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비콘 스튜디오 - 제품 사진]

제품 이미지를 부각시킬 방법을 찾고 계시나요?

당신의 비즈니스에 필요한 고퀄리티 디자인을 기획하고 촬영해 드립니다 ^^

푸드 스타일링: 세련미와 모던함까지 갖춘 푸드 테이블 디렉팅으로 최고의 음식 연출을 해드립니다.

제품 촬영: 누끼컷부터 연출 컷까지 해당 브랜드의 이미지를 잘 보여줄 수 있는 제품 촬영을 진행합니다.

모델 촬영: 해당 제품에 맞는 모델을 섭외하여 고퀄리티 제품 촬영을 진행합니다.

[진행 과정]

촬영 문의 및 상담 예약 확정 제품 택배 수령 촬영 전 샘플 시안 협의 사진 촬영 완성본 메일 발송 제품 반송 및 작업 완료

※ 모든 촬영은 자연광 및 촬영 조명을 이용해서 진행됩니다.

※ 연출 컷 및 모델 촬영의 경우 가격이 상이합니다.

※ 모델 촬영의 경우 국내 모델/외국인 모델/경력에 따라서 가격이 상이합니다.

[예약안내]

제품 촬영 혹은 광고 촬영 문의 시 [제품 종류, 제품 가짓수, 업체명, 촬영 종류] 반드시 알려주세요.

원하시는 촬영의 시안(경쟁업체 사진 혹은 원하시는 사진 구도)을 알려 주시면 원활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수정 및 재진행 안내]

촬영시안 미제공 시 수정 및 재촬영이 어려울 수 있다는 점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만 보내주시고 촬영 후 제품의 각도 혹은 소품의 각도를 재배치한 촬영 요청은 불가합니다.

촬영 완료 후 새로운 연출 혹은 콘셉트에 대한 촬영은 별도의 비용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촬영에 필요한 소품은 고객님께 지원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소품은 제공합니다.)

식품은 촬영 특성상 반송이 어렵습니다.

촬영 난이도에 따라 가격 변동이 될 수 있습니다.

[저작권 공통 사항]

제작물의 저작권은 의뢰인님에게 귀속됩니다.

완료된 작업물에 대해서는 비콘 스튜디오 포트폴리오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예약 완료 시 위의 내용에 동의하신 걸로 간주합니다.

 

비콘미디아 에서는 아마존SEO 리스팅 (키워드서치, 제목, 상세내용) 서비스를 제공

https://kmong.com/gig/159971


비콘미디아 에서는 이미지 보정 (1메인 이미지 +3 설명 이미지 +3 라이프스타일 이미지) 서비스

https://kmong.com/gig/165207/


비콘미디아 에서는 [영문] 워드프레스 웹사이트 제작 - 해외 수출 반응형 홈페이지 구축

https://kmong.com/gig/175780/


비콘미디아 에서는 해외 오픈마켓 판매 및 수출- [영문]제품 박스,메뉴얼,포장지,디자인

https://kmong.com/gig/167728


아마존 PPC 광고 키워드 ACOS 최적화 셋팅 및 운영

https://kmong.com/gig/215966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작업불가능
제공형태
파일
원본 파일
미제공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15,000
DELUXE88,000
PREMIUM220,000
패키지 설명
기본 누끼촬영
기본 누끼촬영 진행 (흰색 바탕 깔끔한 제품 촬영)
연출 이미지 촬영
고객의 니즈에 맞춰진 고퀄리티 컨셉 연출 (연출컷 소품은 별도 문의)
푸드 연출샷
음식 조리 및 연출컷
누끼작업
보정작업
촬영 시간 (분)
90 분
120 분
180 분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2일
3일
5일
수정 및 재진행
Ø 촬영시안 미제공 시 수정 및 재촬영이 어려울 수 있다는점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Ø 촬영에 필요한 소품은 고객님께 지원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Ø 서비스 가격은 단품촬영 기준이며 세트상품은 문의시 별도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Ø 식품은 촬영 특성상 반송이 어렵습니다. 서비스 구매 전 참고 부탁드립니다. Ø 촬영 난이도에 따라 가격 변동이 될 수 있습니다. Ø 제작물의 저작권은 의뢰인님에게 귀속됩니다. Ø 완료된 작업물에 대해서는 포트폴리오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원하지 않을 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비콘미디아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8
| 27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