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상담 가능시간: 월~금 10:00 ~19:00

*전화상담은 서비스 구매하신 고객님에 한해 진행합니다.

*대면 미팅은 진행하지 않습니다.



안녕하세요!

캐릭터 애니메이션 & 프리미엄 영상 스튜디오 모션아밀리의 대표 아밀리입니다.

저는 10년차 모션그래픽 디자이너이자 일러스트 작가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아모레퍼시픽, 곰표, 국민건강보험공단, 세브란스병원, 애버랜드, DYB어학원, 등 대기업과 관공서 영상을 기획하고 만드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사과 한 박스, 얼마주고 사세요? 동네 마트에 가면 만원 좀 넘게 살수 있죠.

그런데 만약 이 사과가 추석 선물로 장인어른께 드리는 선물이라면요?

H백화점에 가서 5만원이 넘는 최고급 사과를 사러가야겠네요.

왜 같은 사과인데도 이렇게 차이가 날까요?

우리끼리 먹는 사과면 좀 못나도 되지만, 선물로 주는 사과가 울퉁불퉁하고 멍이 들어있으면 상당히 민망한 일입니다.



광고도 똑같습니다. 

이 광고, 회사 직원들 하고만 보시나요? 내 물건을 사줄 고객에게 보여드리나요?

고객이 가장 먼저 접하는 브랜드의 이미지는 바로 광고입니다.

광고를 통해 호감이 생긴 브랜드에 고객이 방문하고 구매로 이어집니다.



모션아밀리의 캐릭터 애니메이션 서비스는 저렴하지 않습니다.

상당수의 고객님들이 영상제작을 처음으로 주문하시는 경우가 많아 더욱이 부담스러우실거라 생각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가격을 설정한 이유는, 싸게 적당히 만든 영상이 결국 고객님의 만족도를 떨어뜨리기 때문입니다. 저희 서비스를 이용한 모든 고객님의 영상이 브랜드의 얼굴이 될 수 있도록, 가격에 퀄리티를 양보하지 않겠습니다.





- 눈이 즐거워 스킵하지 않고 보게되는 애니메이션 작품

- 캐릭터가 귀여워서 보다보니 관심이 생기는 애니메이션 광고

- 브랜딩 아이덴티티를 나타내는 유행타지 않는 작품

- 기업의 가치를 대변할 수 있는 마감도 높은 작품

- 정보 이전에 감동을 전달하기 위한 광고작품

- 영상의 분위기와 꼭 맞는 캐릭터

- 브랜드의 특징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캐릭터




오직 프리미엄 브랜드만을 위한 프리미엄 영상을 제작합니다.

브랜드의 첫인상을 만드는 광고, 모션아밀리에서 최상의 결과물을 약속합니다!



————————————


[제작방식]

* 각 단계별 수정은 2회씩 제공되며 사용하지 않고 통과된 시안의 경우 수정횟수는 소멸됩니다.



1. 상담: 문의 주실때 아래 내용을 말씀해주시면 좀더 정확한 상담/견적이 가능합니다.

-영상 내용(*필수)

-영상 레퍼런스

-영상 사용 목적 (유투브, 인스타 등등)

-영상 기획서/ 대본/ 스토리보드 (없는 경우 모션아밀리에서 제작 가능합니다.)

-성우 사용 유무



2. 주문 결제

- 크몽의 상품은 기간제 서비스 상품이므로 반드시 사용 기간을 확인하셔서 해당 기간 동안 사용 부탁드립니다.



3. 스토리보드 제작

-상담 시 말씀해주신 기획을 토대로, 영상을 글과 그림으로 설명한 흑백 스토리보드를 먼저 보여드립니다.



4. 스타일 프레임 제작

-스토리 보드를 구체화 시키고 색을 입힌 스타일 프레임을 보여드립니다. 영상의 ‘정지화면’ 혹은 ‘캡처화면’과 거의 동일한 이미지라 보시면 쉽습니다.



5. 성우 녹음 (선택)



6. 음악 선택

-필요한 경우 영상에 어울리는 음악 리스트를 3~4개 추려 전달드립니다. 고르기 어렵다면 모션아밀리에게 맡겨주세요 ^^



7. 영상 초안/ 수정1차/ 수정2차

-앞서 기획/제작한 내용으로 영상을 만들어 전달 드립니다. 

-워터마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8. 납품

-수정 2차에서 워터마크가 빠진 최종시안을 전달드립니다.

-추가 수정이 필요하신 경우, 추가비용이 발생합니다.


————————————


[이력]

전) HA&D 모션디자이너

전) CJ e&m 디지털미디어부

현) 크몽 프라임 등급 전문가

현) 크몽 모션그래픽 카테고리 대표 작품 선정


[활동]

- 곰표 막걸리 바이럴 광고 기획&제작

- 곰표 썸머에일 맥주 광고 기획&제작

- 아모레퍼시픽 사내교육영상 기획&편집

- 연세세브란스 원내 에티켓 소개영상 기획&제작

- 연세세브란스 산부인과 환자 안내영상 기획&제작

- 국민건강보험공단 영유아발달검사 캠페인 영상 기획&제작

- 국민건강보험공단 대사증후군 캠페인 영상 기획&제작

- 부산기장경찰서 음주운준 방지 캠페인 영상 기획&제작

- 애버랜드 튤립 페스티벌 홍보 캠페인 영상 기획&제작

- 더프트앤도프트 & 에스더버니 콜라보 제품 캠페인 영상 기획&제작

- 려 탈모샴푸 애니메이션 기획&제작

- 려 비듬탈모 샴푸 비드미 캐릭터 제작&애니메이션

- 아모레퍼시픽 사내 직원 OT영상 기획&제작

- 잇츠스킨 고객발신용 광고제작

- 교육부 [학교는 살아있다] 인트로 애니메이션 제작

- 일러스트 에세이 작가(도서출판북산) LonelyPlanet 잡지 5월호에 소개

- 스킨유 제품소개 영상편집

- 스킨유 영상 캐릭터 제작


————————————



- 전달드리는 파일 중 최종완성물(영상파일 1개) 입니다.

이를 제외한 모든 과정작에는 워터마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워터마크는 제외하거나 투명도 30% 미만으로 요청하실 수 없습니다.

- 모든 프로젝트는 제작 이후 모션아밀리의 포트폴리오로 사용됩니다. 포트폴리오 사용을 원치 않으시는 경우 10%~15% 상향 견적할수 있습니다.

- 프로젝트 완료 후 프로젝트 파일과 소스 파일은 제공/판매 모두 하지 않습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작업불가능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700,000
DELUXE2,500,000
PREMIUM3,500,000
패키지 설명
로고/글자 5초 애니메이션
로고 혹은 글자/도형 만으로 영상을 제작합니다. 유투브 체널 인트로에 적합합니다. (로고 제작 추가가능)
15초 모션그래픽 영상(오차 5초)
15초 애니메이션 제작 시작가 입니다. 캐릭터 포함여부와 일러스트 제공 유무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30초 모션그래픽 영상(오차 10초)
15초 애니메이션 제작 시작가 입니다. 캐릭터 포함여부와 일러스트 제공 유무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배경음악
러닝타임 (초)
5 초
15 초
30 초
수정 횟수
2회
2회
2회
작업일
7일
20일
30일
수정 및 재진행
<수정가능한 내용들은> -사물/캐릭터의 크기 -사물/캐릭터의 위치 -사물/캐릭터의 색깔 -폰트 변경 -폰트 크기 -장면 삭제 -장면 속도를 빠르게/느리게 -일부 색깔 변경 -전체 색깔 변경(추가금 발생) <수정/제작 불가능한 내용들은> -통과된 시항을 차후 수정하는 경우 : 모션아밀리는 총 3단계 (기획, 도안화, 영상화) 로 나뉘며 각 단계별로 체계적인 순서를 따라 진행됩니다. 사전에 통과된 단계를 다시 수정하고 싶으실 경우 추가비용이 발생하거나 아예 수정이 불가능한 경우가 많습니다. 반드시 꼼꼼히 확인하고 진행부탁드립니다. -더 예쁘게, 좀더 깔끔하게 재미있게, 심플하게… :이와 같이 구체적이지 않은 영상의 주관적인 느낌으로 수정을 요청하실 경우는 피드백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사람마다 깔끔하다의 기준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디자이너의 기준으로 진행되고 원하시는 결과물이 나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구체적이고 눈으로 확인 가능한 예시 자료/영상을 전달주셔서 수정회수 내에 원하시는 작업물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계약 기간 종료 후 수정 : 크몽 내 구매하신 서비스는 기간 서비스 상품입니다. 디자이너의 사정으로 인해 제작이 늦어진 경우는 추가 금액없이 제작 진행해 드리오나, 의뢰인의 사정으로 인해 기간이 종료된 상품의 경우 제작이 중단됩니다. 작업을 연장하여 진행 원하시는 경우, 영상화 단계 시작 이후로는 기간 연장 (무료 연장: 기본 연장일 2일 + 계약기간 1주당 1일, 최대 14일, 유료 연장: 3일 45,000원, 5일 70,000원(주말제외)) 을 구매하시거나, 영상화 이전 단계에서는 전체 금액에서 진행원하시는 단계분량의 추가 견적을 요청부탁드립니다. (기획/도안화/영상화 단계는 전체 견적의 각각 30%,40%,30%로 책정합니다. 예를 들어 100만원 상품을 구매하셨는데 의뢰인의 사정으로 인해 도안화 단계까지 진행하신 경우, 차후 영상화 단계를 진행 원하시면 전체금액의 30%인 30만원 추가 견적을 발행해 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의뢰드린 영상은 반드시 포트폴리오로 사용되나요?
모션아밀리는 최종결과물을 외부에 공표한 날로부터 1개월 이후부터는 최종결과물을 실적증명의 목적 범위 내에서 포트폴리오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영상 내 사용된 일러스트, 음원이 모션아밀리에서 제작 또는 저작권을 구매하지 않고 의뢰인의 소유인 경우에는 의뢰인의 동의를 얻어 공개 포트폴리오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Q. 영상 내 캐릭터 파일을 받고싶어요!
영상 내 등장하는 캐릭터 파일을 따로 받아보고 싶으신 경우 저작권을 구매하셔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모션아밀리에서 직접 제작한 캐릭터의 경우만 판매 가능하며 캐릭터의 복잡도에 따라 가격이 일부 상이합니다.
Q. 영상 작업파일/소스파일도 전달 주실수 있나요?
모션아밀리에서는 영상파일 결과물만을 최종전달드리며, 영상 내 일러스트, 풋티지, 이미지소스, 작업파일 모두 판매/양도 하지 않습니다. 단 영상 내 등장하는 캐릭터 파일을 따로 받아보고 싶으신 경우 저작권을 구매하셔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모션아밀리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44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