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V-STUDIO 는 현재 방영중인 TV시리즈 애니메이션을 포함

지상파TV, 케이블TV, IPTV등 20여년간 2,000여편에 달하는 애니메이션 사운드 포스트프로덕션입니다.

강남구 압구정로에 스튜디오를 보유하고 있으며, 경험많은 최고의 스텝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TV시리즈 출연의 성우더빙, 배경음악(BGM)제작, 폴리사운드, FX효과음에 이르기까지 국내 최고의 퀄리티로 감독자의 의도에 맞추어 제작하고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졸업작품(SBS 애니갤러리에 방영된적도 있음)

-애니메이션 해외 출품작

-애니메이션 극장판

-애니메이션 광고

-애니메이션 오프닝,엔딩송

-애니메이션 OVA

-애니메이션 교재및 교육용(천재교육, 웅진, 한글나라)

-애니메이션 유튜브




* 모든 거래는 크몽 규정에 따라 안전 결제 시스템을 이용한 '선결제'로 진행됩니다.)


- 의뢰 방법 : 애니메이션 쟝르 (어드벤쳐, 판타지) 를 명기해주시고 성우더빙. 폴리사운드, BGM제작등에 대한 상담후 작업진행하고 있습니다.



- 싱크및 타이밍의 조정은 전체길이의 20%가 넘지 않는선에서 1회 무료수정

- 작업 완료후 대사, 시나리오의 변경등으로 인한 수정은 추가요금이 발생됩니다.



- 의뢰 시 주의사항 : 작업이 시작된 이후에 취소및 환불은 불가하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
가격 정보
STANDARD300,000
DELUXE500,000
PREMIUM1,000,000
패키지 설명
폴리,SFX
1분이내 폴리사운드, FX사운드,사운드디자인
스탠다드+( BGM제작 / 믹싱)
2분이내 스탠다드+ BGM제작,믹싱,마스터
디럭스서비스+성우더빙(2인)
3분이내 디럭스서비스+성우더빙(KBS, EBS, MBC, 투니버스, 대원TV 성우)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7일
10일
15일
수정 및 재진행
작업물 확인 후 무리한 요구가 아닌경우 수정해드리고 있습니다. (성우더빙등에 대한 수정시 추가료 발생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lVlSTUDIO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