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서비스 설명

Y A Studio 는 서울에 위치한 젊은 전문가들이 운영하는 건축 시각화 / 디자인 스튜디오입니다.



렉터스와 아키필드 등의 교육 플랫폼에서 실사 건축 렌더링 강좌를 진행하고 있으며 BIG 을 비롯한 여러 국내외 유명 건축사무소들과 함께 작업을 해오고 있습니다.



저희는 기존의 업체들과 차별화되는 스타일리쉬하고 감각적인 결과물을 보장합니다.



단순 투시도 작업이 아닌 모든 컷들이 YA Studio의 아티스트들에 의해 섬세하게 기획되며 디자인 의뢰도 함께 받고 있습니다.




1. 소규모


(1) 30평 이하 카페, 리셉션, 팝업스토어, 주택 등의 내부 투시도


(2) 카페나 편집샵 등의 가게 입면 투시도


(3) 파빌리온, 공공화장실, 버스 정류장 등의 시설물



2. 중규모


(1) 30평 이상의 공공 시설이나 상업 시설의 내부 투시도


(2) 주거 용도의 주택, 빌라, 아파트나 15층 이하의 상가 건물 등 2000평 이하소형 단일 건물의 외부 투시도



3. 대규모


(1) 공공시설, 상업시설 등 2000평 이상의 대규모 건물의 외부 투시도


(2) 아파드 단지 등 2개 이상의 건물로 이루어진 단지의 외부 투시도


(3) 건물과 주변 사이트가 나오는 조감도




표에 명시되어 있는 금액은 참고용이며 의뢰 시 충분한 미팅과 상호 협의를 통해서 가격 확정 후 작업을 시작합니다.



- 작업 과정 : 주문 > 미팅 (온라인으로 가능) > 작업 > 납품 > 수정 (수정 및 재진행 항목 확인)


- 사용 라이센스 : 유료 이미지 및 모델링 사용시 별도로 청구


- 원본파일 : 요청 시 상호 협의 후 유료 제공


- 상업적 이용 : 상업적 이용 가능


- 저작권 귀속 : 상호 협의


- 포트폴리오 사용 : 최종 결과물은 Y A Studio 의 포트폴리오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 사용 툴 : 스케치업, 라이노, 그래스호퍼, 브이레이, 트윈모션, 엔스케이프, 포토샵 등 프로젝트 마다 최적의 결과물을 위해 유연하게 사용합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주말 작업가능
작업유형
투시도
조감도
광역도
아이소메트릭
랜더링
3D건축영상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300,000
DELUXE500,000
PREMIUM700,000
패키지 설명
소규모
소규모 Interior 렌더링 (카페, 리셉션, 팝업스토어, 주택 등)
중규모
대규모 Interior 렌더링 및 소규모 Exterior 렌더링 (빌라, 아파트 등)
대규모
대규모 Exterior 렌더링 및 조감도 렌더링 (공공시설, 상업시설, 아파트 단지 등)
고해상도 파일 제공
상업적 이용 가능
시안개수
1 개
1 개
1 개
수정 횟수
2회
2회
2회
작업일
2일
3일
4일
수정 및 재진행
- 모든 수정은 상호 협의 하에 이루어지게 됩니다. - 무료 2회 수정의 경우 상호 협의되지 않은 설계 변경이나 단순 변심은 해당되지 않으며 모델링 변경이나 렌더링을 다시 해야하는 경우 추가 금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불필요한 수정이 생기 지 않도록 미팅시에 꼼꼼하게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 의뢰하실때 필수적으로 작업물의 해상도를 말씀해주세요. 기본적으로 1920X1080 의 헤상도로 작업됩니다. (WEB 특화)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전문가와 의뢰인 간의 상호 협의 후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02.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디자인작업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혹은 이에 준하는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03. 전문가가 작업 기간 동안 지정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것이 확실한 경우 지급받은 서비스 비용을 일할 계산하여 작업물 개수와 작업 기간 일수만큼 공제하고 잔여 금액을 환불합니다. 04. 서비스 받은 항목을 공제하여 환불하며, 공제 비용은 정가 처리됩니다. 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작업물 원본의 멸실 및 작업 기간 미이행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 나. 시안 작업 진행된 상품 차감 환불 ⓐ. '디자인'에 대한 금액이 서비스 내 별도 기재가 되지 않았거나, 디자인 상품 패키지 내 수정 횟수가 1회(1회 포함) 이상인 서비스 상품의 시안 or 샘플이 제공된 경우 → 구매금액의 10% 환불(디자인 비용이 별도 기재되어 있는 경우, 해당금액 차감 후 환불) ※ 시안 제공 및 수정이 추가로 이뤄진 경우 환불 금액내 수정 횟수에 따라 분할하여 환불. 05. 주문 제작 상품 등 서비스 받은 항목이 없으며, 결제 후 1일 이내 작업이 진행되기 전 시점은 전액 환불 가능. 06. 다만, 환불이 불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에는 의뢰인의 환불요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 고객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인쇄, 이니셜 각인, 사이즈 맞춤 등) ⓐ. 주문 제작 상품 특성상 제작(인쇄 등) 진행된 경우. ⓑ. 인쇄 색상의 차이 : 모니터의 종류에 따라 색상의 차이가 발생하며,인쇄 시마다 합판 인쇄 방법의 특성상 색상 표현의 오차가 발생함. ⓒ. 디자인 서비스이며 수정 횟수가 존재하지 않았던 상품일 경우 시안 수령 후 환불 불가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YAStudio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4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