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포토그래퍼 이광수입니다.


미국 샌프란시스코 신문사, 매거진 회사에서 포토그래퍼광고&그래픽 편집디자이너로 약 10년 동안 근무했으며 현재 한국에서 패션 브랜드 룩북 촬영, 온라인 의류 쇼핑몰 피팅촬영, 브랜드 화보촬영, 브랜드 캠페인촬영, 광고촬영 등 개인 프리랜서 포토그래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1인 포토그래퍼 체재로 불필요한 낭비요소를 최대한 배제가격대비 높은 효율성의 촬영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Work Process


1. 문의하기

원하시는 촬영의 간략한 설명, 촬영 날짜, 원하시는 컨셉, 레퍼런스 이미지등을 첨부하셔서 크몽 문의하기로 메세지 보내주세요.


2. 온라인 상담 & 예약

충분한 온라인 상담후 크몽 정책에 따라 선결제를 통해 촬영 일정이 확정됩니다.


3. 촬영전 미팅 (선택사항)

필요에 따라서 촬영 전 사전미팅을 통해 보다 정확한 컨셉 및 세부적인 내용을 전달받고 협의하여 촬영 워크 프로세싱을 빌드합니다.


4. 촬영진행

미리 협의된 내용을 바탕으로 촬영을 진행합니다. 현장에서 실시간 모니터링을 이용해 실무자와 상호 의견을 나누며 실시간 컨펌 과정을 거쳐 촬영이 진행됩니다.


5. 작업물 제공

촬영 완료 후 먼저 샘플 이미지들을 전달드리며, 색감과 전체적인 톤을 확정한 후 사진 전체 보정 작업이 들어갑니다. 촬영일 기준 작업량에 따라 1~5일 이내에 완성된 사진 전체를 온라인 클라우드로 다운받으실 수 있도록 준비해드립니다.




+촬영 진행에 있어서 궁금하신 점은 언제라도 편하게 문의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


+모든 촬영 의뢰는 계약이후 확실한 촬영컨셉 이해를 위해 충분한 협의를 거쳐 진행하고 있습니다.


+촬영현장에서 모니터를 연결하여 실시간으로 촬영 사진을 함께 확인하며 컨펌 후 진행하고 있습니다.


+처음 시작하시는 스타트업과 룩북 촬영 진행에 어려움을 느끼시는 클라이언트 분들을 위해 촬영확정 후에,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 촬영스튜디오 섭외 등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모델, 헤어메이크업, 촬영장소 비용은 별도입니다.)


궁금하신 점은 언제라도 편하게 부담없이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작업가능
제공형태
파일
원본 파일
제공
지역
서울
경기도
제주도
해외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
가격 정보
STANDARD88,000
DELUXE110,000
PREMIUM800,000
패키지 설명
쇼핑몰 촬영
- 사진컷수/의상갯수 무제한 - 전체톤보정 제공
룩북 / 뷰티 / 캠페인 / 주얼리
- 촬영컨셉 디렉팅 - 모델&스튜디오 섭외가능 - 사진컷수/의상갯수 무제한 - 전체톤보정 제공
올데이 패키지
- 올데이 촬영 (8시간)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1일
3일
5일
촬영 시간 (분)
60 분
60 분
300 분
촬영 시간 추가
수정 및 재진행
모든 촬영은 고화질의 RAW 포맷으로 촬영되며 촬영후 기본노출, 기본색감 보정을 거쳐 jpg 파일로 변환후 메일 혹은 클라우드 서비스를 통해 보내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LEEKWANGSU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