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사업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전문가 이력
  • 경력 사항

    000000·해외 소싱팀·부장·8년.9개월 프리랜서·5년.8개월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99%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청*****창업·사업

처리 속도가 빨라서 좋았습니다. 단순하게 의뢰 내용만의 피드백이 아닌, 의뢰인의 입장에서 진심을 다해 서비스 해주시는 느낌 이었어요. 감사 드립니다~! 사업 번창 하세요~

대상자🙋‍♀️

  • 중국에서 직접사입을 원하는데 자신이 없거나 언어 등에 문제로 마음만 있지 실행을 못하시는분

  • 타 업체 에이전트,배대지 사용 중 인데 만족스럽지 못하시는 분

  • 중국 현지에서 발생하는 비용,수입 비용을 투명 하게 알고 진행 하고 싶은신 분

  • 한국에서 판매에만 집중하고 소싱은 전문가에게 맡기고 싶으신 분

서비스 내용✍️️

  • 스탠다드-기존에 진행 했던 비용이 적당했는지 절감은 가능한지 상담 서비스

  • 디럭스-한가지 샘플에 대한 1688내 최적의 판매자, 최저가 시장 조사, 샘플 구매 서비스

  • 프리미엄-기획부터 한국 도착까지 원스톱 서비스

  • 진행시 궁굼한 내용 1:1 문의 상담 실시간으로 진행

전문가 소개👨‍💻

  • 1688 판매자 중에 유일한 크몽이 엄선한 상위 2%만 받을 수 있는 Prime 판매자

  • 2007년 부터 현재까지 오프라인,온라인 중국 소싱 풍부한 경험

  • 기존 고객들의 서비스 평가가 모든 것을 말해 줍니다.

준비물🎒

  • 아이템에 대한 디테일한 요청사항 (소재,디테일 등)

  • 제품의 대략적인 수량과 예산

  • 타깃단가(희망단가)

  • 1688제품 링크 (있으시면 주시고 없으셔도 됩니다.)

서비스 설명


서비스 설명

※크몽 매니저가 전문가 경력/이력사항 확인한 서비스입니다.

※크몽이 직접 엄선한 Top 2% Prime 전문가 입니다.

(마켓 Prime은 포트몰리오고객평가를 통해 엄선한 상위 2% 전문가 서비스 입니다.)



현재 저는 중국 상해에 근무 하고 있으며 채팅 또는 크몽 전화 문의는 언제든 환영 합니다.

결재 전에 반드시 크몽 채팅창 또는 크몽전화번호(050409029065) 전화로 상담후 결재 하시기 바랍니다.

상담 가능 시간 평일(월~금) 오전9시~18시(상담 가능 시간 외에는 상담이 제한 됩니다.)

※크몽 결제 전에는 서로의 연락처 교환은 크몽 정책 위반 입니다.



중국공장 1688,알리바바 구매대행 서비스

저는 현재 1688(중문알리바바) PLUS회원이라 프로모션에 참여중인 판매자한테 내 아이디로 구매할경우 자동 5%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건 하기 캡쳐 사진 확인 바랍니다.


 

이런 분들께 권장 합니다.

1.중국에서 직접 사입(구매)를 원하는데 자신이 없거나 언어등에 문제로 마음만 있지 실행을 못하고 계신 분 ...

2.기존에 에이젼트 통해서 사입 하고 계시나 만족스럽지 못하신 분...

3.중국 1688 사입(구매) 관련하여 기획,개발,공장상담,무역,통관 등 원스톱 서비스를 원하시는 분.

4.한국에서 마케팅과 판매만 집중하고 싶은데 중국 소싱에 시간과 비용 지출이 많으신 분


이런 서비스는 안되요.

1.가품,이미테이션 등 상표 권자가 아닌데 구매 요청 하시는 분.

2.수입 제한이 있는 불법 제품

3.결제 대행만 요청 하시는 분

4.해외 직구 방식으로 구입을 원하 시는 분



구매 대행업체 선별의 중요성

크몽 내에서 제가 1688 구매대행 서비스를 제일 먼저 시작하고 현재까지도 찾는 고객이 제일 많을 것입니다.

진행을 오래 하다 보니 많은 분들의 공통적인 질문, 잘못 알고 있거나 또는 놓치고 계신 것들이 나오게 됩니다.

그중 대표적인 것이 수입 프로세스와 수수료에 관한 질문입니다.

물론 둘 다 중요합니다.!

하지만 더 중요한 환율에 대해 문의하시는 분이 거의 없고 기존에 진행하던 곳(에이전트, 배대지 등) 이 부분에 대해 공개를 거의 안 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서로 다른 배대지 들도 공식 수수료 외에 환율에서 적게는 4% 많게는 10%까지 차이 나는 걸 알고 계십니까?

송금할 때 환율은 어디에 기준을 줘야 할까요?


저는 구매 후 모든것을 공개해 드립니다.

1)1688 구매 내역 캡쳐

2)송금 받은 내역(적용 환율 포함)

3중국내 물류비 및 중국내 추가 작업비용 등

※1688 구매 내역 기록은 본인이 삭재 하지 않으면 계속 보관되고 있습니다. 필요시 언제든지 구매 내역을 요청 하실 수 있습니다.



1688내 제품 소싱 및 가격내고

1688내에서 구매 시 자동 5% 할인을 모르고 계시는 분들도 아직까지도 꽤 됩니다.

제품 구매 시 업체와 내고를 하고 싶은데 언어적인 문제, 중국 실정 등을 몰라 가격 내고를 못하거나 좀 더 내고 가 가능한데 그냥 구매하신 적 없으십니까?

저의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 플러스 중국 내 실정을 반영하여 1688 판매자와 최저가 협의를 합니다.

중간에 저한테 지불하시는 수수료는 충분히 세이브하도록 최선을 다해서 진행을 해드립니다.



수입시 주의사항

수입시 제품마다 모두 다르게 수입 의무 조건이 있습니다.(원산지표기,팩킹 등)

저의 오랜 경험으로 의뢰하신 분의 시간과 비용을 절약해 드립니다.




전문가 경력사항

16년 차 중국상품 소싱 풍부한 경험.

2007년 주재원으로 중국 광저우 근무 시작으로 중국 생활시작 당시만 해도 온라인 B2B,B2C 마켓이 발달 되지 않아 오프라인 매장,공장 위주에 소싱 광저우,동관,심천,복건 공단에 있는 공장들 기준으로 잡화,원단,디지털가전 소싱 및 수출.

2009년 이우로 발령 이우복건시장 (义乌福田市场) 오프매장 잡화상품 소싱 및 수출.

이우시장에 있는 매장이 공장을 가지고 있는지 중간상인 인지 판단하여 소상품, 잡화소싱.

이때부터 온라인 시장이 보편화되기 시작하여 알리바바(영문),타오바오등 판매자 급증.

2010년 상해로 발령 현재까지 상해에서 1688 온라인을 기반으로 한 소싱.



의뢰인이 준비해야할 사항

1.아이템에 대한 디테일한 요청사항

2.현재 준비되어 있는 상황

3.희망 일정

4.예산등

작업에 필요한 조건을 조금 더 상세하게 설명해 주시면, 보다 정확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서비스 내용

다시 한번 말씀 드립니다.

결제 전에 반드시 크몽 채팅창 또는 크몽전화번호(050409029065)   으로 상담 후 결재

하시기 바랍니다.


[STANDARD]

기존 타업체 통해서 구매 했던 제품 환율,수입비용 등 투명하고 정당하게 지불했는지 비교 확인 서비스.


[DELUXE]

-한가지 아이템에 대한 시장조사 및 샘플구매.

-의뢰하신 제품에 대해 어떻게 접근하여 최적화 구매 할지 컨설팅 선 제공.

-필요할 경우 의뢰한 제품 경우 샘플 발송 컨설팅(샘플비,운송비 별도 실비 정산)

-의뢰하신 제품에 대한 최적의 판매처와 공장(최소2~3업체) 제공하고 판매자 및 공장과 세부 상담,개발,샘플구매까지 지원 해주는 서비스.

- 단순 제품 조사가 아닌 실질적으로 제품에 대한 안정성을 확보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체크하여 의뢰자님의 시간과 리스크를 줄여 드립니다.

-공장정보,공장연락처,공장담당자의 적극성 등을 파악하여 제공.


 [PREMIUM]

원스톱 서비스(기획부터-한국도착까지)

아이템에 대한 시장 조사, 샘플 구매 , 매입, 수출입 업무(한국항까지도착)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 합니다.

-중국제품 한국까지의 완사입 (기획-개발-소싱-수입-통관)

-한국에 스마트스토어 또는 온라인쇼핑몰 창업준비중 이시거나 이미 운영중이신 분들에게 중 국공장,1688(중문알리바바), 알리바바,최적화된 소싱 서비스 해드립니다.

-단순 구대대행이 아닌 실질적인 판매자 또는 공장의 예상 리스크를 다양한 방법과 노하우로 분석하여 리스크를 최소화 시켜 드립니다.



 


 서비스 소개

1.현재 한국 도매사이트 제품을 위탁판매 하시는 분.

-한국 도매 사이트 에서 제품을 공급받아 위탁판매의 경우 적게는 2단계 많게는 3단계를 거쳐야 판매자 에게 가격이 책정 되는걸 아십니까?

대부분 구조는 중국 구매자, 한국수입 자, 한국 판매자 이렇게 3단계를 거쳐 제품이 한국에 유통 됩니다.

그렇다 보니 중국 단가 보다 단가가 훨씬 높게 책정되어 판매 되는 경우도 있고 일부 제품은 단가는 저렴하나 작년 또는 재작년 재고들이 도매 사이트에 유통되고 있습니다.

여기서 중국 구매자, 한국 수입자 마진을 제외 시키면 기존보다 원가를 최소 20%이상 정도는 내려 갑니다.


 2.중국에 에이전트 또는 배대지를 두고 완사입 하시는 분.

-현재 거래하시는 에이전트 또는 배대지 연결이 잘 안되거나 요청사항 전달이 잘못되어 답답 하신적없으십니까?

-1688 표기한 가격보다 더 싸게 내고가 가능 합니다. 에이전트가 이런 서비스를 하는지요? (전체는 아니고 일부 판매자 별로 협의가 가능함)


3.투명한 거래내역 (모든 정보 오픈)

구매원가,현지물류비,내고금액,공장및판매자 정보 등 모든 정보 구매내역 캡쳐 하여 오픈 제공해 드립니다.


 


 서비스 세부내용

-시장조사

1.제품에 대한 중국 B2C, B2B 사이트서칭하여 공장 또는 최저가 정보제공.

-위탁구매 / 위탁결재(결제대행만은 진행하지 않습니다.)

1.아이템 및 매입처가 정해져 있으신 분.

2.아이템은 정해져 있으나 매입처가 정해지지 않으신 분.

3.아이템 매입처 모두 정해져 있지 않으신 분.

4.아이템 매입 처 모두 정해져 있고 제품을 한국까지 서비스를받고 싶으신 분.

5.수출입을 해보지 않아서 중국 출고 부터 한국 입고 까지 무역 지원이 필요 하신 분.

6.중국 현지 생산 단가를 확인하고 싶은 분.



TT 송금

물품대는 인보이스 발행하여 중국 진출구 달러 외환 정식 송금으로 이루어 지며 이는 매입 증빙자료가 되기도 합니다.

개인 대 개인 송금할 경우 추후 국세청 신고할 때 근거 자료로 인정이 되지 않습니다.

(반드시 정식TT 외환 송금을 권장 합니다.)


 

*중간도매상을 거치지 않고 중국 제품을 의뢰자가 원하는 방향으로 구입을 도와 드리는게

이 서비스에 목적 입니다.

저의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로 의뢰자님에 비용과 시간절약,리스크를 줄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서비스 제공절차

1.크몽 채팅 또는 크몽 전화로 1:1상담 및 결제

2.시장조사-의뢰하신 정보를 바탕으로 1688내에서 판매자 상담.

3.샘플발송-시장조사를 바탕으로 단가 및 협의된 판매자들 샘플 취합 발송.

4.오더진행-샘플 확인후 최적의 제품이 컨택되면 수량,디테일 결정후 오더진행.

5.수출입-한국으로 수출입 업무 진행.



의뢰인 준비사항

1.아이템에 대한 디테일한 요청사항

2.현재 준비되어 있는 상황

3.희망 일정

4.예산등

작업에 필요한 조건을 조금 더 상세하게 설명해 주시면, 보다 정확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
가격 정보
STANDARD10,000
DELUXE49,000
PREMIUM200,000
패키지 설명
중국에서 투명하게 구매했는지 비교확인
기존 구매 제품 투명하고 구매했는지 크몽 채팅으로 단순 비교 서비스.(환율,물류비,수입비용 비교)
아이템에 대한 시장조사 및 샘플구매
한가지 아이템에 대한 시장조사후 비교견적제시. 필요시 샘플구매발송컨설팅. 의뢰제품 상품성,경쟁력 진단.
중국공장 에서 한국항 까지 무역서비스
기획,소싱부터 제품을 한국 항(인천,평택) 까지 받도록 안내서비스 (매입금액 $3,000 이하) 先상담요망
자료 제공
강의・컨설팅 횟수
1 회
1 회
3 회
1회당 시간 (분)
15 분
30 분
0 분
수정 횟수
1회
1회
제한없음
작업일
1일
2일
3일
수정 및 재진행
스탠다드 - 기존 구매 제품 비교 견적. 디럭스 - 한국까지 도착(무역업무)를 제외한 기획,소싱, 원하는 샘플 발송 업무 서비스 입니다. 프리미엄 - 제품을 기획,소싱,무역,통관업무 지원등 구매부터 한국에서 받을수 있게 원스톱 서비스 입니다. *모든 서비스는 결과물 발송후 14일 이내에서는 수정 및 추가요청 가능하고 14일 이후에는 서비스가 제한 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 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컨설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상담 시간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씨월드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67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