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파트타임 출장촬영은 여기서! : https://kmong.com/gig/152879

안녕하세요

케이디그라피는 매거진, 엔터테인먼트, 제품/인물촬영 스튜디오, 소셜커머스 및 오픈마켓에서

다양한 제품, 인물 음식, 인테리어, 행사 촬영 등의 광고촬영 전반에 걸쳐

활동을 한 경력의 포토그래퍼가 운영하는 커머셜 스튜디오입니다.

케이디 그라피는 광고주와 같이 성장을 생각하는 동반자로서 함께하고 싶습니다.

거품은 최대한 빼고 보다 합리적인 견적과 최상의 퀄리티를 약속드립니다.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촬영안내

# 공통 사항
- 촬영이미지는 모두 긴변 최대 약 8천픽셀 (4천만화소급) 고해상이미지로 전송됩니다.
- 원본 RAW파일 요청시 무상제공해 드리나, 용량의 문제(파일당 80mb)로 인하여 웹하드나 외장 스토리지 등을 준비해주셔야 합니다.
- 촬영 데이터는 이메일로 발송드리며, 발송이 완료된 후 원본파일의 보관은 보장하지 않습니다. 꼭 별도의 데이터 백업대책을 마련해두시기 바랍니다.
- 촬영이 완료된 제품은 기본 착불 택배로 발송됩니다.
- 촬영량이나, 리터칭의뢰가 많은경우 추가적인 시간이 소요 될 수 있습니다.
- 촬영전 명확한 시안을 제공해주시면 더 빠르고 원활한 촬영 진행이 가능합니다.
- 스튜디오 위치는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소재이며, 주차는 1대 가능합니다.
- 제품 연출촬영시 별도의 소품은 직접 구비해주셔야 하는 부분이며, 구매가 필요한 경우 요시 구매 후 청구 하는 방식으로 구비 가능합니다. (소품가격에 따라 선청구 후 구매 방식으로 전환 될 수 있습니다.)
- 모델 촬영시 모델 및 메이크업 아티스트 섭외는 별도의 모델 에이젼시를 통하여 진행하고, 호불호가 명확한 부분이기에 광고주 측에서 직접 섭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누끼촬영 : 1컷당 최소 5천원~
- 기본 뒷 배경이 화이트인 상태로 리터칭하여 발송드립니다.
- 패스작업(제품과 배경이 분리)은 추가요금이 발생됩니다.
- 촬영 및 패스 작업은 제품의 크기나 형태, 재질에 따라 추가요금이 발생 될 수 있습니다.

#연출촬영 : 1컷당 최소 2만원~
- 원하시는 분위기의 리터칭이 완료 된 상태로 발송됩니다.
- 합성등이 요구되는 리터칭은 추가요금이 발생되며, 배경의 합성 또는 제품 주변의 이펙트 등의 합성 샘플을 제공해 주셔야 합니다.

#시간제촬영 : 시간당 10만원
- 촬영 준비에서 마지막 컷 촬영이 완료가 되는 시점까지의 시간을 책정합니다.
- 촬영이 시작되고 중식등의 시간 또한 촬영 시간내에 포함됩니다.
- 촬영데이터는 기본적인 컬러밸런스를 맞추는 작업만 완료된 원본상태의 데이터로 발송됩니다.
- 리터칭 의뢰는 원본데이터를 먼저 받아보시고, 재의뢰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리터칭비용은 원하시는 이미지에 따라 상이합니다.
제공형태
파일
상세이미지-0
가격 정보
STANDARD5,000
DELUXE20,000
PREMIUM100,000
패키지 설명
누끼컷
5000원~ 반사나 굴곡이 적은 흰색 배경의 누끼컷. 패스작업 및 제품 형태에 따라 추가요금 발생합니다.
연출촬영
20000~ 기본적인 연출. 특수한 형태의 촬영이나 합성등이 요구될 때 추가요금 발생합니다.
시간제촬영
기본적인 색 보정만 완료한 원본데이터를 전달해드리며, 리터칭 추가의뢰 하셔야 합니다.
누끼작업
-
-
보정작업
-
수정 횟수
3회
3회
0회
작업일
7일
7일
3일
촬영 시간 (분)
60 분
60 분
60 분
수정 및 재진행
#재촬영 - 현장에 방문하여 촬영시 모든 촬영을 모니터링 하여 원본 데이터와 동일한 상태를 보신 경우이기에 무상 재촬영은 진행되지 않습니다. - 현장에 방문하지 않고 촬영시 1회 한하여 무상으로 재촬영 가능합니다. 다만 이 경우에는 필히 내방해주셔야 하는 부분입니다. - 재촬영시 별도의 스케쥴을 다시 협의하셔야 합니다. #리터칭 수정 - 원하시는 결과물이 나올때까지 재작업 해드리며, 이경우 충분한 리터칭 시안을 제공해주셔야합니다. 필요시 직접 내방하여 진행하게 될 수 있습니다. - 리터칭 재수정량에 따라 시간이 차등소요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kaydee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28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