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크몽이 선정한 상위 2% 프라임(Prime)

서비스 평가 만족도 100% (평균 5.0점)


*페이지 내 포트폴리오 외에도 다양한 포트폴리오가 있으니 필요하신 경우 문의 남겨주시면 더 많은 포트폴리오 영상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레이트리는 아래 사항을 준수합니다.



1. 디자이너들은 업계 최전선에서 수 많은 대기업과 안정적으로 협업해온 경험으로, 뛰어난 퀄리티를 보장합니다. (제작하는 모든 영상의 퀄리티는 포트폴리오 퀄리티보다 절대 낮지 않습니다)



2. 영상의 퀄리티뿐만 아니라, 판매까지 이어지는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감동적인 기획이 중요합니다. 기획사 출신의 풍부한 경험을 가진 기획자가 여러분의 비전을 영상으로 풀어냅니다. 제품 또는 서비스가 소비자에게 더 가까워지고 인상적으로 남을 수 있도록 돕습니다.



3. 적어 놓은 견적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습니다. 저희는 가격 면에서 정직하게 임하겠습니다. 당연한 것이지만 얼마를 쓰시더라도 어떤 영상이더라도 최고의 퀄리티를 보장하겠습니다.





작업 진행과정


기획 : 클라이언트분들과 긴밀한 협의를 통해 기획을 확정하고, 견적 측정 및 작업을 시작합니다


스타일프레임 : 최종 영상의 퀄리티를 미리 보실 수 있는 시안이미지를 전달합니다.


프리뷰 : 키비주얼이 확정되면 모션 작업 후, 저화질의 영상 형태로 전달합니다. (BGM 및 효과음 포함)


최종본 전달 : 프리뷰 영상이 컨펌되면 최종본 렌더링 후 영상을 전달드립니다.


저희는 클라이언트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제작 과정 중 잦은 공유를 통해 원하는 방향으로 소중한 영상 받으실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레이트리는 거짓말을 하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의뢰 시 주의사항


* 제품 홍보영상의 경우, 모델링 파일(STP)을 전달해주셔야 합니다.

* 기획안이 확정된 이후로 구성 변경은 어려우니, 신중하게 검토 부탁드리겠습니다.

*크몽 규정에 따라 안전 결제 시스템을 이용한 '선결제'로 진행됩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작업가능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
가격 정보
STANDARD550,000
DELUXE2,500,000
PREMIUM3,500,000
패키지 설명
제품 3D 10초 내외
기획부터 후보정까지 배경이 없는 사실적인 3D 영상 1컷 기준 *문의상담 필수입니다.
3D 30초 내외
기획부터 후보정까지 배경구성 적당한 수준의 이펙트, 연출 사실적인 3D 영상 *문의상담 필수입니다.
3D 30초 내외
기획부터 후보정까지 적절한 배경구성 복잡한 연출, 이펙트 실사수준의 3D 영상 *문의상담 필수입니다.
배경음악
러닝타임 (초)
10 초
30 초
30 초
수정 횟수
2회
2회
2회
작업일
14일
18일
21일
수정 및 재진행
2회까지 무료로 수정 진행해드립니다. 다만, 3D 그래픽의 추가 사항 및 단순 변심에 의한 수정요청은 초회 수정에도 추가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RaytreeStudios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24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