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6)
포트폴리오-[빠스타] 파스타 맛집  음식 메뉴 사진 촬영
[빠스타] 파스타 맛집 음식 메뉴 사진 촬영
#파스타사진 #맛집사진 #음식사진 #사진촬여 #메뉴사진
서비스 설명

촬영에서부터 창의적인 스토리텔링까지, 우리는 브랜드의 비전을 현실로 만들어 드립니다!


세상에는 이야기할 가치가 있는 많은 브랜드와 장소들이 있습니다. 이 중에서도 특히 맛집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기에 충분한 이야기와 맛을 가지고 있죠. 하지만, 아무리 좋은 이야기와 맛이 있다 해도 이를 제대로 전달하지 못한다면, 그 가치는 반감됩니다. 여기서 저희의 역할이 시작됩니다.


현대 시장에서 여러분의 브랜드를 돋보이게 하려면 강렬하고 감동적인 비주얼 스토리텔링이 필수적입니다. 당사는 전문적인 사진촬영영상촬영 서비스를 제공하여 여러분의 비즈니스를 시각적으로 빛나게 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당사의 영상제작 팀은 고객님의 홍보영상을 차별화된 차원으로 끌어올릴 전문 기술과 창의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사진촬영영상촬영의 힘을 믿으세요. 고화질의 음식사진은 고객의 식욕을 자극하고, 생생한 제품영상은 소비자가 제품을 사용하는 모습을 상상하게 만들어 판매를 촉진합니다. 음식촬영맛집홍보를 통해 여러분의 레스토랑이나 카페를 차별화된 경험으로 만들어 보세요.


모델촬영행사촬영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광고 캠페인에 매력적인 모델을 기용하여 브랜드의 이미지를 강화하거나, 중요한 이벤트를 멋진 사진과 영상으로 기록하여 고객과의 소중한 순간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숏폼 콘텐츠는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에서 주목 받기에 이상적입니다. 짧고 강력한 메시지로 여러분의 브랜드를 알릴 수 있습니다. 룩북쇼핑몰 촬영은 패션과 상품을 매력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최고의 방법입니다.


유튜브영상, 쇼츠제작, 그리고 브이로그는 디지털 시대의 홍보에 필수적입니다. 이를 통해 여러분의 이야기를 전 세계와 공유하고, 유튜브영상편집을 통해 최적화된 콘텐츠로 관객의 관심을 사로잡을 수 있습니다. 맛집쇼츠로는 단시간 내에 큰 인상을 남길 수 있으며, 맛의 비주얼을 고스란히 전달하며 사람들이 당장 맛보고 싶어하도록 만들 수 있습니다.


저희의 촬영대행 서비스는 여러분의 필요와 비전을 완벽히 이해하고, 이를 영상으로 재현해내는데 있어 최고의 파트너가 될 것입니다. 고객님의 비즈니스가 가진 독특한 이야기와 가치를 고스란히 담아내어, 고객님의 브랜드를 한 단계 더 높은 차원으로 이끌어드릴 것입니다.



※ 사진촬영 ※


1. 1시간 기본 촬영 : 15만원

2. 3시간 촬영 기준 : 30만원 (고품질 약 200장 기준 or 무제한 촬영)

3. 5시간 촬영 기준 : 50만원 (고품질 약 400장 기준 or 무제한 촬영)


*가볍게 찍는 스냅 촬영의 경우 시간과 촬영 환경에 따라 2시간 기준 1,000장 이상도 촬영이 가능합니다. *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주말 작업가능
제공형태
파일
원본 파일
제공
지역
서울
경기도
인천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울산
강원도
경상남도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15,000
DELUXE300,000
PREMIUM500,000
패키지 설명
고품질 연출 1컷당
*모든 장르가능 *촬영 난이도에 따라 협의
일반사진 300컷 OR 3시간 촬영
*블로그홍보용 *매장&메뉴 제작용 *행사스냅용 -촬영시간 3시간 -영상촬영 서비스 제공 -맞춤형 후보정
일반사진 500컷 OR 5시간 촬영
*블로그홍보용 *매장&메뉴 제작용 *행사스냅용 -촬영시간 5시간 -영상촬영 서비스 제공 -맞춤형 후보정
누끼작업
-
-
보정작업
이미지 컷 수
5 컷
30 컷
50 컷
수정 횟수
제한없음
1회
1회
작업일
15일
15일
15일
촬영 시간 (분)
30 분
180 분
300 분
촬영 시간 추가
수정 및 재진행
1. 사진을 촬영할 때 중간 마다 고객께 촬영한 사진을 보여드립니다. 2. 기본적으로 톤과 색상을 보정한 사진을 제공해 드리며 마음에 안 드실 경우 마음에 드실 때 까지 충분히 보정해 드립니다. 3. 누끼, 합성, 부분 삭제 등 포토샵 편집이 필요한 경우 추가 요금이 발생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블로그랩체험단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27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