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3D와 관련된 영상및 VR/AR, 어플등을 제작중인 7년차 프리랜서  ZOO입니다. 

그동안 정말 많은 프로젝트등을 경험해 보았고  대기업부터 1인 연구소까지 다양한 분들과 접해 보았습니다. 때문에 어떤 문제가 있는지 겪고 계시는 애로 사항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이 없어도 좋습니다.


-아이디어 하나만 있어도 연락주세요.

미팅이나 지속된 대화로 시나리오 단계부터 설정해 드리고 제작을 들어가게 됩니다.  퀄이 높은 컨텐츠 제작에는 오랜 경력의 인원들이 투입되어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됩니다.  좋은 만남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작업은 다음과 같이 이루어 집니다.

의뢰를 주시면 온/오프라인 미팅 후 기획이 없다면 기획부터 작업이 진행되며 필요에 따라 콘티 작업부터 진행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는 프로젝트 기간을 2등분하여 중반쯤 초안을 제시하고 회의와 컨펌을 통해 완료시까지 지속적으로 완성도를 올려가는 방식을 택하고 있습니다.


-VR/AR/360도 영상 작업시 유의사항

우선 unity를 기반으로 제작되어 집니다. 일반적인 3D 영상에 비해 그 작업기간과 작업량이 상당함으로 제시된 판매 메뉴가 아닌 상담을 통해 가격설정 및 기간이 이루어 지며 세계관의 크기나 들어가는 기능에 따라 가격 설정의 범위가 넓음으로 미팅과 합의된 기획을 통해 세부적인걸 잡아나가고 있습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
가격 정보
STANDARD1,500,000
DELUXE3,000,000
PREMIUM5,000,000
패키지 설명
30초 이하의 3D 영상
기본적인 3D 영상제작으로써 주로 짤막한 정보 전달 및 광고 영상 제작 입니다. 자막 및 BGM, 멘트 포함
1분 30초 이하의 3D 영상
가장 많이 작업되는 형태로 보편적인 3D 영상 제작 기준입니다
3분 이하의 고월리티 영상
고퀄리티 영상제작 파트이며 랜더링 비용포함 가격 입니다
배경음악
더빙
-
러닝타임 (초)
30 초
90 초
180 초
수정 횟수
4회
4회
2회
작업일
14일
30일
30일
수정 및 재진행
수정은 기본적으로는 4회이나 만족해 하실때까지 진행 하는걸 기본으로 하고 있습니다. 다만 초기 시나리오나 기획서 변경을 통한 수정은 재작업으로 분류해 따로 금액도 받고 기간도 재설정 하게 됩니다. 수정과 관련된 부분들은 초기 프로젝트 설정 단계부터 말씀드리고 조정을 해 나가고 있으니 편하게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진행은 어떤식으로 이루어 지나요?
저희 분야의 특성상 미팅은 필수 입니다. 미팅 후 어떤 종류/내용의 프로젝트 인지 어디까지 진행되었으며 어디까지 진행 될 것인지를 파악 후 대략적인 기간을 산출 해 확정된 기간 및 금액을 말씀 드리고 있습니다. 첫 미팅때 제작에 관련된 다양한 제안을 드리고 확정 후 진행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factoryzoo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