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투디오입니다. ^^

요즘 경기침체로 인하여 많이 힘드시죠?

조금이라도 도움을 드리고자 금액 할인서비스를 한달간 추가로 진행해드리려합니다.

언제든 친절 상담해드리고 있으니 부담가지지 마시고 말씀해주세요 :)




기본형 로고디자인 60,000 ---> 40,000원


텍스트 로고만 가능(심볼이나 특색있는 디자인 요소가 들어가지 않는 텍스트만으로 이루어진 로고)

1개 시안 (2회 수정 무료)

+ 1개시안의 3D시뮬레이션 제공(임의로 입체적인 실제 느낌으로 시뮬레이션)




중급형 로고디자인  100,000 ---> 70,000원

심볼형도 진행가능(캐릭터가 들어가거나 복잡한 형태는 미리 상담후 견적필요)

2개 시안 (2회 수정 무료 + 간단한 수정은 마감시까지 해드리고 있음)

+ 2개시안의 3D시뮬레이션 제공(임의로 입체적인 실제 느낌으로 시뮬레이션)




고급형 로고디자인   230,000 ---> 170,000원


심볼형도 진행가능(캐릭터가 들어가거나 복잡한 형태는 미리 상담후 견적필요)

3개 시안 (3회 수정 무료 + 간단한 수정은 마감시까지 해드리고 있음)

+ 3개 시안의 3D시뮬레이션 제공(임의로 입체적인 실제 느낌으로 시뮬레이션)

+ 로고규정집 (표지포함 14페이지의 작업으로 인쇄없이 PDF 및 JPG 파일로 제공됨.)

※로고규정집이란? (로고설명 / 그리드시스템/로고활용방법/사용금지규정/전용색상/맞춤이미지/응용시안(명함/봉투/레터헤드/사인이 임의로 적용된 시안 : 임의시안으로 맞춤수정불가)




명함추가   30,000원

(1인 양면 수입지 200매 또는 일반지 500매 인쇄포함 / 배송비 포함)

※인원 추가 또는 1박스 추가시마다 2만원 추가





공통사항


1.로고진행시 드리는 3D 시뮬레이션 이미지는 첫시안에만 제공되며 수정은 불가합니다.

2.수정없이 로고 확정시 선택한 로고의 시뮬레이션 이미지 2개 추가 무료서비스 (중급형/고급형 진행시에만 추가 무료서비스 가능하며 수정시에는 서비스 제공안됨)

3.시안으로는 JPG파일로 보내드리며 최종 선택 확정시안은 AI(원본무료제공) , 고해상도 PNG(바탕투명)으로 제공됩니다.



※참고사항


1. 심볼형 또는 워드마크형이 아닌 캐릭터나 복잡한 형태의 로고는 이벤트가에서 약간의 추가금이 발생할 수 있으니 진행전 미리 상담 견적 확인 후 결제 부탁드립니다.

2. 상호명과 및 하시는일 설명 / 원하시는 디자인느낌(레퍼런스) 캡쳐본 등을 보내주시면 참고하여 합리적인 견적 말씀드리고 진행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작물의 저작권 귀속 & 포트폴리오 사용:

저작권이 문제되지 않는 상용 사용가능 무료폰트 및 라이센스를 확보한 유료폰트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작된 로고는 포트폴리오로 사용될 수 있으며 최종 확정 로고의 저작권은 의뢰인님에게 귀속됩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주말 작업가능
로고타입
워드마크형
심볼형
심볼+워드마크형
캘리그라피형
캐릭터형
엠블럼형
분위기유형
화려한
섬세한
심플한
귀여운
따뜻한
스마트한
힙한
감성적인
클래식한
작업유형
CI/BI
네이밍/슬로건
아이콘
브랜드 메뉴얼
응용 디자인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40,000원
기본 로고디자인
텍스트형 로고시안1개 /초기3D시뮬레이션1개 /시안수정2회 /최종 선택로고 원본 AI 및 PNG 데이터 제공
원본파일 제공
고해상도 파일 제공
상업적 이용 가능
시안개수1개
작업일2일
수정 횟수2회
수정 및 재진행
약간의 라인의 교정 및 위치변경 등의 디자인 형태가 바뀌지 않는 정도의 수정범위에서 2회(고급형은 3회) 가능합니다. 새로운 시안으로 요청시에는 추가비용으로 추가시안 진행 가능합니다 (추가비용 : 형태에 따라 다르지만 보통 추가시안당 3만원~ 5만원선)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전문가와 의뢰인 간의 상호 협의 후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02.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디자인작업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혹은 이에 준하는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03. 전문가가 작업 기간 동안 지정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것이 확실한 경우 지급받은 서비스 비용을 일할 계산하여 작업물 개수와 작업 기간 일수만큼 공제하고 잔여 금액을 환불합니다. 04. 서비스 받은 항목을 공제하여 환불하며, 공제 비용은 정가 처리됩니다. 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작업물 원본의 멸실 및 작업 기간 미이행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 나. 시안 작업 진행된 상품 차감 환불 ⓐ. '디자인'에 대한 금액이 서비스 내 별도 기재가 되지 않았거나, 디자인 상품 패키지 내 수정 횟수가 1회(1회 포함) 이상인 서비스 상품의 시안 or 샘플이 제공된 경우 → 구매금액의 10% 환불(디자인 비용이 별도 기재되어 있는 경우, 해당금액 차감 후 환불) ※ 시안 제공 및 수정이 추가로 이뤄진 경우 환불 금액내 수정 횟수에 따라 분할하여 환불. 05. 주문 제작 상품 등 서비스 받은 항목이 없으며, 결제 후 1일 이내 작업이 진행되기 전 시점은 전액 환불 가능. 06. 다만, 환불이 불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에는 의뢰인의 환불요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 고객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인쇄, 이니셜 각인, 사이즈 맞춤 등) ⓐ. 주문 제작 상품 특성상 제작(인쇄 등) 진행된 경우. ⓑ. 인쇄 색상의 차이 : 모니터의 종류에 따라 색상의 차이가 발생하며,인쇄 시마다 합판 인쇄 방법의 특성상 색상 표현의 오차가 발생함. ⓒ. 디자인 서비스이며 수정 횟수가 존재하지 않았던 상품일 경우 시안 수령 후 환불 불가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HOns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344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