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입시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본 서비스는 이용자의 자기소개서 초안을 바탕으로 ‘첨삭’만을 진행하며, ‘대필’은 절대 이행하지 않는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 본인의 스토리만 듣고 서비스 명목으로 제가 100% 임의로 작성하는 것은 "대필"입니다.

*타인의 카피된 경험, 성과, 느낀점을 작성 또는 제공해 드리지 않습니다.


*STANDARD: 지원자분의 기존 내용을 바탕으로, 문장의 구조,논리구조를 확인해 "가독성"을 높일 수 있도록 첨삭/가이드 제공/피드백 진행해드립니다.


*DELUXE 및 PREMIUM: 자소서에 지원자분의 역량,업무능력을 강조할 수 있도록 내용& 문장의 가독성 두가지 모두를 첨삭/피드백 해드립니다.

(인턴/신입지원자/ 공채지원이 처음이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지원동기,포부,성격의 장단점 ,성공경험,실패경험,갈등경험 모두 직무역량과 지원자님의 강점이 돋보일 수 있도록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DELUXE: 작성방향 및 피드백만 제공

PREMIUM: 작성가이드 +피드백 +지원자 자소서 기반 작성 예시 제공


1) 기존 공유해주신 자소서 내용을 1차적으로 첨삭해 작성Guide를 공해드립니다.

(프리미엄서비스만 작성예시 제공)

- 직무역량/경험속의 본인의 강점이 잘 보이며, 사례속 지원의 역량을 찾아 작성할 수 있도록 첨삭/작성 보완 작성 가이드 제공- 추가 작성방향을 제시해 "내용적인 보완/보충"을 1차목표로 첨삭/피드백 제공해드립니다.

- 1차 첨삭 및 가이드를 통해 지원자 분께서 "부가적인 내용 보완을 진행하신 후, 2차 첨삭 진행합니다.


2)1차 첨삭후, 지원자분이 수정하신 내용을 최종 첨삭해 Feedback을 제공해드립니다.

- 1차가 경험의 내용위주,지원자님의 역량을 강조할 수 있는 첨삭이였다면, 2차는 보완된 내용을 바탕으로 논리성/가독성을 높일 수 잇도록 최종적인 피드백 제공드립니다.


* 여러 항목을 동시에 첨삭을 원하는경우, 메시지로 면담진행 먼저 진행해주세요 :)

자소서 항목별 글자수, 기존자소서의 완성도에 따라 금액 조정해드립니다.

메시지 면담을 통해 지원자분의 상황과 필요한 서비스를 먼저 파악한 후,  첨삭 진행해드립니다.


[자소서 전문가소개]

現) S 대기업 본사 재직 중

現) 자기소개서 첨삭서비스업체 B사 현직자 활동 중 (LG/Samsung/SK/현대그룹 위주 첨삭 진행, 서비스만족도 85% 이상, 크몽 서비스 재구매율 70%이상)

前) 대기업 3사 (S/L/H그룹) 최종합격 경험 有

前) 대기업 L사 S사 구매/생산관리/SCM 직무 경험 有(경영지원부터 엔지니어)

前) 메이저 대기업 및 외국계 20곳 이상 서류합격 경험 有

前) 생산관리, 화공엔지니어, R&D, 구매, 영업, 마케팅, 영업지원 환경 등 다양한 직무로 서류합격 경험 有


[ 자소서 합격 케이스 : 멘토 본인 ]

Gs칼텍스, SK이노베이션, S-Oil, LG화학, 삼성전자,삼성SDI,한화토탈,롯데케미칼, 롯데첨단소재, 기아차, 한화큐셀, 한화화약, 신세계, 효성, 코오롱 인더스트리, 금호석유화학, 현대다이모스, 르노삼성, 포스코, 현대제철, 포스코켐텍 , KCC,3M, ASML, BAT Korea, OB맥주,코스맥스, Sk실트론, 대웅제약,일동제약 등


[ 자소서 합격 직무 : 멘토 본인 ]

영업,구매,SCM,생산관리,생산엔지니어,R&D,기술영업,품질,환경안전, 기획,품질관리,환경안전,화공엔지니어 등


* 나이 많은 지원자, 3년이상의 공백기가 있는 졸업생은 대기업 공채 합격 가능한가?

* 같은 내용의 자소서로 다른 직무에 합격할 수 있는가?

* 직무와 전혀 상관없는 나의 경험과 이력들을 ‘직무 강점’으로 표현할 수 있을까?

*공대생도 경영 지원, 구매 직무, 전공무관 직무로 합격할 수 있을까?

네, 다 가능합니다. 제가 직접 해봤습니다. 운이 좋았던 게 아닙니다.


4년간 다양한 산업, 직무에 직접 지원해 인적성부터 최종면접까지 모든과정을 진행해보았으며, 합격과 불합격 모든 과정을 경험해봤기에, 누구보다 자신있게 대답드릴 수 있습니다.

20대 후반 서울 하위권 공학학사 여자, 공백기3년 이상, 6개월의 물경력, 이렇게 평범한 스펙을 가진 제가 합격할 수 있었던 이유는,

자소서에 자신의 역량, 직무에 대한 이해도,직무 수행 강점을 ‘전략적’으로 작성했기 때문입니다.


대기업 입사를 목표로 하는 취업 준비생의 기본은 자기소개서 작성!

단순 서류합격만을 위한 자기소개서가 아닌, 지원자만의 Story와 강점,역량을 확실하게 보여줄 수 있도록  공대출신, 3사 대기업에 합격한 대기업 현직자가  자기소개서 작성을 도와드립니다.


저의 첨삭은 다음과 같은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1. 직무, 역량 중심 내용 탄탄히 구축하고 싶어요.

서류합격을 위한 자소서에는 본인의 ‘직무 역량’ 내용이 반드시 작성되어 있어야합니다.확실한 키워드와 사례 제시를 통해 나의 역량을 강조해야합니다. 지원자님의 초안을 통해 부족한 부분을 보충하고, 본인의 역량을 가장 잘 어필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또한, 해당직무프로세스나 현업을 잘 몰라 직무에대한 이해도를 쌓고싶은분께 추천드립니다.

2. ‘키워드를 통해’ 가독성과 전략적인 자소서 작성하고 싶어요.

작성하고 싶은 본인만의 Story는 있으나, 어떻게 정리해야하는지 몰라 어려움을 겪고 계신가요? 지원자의 초안을 첨삭을 통해 좀 더 가독성 있게 정리하고, 작성방향을 제시해 인사담당자자 눈에 띌 수 있는 자소서로 만들어드립니다. 단순 첨삭이 아닌, 현업 프로세스를 알려드려 어떤 경험/어떤 강점을 강조하면 좋을지 함께 고민해 작성에 도와드립니다.

또한, 삼성,SK,LG,현대 모든 기업 서류전형에 적용할 수 있도록 Story를 함께 정리하고, Master 자소서를 작성에 도움을 드립니다.

3. 기본 자기소개서 작성에 어떤내용을 넣어야하는지 모르겠어요. 

회사/직무 지원동기, Career Path(입사 후 포부)등 직무 관련 자소서 내용 작성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게 추천 드립니다. 지원 산업, 직무별 맞춤 작성Tip과 가이드라인을 공유 드립니다.

4. 탈락한 자기소개서를 보안하고 싶어요.

꼭 합격하고 싶은 기업에 연속해서 서류탈락을 경험해보신적 있으신가요?

 탈락한 자기소개서에는 반드시 부족한 부분이 있습니다. 내용상 부족했던 부분은 어떤 것인지, 어떤 내용을 바탕으로 어떻게 보완하면 좋을지 탄탄한 자기소개서로 만들어드립니다.


완성도 있는 첨삭 진행을 위해 하기 내용들 첨삭파일(Word,한글)에 반드시 기재해주세요!

[자기소개서 첨삭 File.]

- 희망 기업 정보 : 지원 기업, 직무 1/2지망

- 이력 정보 : 전공, 어학 및 자격증, 인턴활동 및 개인 경력기술서(인턴/중고신입인 경우)

(이력정보는 자소서 참삭 시 중 지원서 백그라운드 파악과 작성방향 제시로만 사용됩니다)

- 자소서 문항 내용, 글자수 제한 (SK,롯데,삼성 등 대기업 위주, 지원동기/직무강점/포부 등)

-기타 첨삭 요청 사항


*추가 첨삭은, 다음과 같은 경우에 신청해 주세요*

1)기존 첨삭 이용자 중, 기존 첨삭완료된 자소서 및 Feedback을 바탕으로 재첨삭을 진행하시고 싶으실 경우

2) 기존 첨삭된 자소서와 "같은 내용"으로 다른 항목,문항에 작성하고 싶으신 분

ex. 성공경험 직무역량 / 업무강점으로 적용하고 싶으신분들

3) 기존 첨삭관련 추가적인 Tip이나 구체적인 작성예시 사항 or 30분 의 온라인 컨설팅이 필요할 경우


취준생 시절, 저의 공백기가 3년이 넘어가자마자 제 주변에서 모두 이렇게 말했습니다.

‘여자 28살, 남자 31살 이상은 신입으로 대기업 공채에 서류통과조차 될 수 없을 것이다’

‘나이가 많으면 눈을 낮춰서 중견기업으로 지원해라, 대기업은 꿈도 꾸지 말아라’, 라고 주변에서 늘 말했지만,  29살에 보란 듯이 메이저 대기업3사 기업에 합격 할 수 있었습니다.


‘서류가 운 좋게 붙었어도 나이가 많으면 임원, 실무진 면접에서 살아남지 못할 것이다’ 생각 했지만, 4년간의 취준생활 노하우를 바탕으로 혼자 힘으로 서류작성부터 면접대비까지 모두 수월하게 준비할 수 있었고, 당당히 최종합격 통보를 받아 현재 대기업 본사에서 근무 중입니다.


저의 오랜 취업성공 경험과 노하우를 주변 지인들, 후배들에게만 전달하다, 오랜 취준생활과 공백기로 취업이 간절하신 분들께 공유해드리고자 이렇게 1:1 맞춤형 자소서 첨삭을 시작하고자 합니다.


대한민국에서 열심히 취업준비하시는 여러분들 화이팅하시고, 힘내세요!

서비스 제공 절차

모두 온라인 자소서 첨삭과정입니다.

지원자분의 희망 기업,직무, 자소서 초안을 보내주시면,

기존 초안의 문제점, 왜이렇게 작성하면 안되는지 정확하게 문제점을 알려드리고

작성예시 or가이드를 제공해 작성해야하는 방향을 알려드립니다



완성도 있는 첨삭 진행을 위해 하기 내용들 첨삭파일(Word,한글)에 반드시 기재해주세요!

[자기소개서 첨삭 File.]

- 희망 기업 정보 : 지원 기업, 직무 1/2지망

- 이력 정보 : 전공, 어학 및 자격증, 인턴활동 및 개인 경력기술서(인턴/중고신입인 경우)

(이력정보는 자소서 참삭 시 중 지원서 백그라운드 파악과 작성방향 제시로만 사용됩니다)

- 자소서 문항 내용, 글자수 제한 (SK,롯데,삼성 등 대기업 위주, 지원동기/직무강점/포부 등)

-기타 첨삭 요청 사항

작업 분야
신입
경력
학업
전문가 타입
입시 전문가
취업 컨설턴트
해당직무 근무
기업 종류
대기업
중견기업
외국계
지원 전형
고졸채용
전문대
대졸
석/박사
해외대출신
서비스 종류
자기소개서
이력서
입사지원서
경력(직무)기술서
언어
한국어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119,000
DELUXE428,000
PREMIUM509,000
패키지 설명
한 문항 심층첨삭*역량강조/가독성↑
*문항 별 소재선정 적합정도 판단 * 내용의 문장/인과관계/논리성 위주 첨삭 *간략한 작성예시 가이드 제공
1회 자소서 전체문항(4항목기준l
*1개 기업의 1회 자소서 전체 첨삭 *내용&논리&직무역량 첨삭 *작성가이드 제공
자소서 환골탈태(한 기업,2회첨삭 )
*1개 기업 자소서 Full첨삭 *기업/직무/핵심역량 맞춤 PR방향 *상세 작성가이드 제공 * 소재 발굴
수정 가능 파일 제공
수정 횟수
0회
0회
1회
작업일
4일
7일
9일
수정 및 재진행
*STANDARD 및 DELUXE의 경우 기존자소서 내용을 바탕으로 문장/논리구조/가독성 위주로만 첨삭을 해드리기에 "수정 진행 하지 않습니다" PREMIUM 서비스의 경우 총2번의 피드백을 진행해드립니다. 1) 기존 공유해주신 자소서 내용을 1차적으로 첨삭해 작성Guide를 공해드립니다. - 직무역량/경험속의 본인의 강점이 잘 보일 수있도록 내용적인 부분을 첨삭/가이드 제공 - 추가 작성방향을 제시해 "내용적인 보완/보충"을 1차목표로 첨삭/피드백 제공해드립니다. - 1차 첨삭 및 가이드를 통해 지원자 분께서 "부가적인 내용 보완을 진행하신 후, 2차 첨삭 진행합니다. 2)1차 첨삭후, 지원자분이 수정하신 내용을 최종 첨삭해 Feedback을 제공해드립니다. - 1차가 경험의 내용위주,지원자님의 역량을 강조할 수 있는 첨삭이였다면, 2차는 보완된 내용을 바탕으로 논리성/가독성을 높일 수 잇도록 최종적인 피드백 제공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 예약 전 혹은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전: 환불 신청 시 100% 환불 3.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이내: 환불 신청 시 50% 환불 4. 상담이 완료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라. 노하우·전자책 카테고리 환불규정 1. 해당카테고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컨설팅이 아닌, 노하우·전자책 자료 제공 서비스이며 별도 컨설팅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2. 구매 이후, 크몽 사이트를 통해 자료가 전달됩니다. 3. 노하우·전자책은 자료형태이므로, 발송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공대선배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3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