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Mockingbird는 다양한 매체에서 현실적인 퀄리티의 3d그래픽 디자인을 추구합니다.

대행사, 제작사, 브랜드의 창의적인 파트너로서 Mockingbird는 매력적이고 기억에 남는 작품을 제작하겠습니다.




상세

기본 Full HD 1080p 30f 으로 진행합니다.




견적

전반적인 견적은 원하시는 퀄리티의 예시 영상을 참고하여 산출합니다.

( 복합적 배경 환경 모델링, vfx 시뮬레이션, 3분 이상의 런닝타임 등은 견적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프로세스


1. 제작에 필요 파일 요청

2. 시놉시스 혹은 가렌더 전달

3. 수정 및 보완

4. 후보정 및 2D 그래픽 삽입

5. 최종렌더


(*실제 작업 기한은 프로젝트별 차이가 있음을 알려드리며, 평균 30일 내외로 1차 작업물이 제작완료 됩니다.)



수정 횟수

가렌더링을 통해 진행 확정 컨펌을 해주시면 최종*렌더링을 진행합니다.

상호 합의 후 진행된 최종렌더링이 완료되면, 이후 추가 수정 요청 시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작자의 과실, 오탈자 그리고 납득 가능한 범위의 수정은 제작 기간에 상관없이 무료 수정 진행이 가능합니다.


( *3D작업물을 컴퓨터가 영상으로 뽑아내는 과정을 렌더링이라고 합니다.

렌더링 시간은 2분 영상 기준 평균 4-5일 정도 소요되며, 프로젝트별 렌더링 시간은 상이합니다.)



기타

요청 및 수정사항은 실시간으로 전달 주시는 것이 아닌 한번에 취합 정리해서 전달해 주시면, 영상 제작 진행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편하게 문의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상세이미지-0
가격 정보
6,500,000원
3D를 통한 기업, 제품 홍보영상
기획, 사운드, 연출, 시놉시스 작성부터 3D를 통한 모션 연출까지 홍보영상의 모든 프로세스를 지원
더빙
배경음악
러닝타임 (초)180초
작업일30일
수정 횟수3회
수정 및 재진행
[수정 가능] - 기본적인 모든 2D 모션 그래픽의 수정 - 오탈자 수정 (수정 횟수에 관계없이 가능) - 시놉시스 및 3D 콘텐츠 stillcut 제작 단계에서 피드백을 통한 3D 수정 - 제작자의 과실, 납득 가능한 범위의 수정은 제작 기간에 상관없이 무료 수정 진행이 가능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모킹버드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5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