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웨딩 식전 영상을 제작해 드립니다.


50~65장 정도의 사진을 담아 4~5분 내외로 구성한 식전 영상입니다.



웨딩 촬영 사진과 일상의 추억이 담긴 사진을 45장 이상 전달해 주시면 아름다운 추억이 담긴 영상으로 멋지게 편집해 드립니다.


후반부 스케치 효과에 들어가는 사진은 웨딩 사진이 어울리기 때문에 따로 말씀 안주시면 웨딩사진으로 넣어 드리겠습니다.



BGM의 경우 원하시는 음악으로 교체 가능하고 음원길이와 영상분량을 적절히 조정해서 맞추어드리겠습니다.



특히 영상 초반에 들어가는 HAPPY WEDDING 에 들어갈 신랑신부 문구를 알려주세요.



* 샘플 영상의 경우 사진 58장이 적절합니다. 여유있게 60장 기준으로 주시면 좋습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
가격 정보
40,000원
웨딩영상, 웨딩식전영상
50-60장정도 사진으로 4-5분 내외 예식영상,웨딩식전영상제작해드립니다.
작업일4일
수정 횟수2회
수정 및 재진행
보내주신 사진이 변경되거나 추가 또는 순서가 바뀌게 되어 영상원본이 바뀌는 경우 1회 수정입니다. 오탈자나 bgm에 맞추어 영상길이 조정은 전체 수정횟수에 포함하지 않고 1회 더 해드리겠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영상고릴라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39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