design입니다. 3D 모션 디자인 세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저와 저희팀(odd_Lemon.)은 기업 또는 기관을 위해 고도로 정교한 3D 영상디자인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의료, 화장품, 건축, 실제와 같은 인체 또는 재미있고 사랑스러운 캐릭터를 위한 비디오와 같은 모든 목적을 위한 비디오를 만들 수 있습니다.

우리가 제작하는 모든 비디오는 4k 해상도로 제작되어 휴대폰과 같은 작은 화면에 적합하고 또한 큰 건물에 프로젝션하기에 적합합니다. 우리는 좋은 퀄리티로 작업하기 때문에



우리가 함께 일한 일부 회사 및 기관은 다음과 같습니다.



KT, LGU+, SKT, K-Beauty, 국토부, 서울대, 포항공대, 고려대. 그리고 여기에 귀사 이름도 입력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기술에 대해 매우 진지하다고 생각하고 싶지만 그 기술에 100% 재미로 접근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진지한 스타일의 작업과 재미있는 작업 사이의 균형을 유지합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둘 다 될 수 있다고 믿기 때문이죠. 귀사의 아이디어를 가장 재미있고, 진지하게 사람들에게 보여주세요.


숨막히는 3D 모션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된 고품질 그래픽 디자인이면서 놀랍고 컬러풀한 모험에 500만 개의 미소가 포함되어 있다고 간략하게 말할 수 있습니다.우리의 전문 분야는 클라이언트로서 당신을 위해 마법을 만드는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의 제품을 설명/판매하기 위한 교육/홍보 비디오를 제작할 수 있지만 특수 효과가 가득한 할리우드 스타일 애니메이션도 제작 가능합니다.


귀사의 아이디어 및/또는 스토리보드로 영상을 디자인하거나 귀사를 도와 저희가 스토리보드를 제작 할 수도 있습니다. 귀사를 돕는 것이 우리가 만드는 마법을 더욱 환상적으로 만들 것이기 때문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다면 크몽의 전화 상담을 통해 모든 세부 사항을 말씀해주세요.




아이디어를 놀라운 3D 모션그래픽으로 만드는 스텝



Step 1: 예산의 적절한 균형을 찾은 후 스토리보드를 제작합니다. 물론 이미 스토리보드가 있다면 좋습니다.



Step 2 : 영상에 필요한 오브젝트를 3D 개체로 제작합니다. 모든 장면에 대한 설정이 완료되면 각각의 장면을 1개씩 렌더링하고 공유드립니다. 이것이 프로젝트에 적합한 디자인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는 물체, 색상 및 조명을 확인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Step 3: Step2에서 완료한 장면/동영상을 만들고 카메라 워킹이 들어갑니다. 우리는 Step2에서 필요한 모든 것을 전달할 것입니다. 그것은 기본적으로 당신을 위한 마법을 창조하는 우리의 임무를 완수했음을 의미할 것입니다.



Step 4: 일반적으로 4단계를 사용할 필요는 없습니다. 클라이언트와 원활하게 의사소통하기를 원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필요한 경우 최종 영상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영상은 소안디자인을 위한 것이기도 해서 완료된 영상은 저희 포트폴리오로 사용 예정입니다. 하지만 이유가 있으신 분들을 위해 공개가 불가능하시면 말씀해주세요.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작업가능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
가격 정보
STANDARD2,800,000
DELUXE3,600,000
PREMIUM5,400,000
패키지 설명
심플하지만 고급스러운 3d 영상
3D 베이스 기반의 모션그래픽 영상으로 제공받은 모델링과 시놉시스로 제작됩니다.
효과와 함께 아름다운 3d 영상
3D제품 모션그래픽 영상으로 제공받은 모델링으로 특수효과와 리깅작업까지 제작됩니다.
하이퀄리티 3D영상 제작해 드립니다.
3D캐릭터와 리깅이 필요 영상으로 모델링과 물, 불, 연기,파티클 모든 효과와 모든 소스를 직접 제작합니다.
배경음악
수정 횟수
3회
4회
5회
작업일
20일
25일
28일
러닝타임 (초)
60 초
90 초
120 초
러닝타임(초) 추가
수정 및 재진행
1. 확정된 기획을 3d렌더링 중에 교체하시거나 추가하실 경우 추가요금이 적용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필요에 따른 사소한 기획 수정은 2회까지 무료로 가능하십니다. 2. 완료된 영상에서 기획 변동이 있으실 경우는 별도로 상담 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3. 고객님께서 말씀해주신 사항을 저희쪽에서 일방적으로 불성실하게 대했을 경우 전액 환불 가능하시며, 그 밖의 일방적인 통보적 환불을 원하실 경우 제작 실비를 제외한 금액을 환불처리 해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SOAHNDESIGN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8
| 3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