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강남구 압구정로 가로수길에 위치한 V 스튜디오 입니다.V스튜디오에서는 광고음악, 로고송 제작에 있어서 테크놀로지와 감성 조화를 통해 끝었는 도전을 하고있습니다.클라이언트와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기업이 전달하고자 하는 의도, 목적을 임팩트있는 멜로디와 세련된 사운드를 통해 단순한 광고음악이 아닌 생활속에 살아있는 음악으로서의 가치를 추구합니다.또한 게임음악제작에 있어서 글로벌 경향은 게임음악을 작품으로서 인식함으로서 잠재적이고 중요한 요소로 자리매김 되고 있습니다. 이미 우리가 잘 아는 명곡들도 발표되어 있으며 예전보다 더욱 폭넓게 인지되고 있습니다. V-STUDIO 에서는 게임음악을 단순한 게임음악만의 소재가 아닌 대중들 속에서 음악으로 사랑받을 수 있도록 정성을 담아서 제작하고 있습니다.  

또한 V-STUDIO 는 성우 더빙, 녹음 또한 검증된 KBS,EBS,대원, 대교, 투니버스 성우들과 작업하고 있으며 특히 영어 성우들을 경우 국내 TOP10 의 EBS, 갤럭시CF, 뽀로로 영어판등 발음과 연기력이 검증된 원어민 성우들과 작업합니다.

---------------------------------------------------------------------

 [작업 내용]

* 광고 음악 / 로고송 / 바이럴 광고 음악* 게임 음악 / 게임 BGM

* 인트로 시그널 / 오프닝 시그널 / 타이틀 시그널* 국내 성우 녹음(KBS,EBS,투니버스, 대원, 대교등 지상파 성우)* 영어 성우 녹음(EBS, 아리랑TV, 삼성 갤럭시, LG, 뽀로로등 출연 성우 )* 중국 성우 녹음(중국 CCTV 성우들 )



* 모든 거래는 크몽 규정에 따라 안전 결제 시스템을 이용한 '선결제'로 진행됩니다.)

- 의뢰 방법 : 고객님이 원하시는 제작방향, 레퍼런스, 곡의 스타일, 효과음등 상세한 상담후 작업진행하고 있습니다.

- 의뢰 시 주의사항 : 작업이 시작된 이후에 취소및 환불은 불가하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주말 작업가능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
가격 정보
STANDARD300,000
DELUXE400,000
PREMIUM1,000,000
패키지 설명
시그널 뮤직
오프닝, 타이틀등의 시그널 뮤직
BGM
게임음악, BGM
광고음악, 로고송
광고음악, 로고송(가창포함)
저작권 양도
러닝타임(초)
15 초
30 초
30 초
수정 횟수
2회
2회
2회
작업일
5일
7일
10일
수정 및 재진행
수정은 2회까지 무료이며 단순변심등으로 인한 수정요구는 불가능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lVlSTUDIO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