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저희 '고로고로'는 팀 단위 기업입니다.

팀 단위 기업의 가장 큰 장점은 단가와 프로젝트 집중도입니다. 


타 기업은 제작에 많은 인원이 투입되고, 그에 따른 불필요한 절차로 작업기간이 길고 다양한 변수가 생깁니다.


But! 저희 '고로고로'에서 제작하시면 30%에서 많게는 80%이상시간과 비용을 아낄 수 있습니다.


퀄리티를 걱정하시는 고객님도 있으실 겁니다. 저희는 6년 이상 이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제 막 사업을 시작하시는 고객님 부터 대기업의 프로젝트 까지 다양한 업체와 200건이 넘는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이끌었습니다. 

지금 까지의 경험이 퀄리티를 증명해주는 가장 확실한 증거라고 생각합니다!


고객님의 프로젝트에 가장 집중할 수 있는 '고로고로 스튜디오' 에서 합리적인 비용으로 성공적인 작품을 받아보세요!


------------------------------------------------------------------------------------------


**[ 정부지원사업 ]**


  정부지원사업에 필요한 제안서 등 자료를 작성 할 시, 시각적인 부분이 굉장히 큰 비중

차지합니다. 고로고로에서는 이러한 부분을 의뢰자와 함께 1:1미팅을 통해 해결하며

의뢰자의 정부지원사업을 조금 더 수월하게 계획해드립니다.



**[문의하실 때는?]**


  디자인 및 개발을 위해서는 사업계획서 , 개발서를 보여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고로고로은 의뢰자의 개발 내용을 업무 외 용도로 절대 노출하지 않습니다.


1.   개발서 및 사업계획서

2.   예산 범위 ( 지원 받는 예산 등 )

3.   참고할 사진, 영상 등 자료를 첨부해주세요.




***자주 묻는 질문***


- 세금계산서 발행 가능합니다.




-----------------------------------------------------------------------------------------------



[ 주의 사항 ]

 제작물의 저작권은 모두 구매자에게 귀속됩니다.

 결과물은 고로고로 포트폴리오에 사용할수 있습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주말 작업가능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450,000
DELUXE800,000
PREMIUM1,200,000
패키지 설명
3D 영상 '일반' 작업
기본 텍스쳐와 라이팅 세팅으로 배경이 없는 3D 영상물 (+10초 30만원 추가)
3D 영상 '중급' 작업
고급 텍스쳐와 라이팅으로 배경, 자막, 특수 효과가 추가된 3D 영상물 (+10초 50만원 추가)
3D 영상 '고급' 작업
Deluxe+액체, 캐릭터(사람)애니메이션, 다이나믹한 카메라 무빙의 3d 영상물 (+10초 70만원 추가)
배경음악
-
수정 횟수
2회
2회
2회
작업일
10일
15일
20일
러닝타임 (초)
10 초
10 초
10 초
러닝타임(초) 추가
수정 및 재진행
3d 영상 작업 특성상 아주 작은 수정도 큰 작업으로 이어집니다. 처음부터 계획성있게 작업 들어가야하며 사전에 모든 부분에 있어 자세한 설명과 정보 제공 부탁드립니다. 주어진 정보에 따라 작업이 완료되었지만 갑작스러운 변경, 혹은 수정은 추가금이 생길 수 있으며 작업자의 재량으로 1일 이내의 수정은 무상으로 무한정 수정해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고로고로studio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8
| 8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