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스튜디오포에이의 방동훈입니다.



짧지 않은 시간 동안 제품촬영만을 작업해오면서 느낀 것이 한가지 있습니다.


촬영작업도 중요하지만 촬영 전 상품에 대해서 많이 고민하고 아는 것이 많아질 수록 촬영하는 사람도 의뢰하는 사람도 만족하는 사진이 만들어진다는 것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촬영자와 의뢰인이 충분한 대화를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크몽의 편리한 커뮤니케이션 시스템을 통해 촬영 전 상품에 대해 알아보고 준비하는 과정을 함께 한다면 분명 촬영자와 의뢰인 모두가 기분좋은 작업이 될것입니다.




작업 제공 절차



1.

촬영 전 상담

(의뢰인, 전문가)


꼭 크몽을 통해서 상담해야 합니다. 원하시는 이미지가 어떤 것인지 알아야 하며, 레퍼런스 이미지에 따라 견적이 달라집니다. 컨셉, 수량, 상품의 특징 등 최대한의 커뮤니케이션이 필요합니다. 촬영 도중 레퍼런스 변경은 어렵습니다.



2.

결제 진행

(의뢰인)


상담을 통해서 협의된 금액을 크몽 결제로 진행 해주시면 됩니다.



3.

상품 발송

(의뢰인)


택배 등을 통해 촬영될 상품을 발송해주셔야 합니다. 충분한 수량과 안전한 포장이 필요합니다. 또한 꼭 상품과 같이 나와야 할 소품이 있다면 함께 보내주세요.



4.

촬영 및 보정 작업

(전문가)


상품을 수령한 다음 날 촬영진행을 기본으로 합니다. 일정에 따라 순차적으로 진행 되며 촬영 시기가 지연 될 수 있습니다. 촬영 끝난 후 바로 기본적인 보정 작업과 시안 제작이 진행됩니다.



5.

시안 이미지 발송

(전문가)


최종 이미지 출고 전, 구매 수량에 맞게 이미지 선택하실 수 있는 시안 이미지(저화질,워터마크)를 발송합니다.



6.

이미지 선택

(의뢰인)


구매 수량에 맞게 이미지를 선택해 주시며, 수정 사항을 전달해 주시면 됩니다.



7.

최종 이미지 출고

(전문가)


최초의 상담 및 수정 사항 등 을 반영하여 정성스럽게 보정한 이미지를 출고합니다.



8.

구매 확정

(의뢰인)


출고 이미지를 꼼꼼히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9.

샘플 수거

 (의뢰인)


촬영이 끝난 상품을 회수해주셔야 합니다. 택배 반송, 퀵서비스 등의 방법을 통해 가능하며 상품 폐기도 가능합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주말 작업불가능
제공형태
파일
원본 파일
협의
지역
서울
경기도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11,000
DELUXE55,000
PREMIUM110,000
패키지 설명
누끼 이미지 1장
의류 및 가로세로높이 각각 20cm이하 부피의 제품을들 하얀 배경에 제품만 나오게 찍는 이미지입니다.
디럭스 이미지 1장
원하시는 컨셉으로 촬영 진행되는 연출 이미지 와 의류, 가로세로높이 20cm이상의 누끼 이미지 입니다.
프리미엄 연출 이미지 1장
액체, 빛, 그림자 등 으로 연출한 이미지, 인테리어가 필요한 이미지입니다. 또는 시간제 촬영 입니다.
보정작업
촬영 시간 (분)
0 분
0 분
30 분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3일
7일
10일
수정 및 재진행
수정은 1회 가능하며, 재진행은 불가능합니다. 촬영 전이나 작업 도중 충분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완성도가 높은 이미지를 출고하는 것을 기본으로 합니다. 수정 1회의 경우 촬영작업이 아닌 보정작업의 과정에서 가능한 수준이어야 합니다. (예_특정 색감으로의 보정-가능, 소품의 변경-불가능) 결제 후 촬영작업이 시작된 이후에는 재진행(재촬영)이 불가능 합니다. 때문에 결제 전 상담 및 문의 과정에서 충분한 소통이 필요하며, 촬영 작업 중에도 소통이 꼭 필요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STUDIO4A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287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