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마케팅은 제품의 싸움이 아니다.

마케팅은 인식의 싸움이다."

- 알 리스, 잭 트라우트


안녕하세요?


사람들의 인식을 효과적으로 변화시켜줄 영상 컨텐츠를 제작해드립니다.


경쟁사에 비해 더 뛰어난 퀄리티의 영상을 제작하고 싶으신가요?


고객에게 더 쉽게 다가가는 영상을 제작하고 싶으시다구요?


2D 애니메이션을 통해 그림이나 캐릭터로 원하는 걸 쉽게 표현하고 이야기를 구현해보세요!


여러분은 화이트보드에 그림을 그리는 듯한 영상 전달을 통해, 내용에 활력을 불어넣고 시청자와의 감정적인 결속을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 퀄리티 유튜브 영상 컨텐츠를 만들거나, 상품이나 서비스를 더욱 친숙하면서도 강력하게 설득하여 원하시는 목표를 이루어보세요 :)



안단테랩스가 제공하는 컨텐츠 제작 대행 서비스만의 장점


* 내 것처럼 신경 쓴 퀄리티

: 예산이 부족한 중소기업 및 스타트업, 1인 기업임에도 불구하고 저를 믿고 비용을 지불하신 만큼, 제가 해당 제품을 광고한다는 마음으로 영상 제작에 최선을 다해 전념합니다.


* 수 많은 컨텐츠 제작 경험과 강의 이력

: 현재 온라인 비즈니스 및 마케팅 관련 분야에서 2D 애니메이션 영상 컨텐츠를 제작 및 업로드하는 유튜브 채널(구독자 약 9,500명)을 운영하고 있는 서비스 제공 전문가가 다양한 상품이나 서비스 소개 영상을 제작 대행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양질의 영상을 직접 제작해드립니다.


* 확 끌리는 상품 및 서비스 소개 시나리오 (별도 비용 발생)

: 필드에서 직접 온라인 비즈니스 및 마케팅 업무를 뛰고있는 전문가의 경험을 녹여내어 귀하의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차별화 포인트를 콕 집어 영상에 표현해드립니다.



전문가 강의 이력


한양대학교 ERICA 캠퍼스 실무 중심 온라인 창업 교육 플랫폼 내 영상 분야 - 비디오 스크라이브를 활용한 영상 제작 및 마케팅 강의 진행


백석대학교 SNS 마케팅 포트폴리오 완성과정 겨울학기 - 비디오 스크라이브 제작 강의 진행



전문가 영상 제작 이력


- 교육 및 기관 내 수업 안내, 정책 소개 영상 (자치분권 대학, 국민대학교, 군포경찰서, 한국전기산업연구원, 방사선육종연구실, 서울산업진흥원, 문병선 의원 후보 소개 영상, 소방안전교육 영상 등)

- 비대면 서비스 플랫폼 (온택트 비*) 소개 영상

- 건강관리 앱 소개 영상 (레드 스타*), 화장품 (닥터코*), 칫솔 살균기 (Eternal ***tist), 명품 단추 (두*산업), 다이어트 한약 (*림 한의원), 백신 (대상포진 생 바이러스 백신 *카이조스터주), 반영구눈썹문신 (*미스트), 음식물처리기 RFID (주식회사 씨*), 두뇌전자회로 (프로젝트 *파이닝), 프로포즈 영상 등 각종 생활관련 제품 및 서비스 소개 영상

- 유아 교육기관 플랫폼 (달구*) 소개 영상 제작

- UCC 경진대회 제출용 개념 소개 영상

- 합법적인 절세로 성공하는 노하우 (*페이) 소개 영상

- 민속놀이 동요 캐릭터 영상 (또비또*)

- 대기업 (*K) 지주사 벨류에이션 전략 프레젠테이션 영상

- 블록체인 및 재테크 관련 소개 영상 (재* TV, PETPL* - 반려동물 관련 블록체인, GGOOUM CHAI* - 키오스크 광고 관련 블록체인, *레미 플랫폼, *버는정보 차익거래, *지캐시코인)

- 비대면 면접 서비스 (LINK.M*) 소개 영상 제작

- 비대면 무인 편의점 (*우마켓) 소개 영상 제작

- 비대면 PT 서비스 앱 (옥토*) 소개 영상 제작

- 모텔, 호텔 인테리어 전문 기업 (*테이원) 소개 영상

- 변호사 마케팅용 가이드북 활용 소개 영상 (*품마레오)

- 비영리 기업 행*연구소 오늘의 행복 TIP 시리즈 물 제작

- 한국인 유학생 매칭 플랫폼 (*모닝쌤) 소개 영상 제작

- 마케팅 서적 소개 영상 제작

- (DE*) 대학별 미술 입시 전형 소개 영상 30건 제작

- 신선식품 유통 플랫폼 (라이크*) 소개 영상 제작




기본 서비스 소개


1. 해당 서비스는 스토리보드(+ 경우에 따라 녹음 파일 및 스크립트, 이미지, 배경음악 등) 에 맞게 "2D 애니메이션 영상"을 제작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영상에 삽입하길 원하시는 이미지나 로고, 캐릭터가 따로 있으시다면 얼마든지 보내주셔도 됩니다.


그 외에는 비디오 스크라이브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캐릭터와 아이콘, 이미지 등을 이용하여 영상이 제작됩니다.


2. 해당 영상은 비디오 스크라이브라는 애니메이션 영상 제작용 유료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제작됩니다.


3. 네고 및 추가 할인 요청을 정중히 거절하겠습니다. 요청 즉시, 상담 진행이 불가함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4. 서비스 소개에 게재된 포트폴리오 영상을 무단도용하는 경우, 민, 형사상의 법적인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법적 소송에 피해가 없도록 영상 무단 사용을 금해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서비스는 아래에 해당하는 분께서 도움받으실 수 있습니다.


- 상품이나 서비스를 딱딱하지 않고 재미있고 쉽게 설명하는 영상을 제작하고 싶으신 분

- 1인기업, 프리랜서 등 가지고 있는 지식을 전달력 있게 표현하기를 원하시는 분

- 효과적인 퍼스널브랜딩 영상이 필요하신 분



"진짜되는" 마케팅 전문가의 다른 서비스 구경하러 가기 ->



1. 페이스북에서 가치있는 잠재고객 DB를 대신 확보해 드립니다.

: https://kmong.com/gig/360357


2. 상담 신청 및 연락처 수집용 랜딩페이지 깔끔하게 제작해 드립니다.

: https://kmong.com/gig/372518


3. 효과적인 광고성 이메일 및 뉴스레터를 제작 후 발송해 드립니다.

: https://kmong.com/gig/372534


4. 쉽게 배우는 이메일 마케팅, 1 대 1 가이드를 해 드립니다.

: https://kmong.com/gig/242381


5. 손그림 그려 얼굴없이 유튜브 시작하는 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 https://kmong.com/gig/227568


6. 쉽게 이해하는 구글 검색엔진최적화 노하우 전자책을 드립니다.

: https://kmong.com/gig/226553


7. 스토리가 담긴 2D 화이트보드 애니메이션을 제작해 드립니다.

: https://kmong.com/gig/223478


8. 판매량을 늘려줄 매력적인 전자책 표지를 제작해 드립니다.

: https://kmong.com/gig/342074


9. 1인 기업 및 지식 창업가의 모든 골칫거리를 해결해 드립니다.

: https://kmong.com/gig/372987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주말 작업가능
가격 정보
STANDARD80,000
DELUXE240,000
PREMIUM480,000
패키지 설명
영상 길이 10초 당
화이트보드 2D 애니메이션 고퀄리티 영상 제작 10초
영상 길이 30초 당
화이트보드 2D 애니메이션 고퀄리티 영상 제작 30초
영상 길이 60초 당
화이트보드 2D 애니메이션 고퀄리티 영상 제작 60초
자막 삽입
배경음악
로고 삽입
Full HD (1080p)
러닝타임 (초)
10 초
30 초
60 초
수정 횟수
3회
3회
3회
작업일
3일
3일
4일
수정 및 재진행
1. 서비스 구매 전 문의 메세지를 통해 대략적인 시나리오 전달해주세요. 2. 시나리오 협의 및 수정 후 최종 스크립트를 확정합니다 (이후 시나리오 변경은 불가합니다). 3. 최종적으로 영상 길이 파악 및 견적을 제안드리고 구매를 확정합니다. 4. (원하실 경우) 구매자 측에서 녹음한 나레이션 음성을 전달받습니다. + 별도로 첨부하길 원하시는 이미지, 배경음악, 로고 등의 자료가 있다면 전달주세요. 5. 해당 시나리오 및 음성에 맞춰 2D 애니메이션 컨텐츠 제작을 시작합니다. 6. 자막, 배경음 및 효과음, 로고 삽입 등 마무리 작업 후 1차 결과물 발송 7. (수정 요청시) 수정 후 최종 작업물 전달 무료 수정은 3회입니다. 따로 원하시는 폰트가 있으시다면 적용해드립니다. 그 외의 경우 판매자가 임의로 영상에 어우러지는 깔끔한 폰트를 적용해드립니다. * 자막 및 배경음악, 로고 삽입 등은 원하실 경우 전부 무료로 추가해드리며, 제외도 가능합니다. -------------------그 외 영상 제작 시 비용 발생 항목---------------- 1. 별도의 성우 옵션을 제공하지는 않으나, 2가지 방법으로 성우 녹음을 진행해보실 수 있습니다. 옵션 1. 해당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가의 음성(안단테랩스, 남성)을 녹음해드립니다 - 영상 작업 금액의 30% 추가 비용 발생 (크몽 평균가의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해드립니다.) 옵션 2. AI 음성 더빙 추가의 경우 - 영상 제작 금액의 20% 추가 비용 발생 옵션 3. 시나리오를 전달받으신 후, 전문 성우의 목소리를 녹음한 파일을 전달주시면 영상에 적용해드립니다. 2. 무료 수정 이후 추가 수정 요청 시 - 영상 제작 금액의 10% 추가 비용 발생 3. 스크립트 작성 요청 시 - 영상 제작 금액의 30% 추가 비용 발생 4. 의뢰인의 응답 지연 시 - 의뢰인의 응답 지연으로 계획된 작업 기한이 초과되는 경우, 작업물 발송 예정일에 맞춰 작업물은 임의 발송 처리됩니다. 발송 예정 일자가 지난 후 추가 작업 요청 시, 영상 제작 금액의 20% 추가 비용이 부과된 후 작업이 진행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안단테랩스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8
| 45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