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고객의 상상을 현실로, 에디터스가 만들어드립니다!




에디터스는 고객 맞춤형 3D 영상 제작 전문 회사입니다.

숙련된 디자이너들의 협업으로 고품질의 몰입감 넘치는 3D 영상을 제공해드립니다.




왜 에디터스여야 할까요?


-고객의 니즈에 맞춘 맞춤형 3D 영상 제작


-풍부한 경험과 전문성을 갖춘 디자이너 팀


-최신 3D 기술을 활용한 고품질 영상 구현


-원활한 커뮤니케이션과 피드백을 통한 고객 만족도 제고




에디터스와 함께 만드는 3D 영상 제작 프로세스



상담 및 견적 : 고객님의 영상에 대한 아이디어와 자료를 바탕으로 상담을 진행하고, 정확한 견적을 제공해드립니다. (스토리보드가 있을 경우 더욱 정확한 견적 가능)


제작 시작 : 견적에 동의하시면 결제 후 바로 제작에 돌입합니다.


초안 및 시안 제공 : 간단한 모델링으로 제작된 영상 초안부터 완성에 가까운 시안까지 순차적으로 제공해드립니다. (사진, 초안 - 시안 - 완성본 순)


피드백 반영 : 초안과 시안에 대해 각 1회씩, 총 2회의 피드백을 받아 수정사항을 반영합니다. (피드백 횟수가 정해져 있으니, 보내주신 내용을 꼼꼼히 확인해주세요!)


최종 영상 전달 : 최종 완성된 3D 영상을 전달해드립니다.


사후 수정 : 완성 후에도 1회의 수정 기회를 제공해드립니다. (수정 내용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주의 사항


3D 모델링 파일이 없는 경우,별도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장면에 대한 구체적인 레퍼런스와 표현 방향이 없다면, 스토리보드 추가 옵션을 선택해주세요.


에디터스는 고객과의 긴밀한 소통과 협업을 통해 최상의 3D 영상을 제작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원하시는 영상에 대한 정확한 레퍼런스(사진이나 영상)와 피드백을 제공해주시면, 고객님의 비전을 현실로 만들어드리겠습니다.




지금 바로 에디터스와 함께 놀라운 3D 영상을 만들어보세요!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작업가능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550,000원
사실적인 3D 영상 제작
사실적인 라이팅과 텍스쳐링 + 1장면 추가시 33만원 추가
러닝타임 (초)10초
작업일21일
수정 횟수1회
수정 및 재진행
-기본적으로 제작 중 수정 1회가 적용되며, 제작 과정에 따라 수정이 불가능 할 수도 있습니다. -수요자의 과실로 인한 수정은 추가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수정 횟수가 많아지거나,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수정의 경우 완료일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에디터스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7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