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입시
서비스 메인 이미지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100%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낙*****취업·입시

많은 내용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미흡한 부분에 대해 잘 설명해 주시고, 그에 대한 방안도 같이 설명해 주셔서 좋았습니다. 자소서 퀄리티 뿐만 아니라 저의 자소서 쓰는 실력도 같이 향상 되는것 같아 많이 배웠습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
서비스 설명

※ 크몽 매니저가 전문가 경력/이력사항 확인한 서비스입니다. (판매하는 자료 확인)

*본 서비스는, 1대1 온라인 면접 컨설팅을 통해, 지원자의 역량을 100% 끌어낼 수 있는 면접 답변/스토리를 구축하는데 도움이되고자 제작되었습니다.


대기업 입사를 목표로하는 취업 준비생의 기본은 Smart한 면접준비!

어렵게 통과한 서류전형을 넘어, 면접 시 지원자만의 Story를 확실하게 끌어낼 수 있도록 면접준비를 도와드립니다.


*면접스터디 없이, 스스로 똑똑하게 준비하는 노하우를 공유 드립니다.

면접은 사람의 단순히 말투, 행동, 이미지를 통해 지원자를 판단하는 자리가 아닌,지원자의 Story,경험속의 행동/생각을 면접관에게 전달해 직무,조직 적합성을 검증받는 자리입니다.

즉, 면접 예상질문에 대한 답변과, 지원 직무 적합성을 보여줄 수 있는 탄탄한 Story를 우선적으로 구축해야합니다. 답변에 대한 준비없이 무작정 면접연습(말하는 연습)을 하는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 면접 준비의 첫 발걸음은 "본인에 대해 잘아는 것"입니다.

제가 메이저 대기업 3곳에 직접 최종합격하면서 느낀 것은, 면접관이 지원자로부터 듣고 싶은 이야기, 뽑을 수 밖에 없도록 지원자의 핵심역량 위주로 전달하고자 하는 바를 먼저 상세하게 구축하는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느꼈습니다. 본인의 이야기, 강점,역량을 모두 녹여낼 수 있는 내용이 구축 된 이후, 그 다음step이 직접 말하는 연습입니다.면접관들이 어떤 이야기를 듣고싶어하는지, 어떻게 답변해야 직무역량을 보여줄 수 있는지, 어떤내용/경험을 선정해서 답변해야하는지, S/L/H 3사 최종합격한 제가 직접 알려드립니다.


[STANDARD 면접 준비/온라인 과정]

면접준비 시, 어떻게 답변해야 하는 지 막막한 질문과 면접 기본질문 4가지에 대해 심도있는 답변가이드를 제공해드립니다.면접준비의 가장 기본인 4가지, 자기소개, 성격의 장단점, 직무/회사선택 이유, 마지막 한마디 답변준비를 도와드립니다.


[DELUXE 면접 준비/온라인 과정]

기업별, 희망직무별  맞춤 답안 구축을 위한 속성 면접준비반(직무 맞춤 준비 Process)

- 지원자의 답변을 첨삭해 "내용적인 보완/보충" 방법을 알려드리고, 최종 첨삭/피드백 제공해드립니다.

- 1차 첨삭 및 가이드를 통해 지원자 분께서 "부가적인 내용 보완을 진행하신 후, 2차 첨삭 진행 해드립니다.


[PREMIUM 면접 준비: 면접 스터디 없이 합격하기]

1) 서류통과 후, 면접 스터디 없이 스스로 임원/직무면접(실무진)/인성 모든 면접을 준비할 수 있도록, 기본 자기소개, 마지막 한마디, 본인의 장단점 등 A to Z 면접 준비과정을 1대1 심도있게, 집중적으로 도와드립니다.

2) 합격한 자기소개서 내용을 기반으로 직무/인성 관련 예상질문List를 공유해드립니다.(자소서 항목별 10~20개)- 내용 Feedback과 스토리정리 방법을 공유해 면접 준비노하우를 알려드립니다.

3) PT/임원/실무진/인성면접 별 면접 전략 및 Tip과 임팩트있게 내용전달하는법, 전략적으로 면접 준비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4) 또한, 처음 면접을 준비하거나, 혼자 면접준비하는데 있어 어렴움을 느끼는 수강생들을 위해 난감한 질문(갈등 대처, 타 직무 전환 등) 및 낮은 학점, 공백기에 대한 질문 대처방법 , 본인이 잘 모르는 전공/업무 질문에 대처하는 방법과 답변가이드를 공유해 드립니다.

ex)3년 공백기, 퇴사 경력, 전공과 다른 직무선택 이유, 낮은학점

5) 온라인 첨삭 과정 중 보여지는 지원자분의 탈락 사유를 알려드리고 및 극복 방안을Point 코칭해드립니다.

(핵심없는 답변, 변명하는 답변,PR할 수 있는 질문들에 답변하는 방법을 구체적으로 사례와함께 알려드립니다.)


6) 직무에 대한 이해도가 있어야 실무진면접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엔지니어,경영지원,영업,구매,생산관리 등 문과/이과 상관없이 직무별 업무,Role을 구체적으로 알려드리고, 그에 맞는 지원자분의 강점을 발굴해 PR방법을 구축해드립니다.


*모든 과정은 온라인으로 진행되나, 직접 모의면접을 받고 즉각적인 Feedback을 희망하신다면, , 메시지로 면담진행 먼저 진행해주세요 :)

화상면접 대비 카카오 면접진행 가능합니다.

https://kmong.com/gig/226344(자소서 첨삭 링크 )


[면접 코칭, 컨설팅 멘토 소개]

現) S 대기업 본사 재직 중現) 자기소개서 첨삭 서비스업체 B사 현직자 활동 중(LG/Samsung/SK/현대그룹 위주 첨삭 진행, 서비스만족도 85% 이상, 크몽서비스5점만점!)

前) 대기업 3사 (S/L/H그룹) 최종합격 경험 有

前) 대기업 L사 S사 구매/생산관리/SCM 직무 경험 有사

前) 메이저 대기업 및 외국계 20곳 이상 서류합격 경험 有


[ 멘토가 직접 면접 본 회사 ]

Gs칼텍스, SK이노베이션, LG화학,LG디스플레이, 삼성전자,한화토탈,롯데케미칼, 롯데첨단소재, 기아차, 한화큐셀, 한화화약, 신세계, 효성, 코오롱 인더스트리, 금호석유화학, 르노삼성, 포스코, 현대제철,, KCC,3M, ASML, BAT Korea,코스맥스, Sk실트론 등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직장에 입사하기까지 약 5년 정도의 취업준비과정을 거친 프로 대기업 공채러, 이직러입니다. 명문대생도 아닌, 그저 나이 많은 29살의 여자 공대생으로 대기업 공채에 당당히 최종합격해 2번째 대기업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튜터로서의 2017, 2019 저의 2번의 대기업 공채 합격Story를 간략히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처음 취업시장에 뛰어든 2015년 취준생활과 공백기를 거쳐 어렵게 중견기업에 들어갔지만, 입사 6개월 만에 퇴사를 결심하고, 물경력 보유자, 중고신입으로 재취업을 결심했습니다.

 2017년 하반기, 당시 3년의 공백기, 여자 20대 후반의 나이, 6개월의 근무경력(퇴사경험)스펙만을 가지고도 2곳의 메이저 대기업 신입공채 최종합격을 거머쥘 수 있었습니다.

그렇게 원하던 메이저 대기업에 입사했지만 업무적으로 목표하는 바를 이루고자,

29.9살의 나이로 다시 대기업 신입공채에 지원했고, 30살의 나이로 대기업 스텝부서로 최종합격 할 수 있었습니다.(당시 메이저 대기업 3곳 지원, 3사 모두 서류 합격, 300:1 경쟁률을 뚫고 합격)


취준생 시절, 저의 공백기가 3년이 넘어가자마자 제 주변에서 모두 이렇게 말했습니다.

‘여자 28살, 남자 31살 이상은 신입으로 대기업 공채에 서류통과조차 될 수 없을 것이다,"

"서류가 운 좋게 붙었어도 나이가 많으면 임원, 실무진 면접에서 살아남지 못할 것이다’"

하지만, 5년간의 취준생활 노하우를 바탕으로 혼자 힘으로 서류작성부터 면접대비까지 모두 수월하게 준비할 수 있었고, 당당히 최종합격 통보를 받아 현재 대기업 본사에서 근무 중입니다.

저의 취업성공 경험과 오랜 면접/자소서 작성 노하우를 주변 지인들, 후배들에게만 전달하다,

지친 취준생활과 공백기로 취업이 간절하신 분들께 공유해드리고자 이렇게 1:1 코칭을 시작하고자 합니다.


공대생 스펙으로 영업, 경영지원, Staff(전공무관) 부서로 지원해 최종합격 가능합니다.

같은 자소서, 경험으로 엔지니어부터, 영업, 구매, R&D 등 다양한 직무로 합격 가능합니다.

무스펙인데 나이가 많은 지원자, 중고신입, 직무 무관한 경험으로 대기업 타직무로 입사를 희망하는 모든 분들, 공백기가 긴 분들 모두 대기업 공채 합격 가능합니다.


5년간 다양한 산업, 직무에 직접 지원해 인적성부터 최종면접까지 모든과정을 진행해보고, 합격과 불합격 모두를 경험해봤기에, 누구보다 자신있게 대답드릴 수 있습니다.

고단한 취준생활에서, 어떻게 하면 서류전형과 면접과정을 좀더 쉽게 넘어설 수 있을까요?

서비스 이용하시는 지원자분들께서 자기소개서작성 과 면접 준비과정 대해 한 번에 배우고자 하는 의지와 본인의 스토리를 가지고 오시면, 제가 도와드리겠습니다.



서비스 제공절차

코로나로 온라인으로 대부분 직무/인성면접이 진행되다보니 자소서첨삭 방식으로 온라인으로 진행중입니다


1.합격하신 자소서 초안이랑 이력서 내용/경험을 기준으로 받을 수 있는 예상질문 15개정도 뽑아서

단순 답변이아닌 지원자분 강점녹여서 내용 전달 할 수 있도록 내용구축을 도와드리고 있고


2.입사후 포부나 왜 이직무를 택했는지,마지막할말 등 공백기에대한 이유 인턴전환 실패. 이직하려는 이유 등 왜 너를 채용해야하는지 임원면접에서 날카롭게 받을 수 있는 질문들 대처할 수있게 답변준비도와드리고있어요!


3.임원이냐 실무진면접이냐에따라 답변 스타일을 다르게하시는걸 개인적으로 추천드려서 면접 질문별 왜 이런질문을 하는지 의도도 같이알려드려서 최대한 면접에서 변명같은 답변보단 최대한 지원자붐의 생각이나 입사의지를 전달 하실 수있게 도와드립니다.


4.또한 타사 탈락한 면접때 받은 답변하지 못한 case도 어떻게 답변해야할지 고민해 같이 내용 방향을 잡고있어요!


5.직무면접은 전공이 다상이하다보니

지원자분의 전공지식 pt는 도와드리지 못하나 예상 실무 case 하나잡아서

00설비기술 업무시 00가 발생했다 어떻게하겠는가 논리성을 볼 수있는 질문 위주로 도와드립니다!


면접은 답변만 제대로 핵심적으로 구축되어있으면 말하는 연습만 혼자 의사전달할 수 있도록 잘하시면 스터다없이도 합격가능해서, 답변구축을 위주로 도와드리고있습니

면접 방식
일대일 면접
일대다 면접
다대다 면접
1분자기소개
코칭·멘토링 분야
신입
경력
코칭 방식
메시지 상담
온라인 상담
문서 제공
기업 형태
대기업
중소 / 스타트업
공기업
외국계
전문가 타입
취업 컨설턴트
해당직무 근무
가격 정보
STANDARD142,000
DELUXE499,000
PREMIUM579,000
패키지 설명
온라인 면접 첨삭(Basic)
면접질문 답변 피드백/첨삭/가이드제공 1.자기소개 2.회사,직무 지원동기 3.성격의 장단점 4.마지막 할말
단기완성 인성/직무 면접코칭(온라인)
1. 자소서 기반 예상질문 제공 2.직무 핵심역량 위주 답변준비 3.공백기, 낮은학점 대응 노하우
AtoZ 상세 면접답변 구축코칭온라인
1. 예상 면접 질문 제공 2.질문 별 상세 답변구축 3. 핵심역량/필살기 경험 답변 상세 가이드 제공
1회 당 코칭시간 (분)
30 분
90 분
180 분
수정 횟수
0회
0회
1회
작업일
3일
7일
9일
코칭 횟수
1 회
1 회
1 회
코칭 횟수 추가
수정 및 재진행
면접 답변의 추가 첨삭은 프리미엄 서비스만 진행중입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 예약 전 혹은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전: 환불 신청 시 100% 환불 3.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이내: 환불 신청 시 50% 환불 4. 상담이 완료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라. 노하우·전자책 카테고리 환불규정 1. 해당카테고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컨설팅이 아닌, 노하우·전자책 자료 제공 서비스이며 별도 컨설팅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2. 구매 이후, 크몽 사이트를 통해 자료가 전달됩니다. 3. 노하우·전자책은 자료형태이므로, 발송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공대선배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2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