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작가소개]


"안녕하세요.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포토그래퍼 정진영입니다."


현재 양재역 근처 5분거리에 위치해 있는 깨끗한 스튜디오를 보유하고 있으며


항상 브랜드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합리적이고 퀄리티 있는 이미지를 만들어 갑니다.


*촬영 중에는 답변에 조금 늦을 수도 있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문의방법]


상담 전 촬영내용을 같이 전달 주시면 좋습니다!


1.제품종류 및 수량

2.필요 촬영 컷수

3.레퍼런스

4.누끼컷 필요 여부




[촬영진행과정]


1.컨셉에 대한 미팅 및 컨셉 결정


(문의주시기 전, 원하시는 컨셉에 따른 시안,레퍼런스를 주시면 더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합니다.)

(구두로 주셔도 되지만, 기획안이나 찾아놓으신 레퍼런스등을 보여주시는게 가장 베스트입니다.)

(추가로, 미팅을 통해 정확한 촬영을 하고자 하는 방향성을 캐치한 후 추가적인 제안을 드립니다)



2. 장소 선정 및 촬영날짜 결정


(컨셉에 따라 호리존 스튜디오, 또는 야외나 렌탈스튜디오에서 촬영할지에 대한 방향을 정합니다.)


(야외,렌탈 스튜디오의 경우는 렌탈은 클라이언트측에서 직접 렌탈을 해주셔야 되며 원하시는 분위기의 스튜디오가 있다면 서치하는데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3. 촬영 및 데이터 전송 및 보정


(촬영 후 원본은 촬영 당일이나 늦어도 다음날까지 jpg(72pdi)로 전달드리고 있으며, 셀렉된


이미지의 경우 고해상도(300dpi)로 이 사진들은 전혀 무리없는 수준의 결과물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리터칭이 필요할 경우 추가는 장당 30,000원의 비용이 발생되며 많은 장수의 리터칭이


요구 될 경우엔 추가네고도 가능합니다)

제공형태
파일
원본 파일
제공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11,000원
기본컷
하얀컬러 배경에 제품촬영을 진행하는 기본컷입니다. 이외에 모든 촬영은 견적 상담 후 진행됩니다.
촬영 시간 (분)60분
작업일3일
수정 횟수1회
수정 및 재진행
촬영 진행 후 원본(리사이징jpg)파일을 전달드리며, 리터칭 진행 후 1회 수정 가능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멜로우모먼트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