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Trendy & quality트랜디함과 퀄리티를 중시하는 저희 이든스튜디오는 홍익대학교 출신 디자이너 3명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감각적이며 창의적인 2D, 3D 모션그래픽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으며어떤 영상이든 기획부터 완성까지 커뮤케이션이션을 통해 만족스러운 결과물을보장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입상이 실력을 증명하고 있습니다.(산업통상자원부 대덕이노폴리스벤처 UCC 대상, 한국산업인력공단홍보영상 최우수상, LH 전세임대 홍보 모션그래픽 우수상, 한국조폐공사 홍보공모전 우수상, 우이신설 문화예술 광고 포스터 우수상, 한국 가스공사 홍보 영상 입상 등) 


남들과 다른 이든스튜디오만의 프로페셔널한 작업물을

약속

드리겠습니다.




작업 진행 순서


1.> 상담 후 결제


2> 기획 - 스토리보드 제작 (프리미엄의 경우 스타을프레임 제작)


3> 소스 및 영상 제작


4> 완성 및 수정







상세이미지-0
가격 정보
STANDARD220,000
DELUXE550,000
PREMIUM880,000
패키지 설명
표준 맞춤 모션그래픽(각종 인트로)
텍스트 애니메이션 + 2D 모션그래픽 으로 이루어진 영상 입니다.
디럭스 맞춤 2D모션그래픽
텍스트애니메이션 + 고급 모션그래픽 + 효과음 배경음 좋은 퀄리티 홍보영상에 적합 합니다.
프리미엄 맞춤 2D모션그래픽
맞춤영상 + 고퀄리티 고급 모션그래픽 + 효과음 배경음 완전 맞춤 모션그래픽으로 고퀄리티를 보장합니다.
수정 횟수
2회
3회
3회
작업일
4일
7일
14일
수정 및 재진행
1) 스토리 보드, 소스(폰트,효과음등), 모션그래픽 수정 가능. 일을 진행함에따라 단계별로 고객님의 컨펌이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컨펌 시에 수정사항을 전달주시면 됩니다. 2) 컨펌완료 후 다음단계로 넘어갔을 때 이 전 단계에 대해서는 수정이 불가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이든스튜디오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5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