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모든 음원은 가급적 48kHz/24bit 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각 트랙별로 파일을 추출 Wav, 48kHz/24bit 권장)

스탠다드 기본 믹싱


MR + 녹음된 보컬 1track / 보컬튠 제공하지 않음 


믹싱

10트랙미만의 믹싱을 기본으로 10트랙이상의 추가트랙인 경우 믹싱특성상 추가비용이 발생하오니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믹싱의 최종레벨은 최대치 -5dBfs 정도로 최종 제공됩니다. 마스터링을 원하실 경우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모드스튜디오는 상업음악시장의 오랜 경험과 노하우로 여러분과 같은 아티스트들의 믹싱과 오케스트라(관현악)편곡, 사운드에디팅을  전문으로 하는 스튜디오입니다.



저희 크루들은 소중히 만들어진 작업자들의 창작물이 더욱 빛나도록 끊임없이 아티스트들과의 소통을 최우선으로 needs를 충족시켜드리고 좋은 음악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합니다.




가격 정보
STANDARD30,000
DELUXE35,000
PREMIUM150,000
패키지 설명
MR에 보컬믹싱
MR 1트랙 녹음된 보컬 1트랙 (보컬튠 제공하지 않습니다.)
보컬튠
메인보컬 1트랙 보컬튠 (보컬튠은 믹싱작업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트랙증가에 따라 추가비용이 발생합니다.)
믹싱(10트랙미만)
트랙수가 많은 경우 추가비용이 있습니다.
저작권 양도
수정 횟수
2회
2회
3회
작업일
3일
3일
3일
수정 및 재진행
※ 기본 명시된 수정작업외에 합리적 이유에 의한 협의를 통해 무상으로 수정을 제공할 수 있으니 스스럼없이 수정 문의해주시면 됩니다. 고객님의 청취 모니터환경에따라 주파수 저역대가 과도히 부스트된다든지, 혹은 주파수 고역대가 답답하게 들리실 수 있습니다. 단일모니터가 아닌 여러청취환경에서 모니터 후에 만족치 못한 것들에 대하여 말씀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저희와 협의되지 않은 수정의 건에 대해서는 유상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니 이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모드스튜디오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13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