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현직 제품, 자동차, 인테리어 디자이너로 활동중이며


상업시설 상환경 디자인, 제품디자인, 영화 소품 3d 모델링, concept car 익스테리어, 인테리어 모델링을 진행 하고있습니다.



- 대표적으로 ccs 에서 개최한 작품전에서 F의 채택을받아 약 2만달러 상당의 금액을 수여받는 등 다양한 모델링 경험을 바탕으로 확실한 결과물을 자부합니다.




본 서비스는 concept car 익스테리어 모델링 서비스로


"스케치" 를 제공받아 최종 과제물의 렌더링을위한 모델링을 진행합니다.


-대략적인 concept 만 있는경우, 디자인 옵션을 추가하여 아트센터, ccs 출신 자동차 디자이너의 디자인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스케치"를 3d 데이터화 하는 작업이기때문에 의도하신 형태를 정확하게 잡아내야 합니다.그래서 짧게는 한시간~ 길게는 하루정도의 스케치 분석 과정이 필요하며 , 분석한 형태에 대한 회의가 필수적으로 선행되어야 합니다.



이 과정을 통해 상세한 견적또한 책정할 수 있습니다.(그렇기 때문에 서비스 항목에 명시해놓은 금액보다 견적이 낮게 책정될수도 있고, 높게 책정될 수도 있습니다.)



최종적으로 서비스항목에 명시한 작업일수는 모델링을 위한 "스케치"를 전달받은뒤 순수하게 작업에만 소요되는 시간을 의미합니다.



-------



서비스 난이도 구분



1.STANDARD

-> 기본적인 모델링 상품입니다.

-> 해당 상품의 수준은 FUTURE CONCEPT CAR 입니다.

-> 단순한 자동차, 제품 익스테리어,인테리어 등이 이 상품에 해당합니다.


2.DELUXE

-> 중급 모델링 상품입니다.

-> 해당 상품의 수준은 F사의 concept 픽업트럭 모델 입니다.

-> 어느정도 높은 수준을 요구하는 자동차 모델링이 이 상품에 해당합니다.


3.PREMIUM

-> 양산차 수준의 매우 정교한 모델링에 적합한 상품입니다.

-> 해당 상품의 수준은 B사의 오픈카, 스포츠카, M사의 스포츠카 입니다.

-> 매우 높은 수준을 요구하는 자동차 모델링이 이 상품에 해당합니다.


# 상품별 가격은 예시 사진의 기본적인 난이도에 맞추어 책정하였으며, 작업방식, 디테일 등 다양한 요소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완벽한 결과물을 위해 몇가지 작업상세 내역을 공유합니다. 세부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스케치를 분석 및 견적협의 후 작업 착수



2. top, side, front view에 맞추어 전체적인 비율 및 사이즈 확인


( 기본적인 단순 덩어리감으로 스케치와의 비율 및 형태를 의뢰자와 점검합니다)



3. 전체적인 외관 볼륨감 및 라인 등의 형태 모델링 진행


(이 과정에서 모델의 라인과 면의 볼륨감, 덩어리감 등 큰 형태의를 의뢰자와 점검합니다. 가장 중요한 작업으로 3번 작업전 의뢰자와 다시한번 확인 후 모델링 착수합니다.)



4. 세부적인 디테일 작업


(의뢰자와 라이트, 휠, 브레이크패드, 사이드미러, 와이퍼, 머플러, 그릴 등의 세부요소 스케치를 다시한번 점검 후 관련 디테일을 모델링합니다.)


                           


---------


제작물의 저작권 귀속 & 포트폴리오 사용에 관하여



-> 의뢰하신 작업물의 저작권은 의뢰인에게 귀속됩니다.



-> 의뢰하신 작업물은 이후 전문가(본인)가 포트폴리오로 활용 할 수 있습니다.


   (3D 데이터추가 수정을 통한 보완 및 2D,3D이미지 제작 및 영상제작 등에 활용 할 수 있습니다.)



---------


보유 라이센스 관련 고지



->  전문가(본인)는  작업시  상업적 폰트 및 이미지를 활용하지 않습니다. 


->  작업물에 로고작업 및 브랜드 네이밍 관련된 사항은  타 기업의 로고 혹은 폰트가 포함되어있어 따로 작업해드리지 않습니다. 



-----------


목업을 위한 모델링의 경우 



->목업을 위한 모델링의 경우  개체를 모두 완벽하게 정리된, 막힌 상태로 제공해드립니다.( 닫힌 폴리서페이스 상태)



->목업을 위한 모델링의 경우  필요에 따라 출력을 위한 파일 세팅을 도와드립니다.


(예를들어 3d 프린팅의 경우 타이어와 휠을 나누어 서 뽑아야할 경우에 의뢰인이 파일을 나누어 저장하는 방법을 모를경우 이부분 충분히 도와드립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주말 작업가능
서비스유형
모델링
렌더링
제품 디자인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550,000
DELUXE1,430,000
PREMIUM3,520,000
패키지 설명
기본 모델링
단순한 형태의 제품, 자동차 모델링. - 상대적으로 단순한 형태 - 간단한 디테일
중급 모델링
중급 수준의 제품, 자동차 모델링 -복잡한 곡면 모델링 - 적당한 디테일
고급 모델링(professional)
양산차 수준의 형태와 디테일 모델 - 매우 복잡한 곡면 모델링 - 매우 높은 디테일과 완성도
원본파일 제공
상업적 이용 가능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4일
10일
20일
수정 및 재진행
3d 데이터의경우 어느이상 작업이 진행되면 뒤로 되돌아가는 경우가 다시만드는만큼 힘든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세부적으로 무상/유상 수정에대한 범위를 명시하도록 하겠습니다. <유상수정> -> 서비스 설명 항목에서 각 항목을 넘어가면 그 이전 항목의 경우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ex) 3번항목의 모델링이 진행된 이후에는 2번 항목의 비율 및 사이즈등의 수정은 불가능하며 이 경우 유상 수정 진행합니다. -> 모델링 데이터가 3, 4번의 항목의 스케치와 동일한 형태일 경우 수정이 불가능하며 이 경우 유상 수정 진행합니다. -> 손으로 그리는 스케치의 특성상 그림마다 형태가 조금씩 달라질수 있습니다. 이점 충분히 인지하고 있으며, 이 부분에서 발생하는 형태 차이를 최소화 하고자 항상 작업 착수전 회의를 진행하며, 메인 형태를 담은 스케치를 꼭 선정하여 진행합니다. 이때 약간씩 형태가 달라지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는데 작업전 메인 스케치로 선정한 컷을 제외한 서브 스케치로 선정된 컷과 형태가 차이가 난다고 수정을 요청할 경우 유상 수정 진행합니다. ex) a,b,c,d, 네장의 스케치 중 a 스케치와 b 스케치의 형태가 약간 다른경우 ->회의를통해 a를 메인컷으로 잡을지, b 를 메인컷으로 잡을지를 결정 후 작업 진행 ex) a를 메인컷으로 선정시 * a와 형태가 다를경우 -> 무상수정, b,c,d와 형태가 다를경우 -> 유상수정 -> 1번 스케치 분석및 견적협의에 활용된 스케치와 다른 형태를 요구할 경우 유상수정 진행합니다. -> 기타 무상수정 범위를 벗어나는경우 유상수정 진행합니다. <무상수정> ->판매자가 명백하게 잘못만든경우 혹은 판매자의 오해로 인한경우 횟수에 제한없이 무제한 수정해드립니다. 아래 항목에 해당하는 경우 총 1회 무상수정 제공합니다. ->서비스 설명에 명시한 1, 2, 3, 4 번의 작업 진행 단계 중 현재 진행중인 단계를 아직 진행중인 경우(ex "3번 전체적인 외관 볼륨감 및 라인 등의 형태 모델링 진행 " 을 위해 의뢰자와 스케치 및 관련 내용을 점검 한 이후 아직 3번 작업이 진행중일때 ) 진행중이던 내용을 단순변심으로 수정요청 할 경우 서비스 항목에 명시한 수정횟수대로 무상 수정이 가능합니다. ->작업전 회의를 통해 무상수정 및 유상수정에 대해 다시한번 말씀드리고 작업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전문가와 의뢰인 간의 상호 협의 후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02.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디자인작업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혹은 이에 준하는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03. 전문가가 작업 기간 동안 지정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것이 확실한 경우 지급받은 서비스 비용을 일할 계산하여 작업물 개수와 작업 기간 일수만큼 공제하고 잔여 금액을 환불합니다. 04. 서비스 받은 항목을 공제하여 환불하며, 공제 비용은 정가 처리됩니다. 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작업물 원본의 멸실 및 작업 기간 미이행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 나. 시안 작업 진행된 상품 차감 환불 ⓐ. '디자인'에 대한 금액이 서비스 내 별도 기재가 되지 않았거나, 디자인 상품 패키지 내 수정 횟수가 1회(1회 포함) 이상인 서비스 상품의 시안 or 샘플이 제공된 경우 → 구매금액의 10% 환불(디자인 비용이 별도 기재되어 있는 경우, 해당금액 차감 후 환불) ※ 시안 제공 및 수정이 추가로 이뤄진 경우 환불 금액내 수정 횟수에 따라 분할하여 환불. 05. 주문 제작 상품 등 서비스 받은 항목이 없으며, 결제 후 1일 이내 작업이 진행되기 전 시점은 전액 환불 가능. 06. 다만, 환불이 불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에는 의뢰인의 환불요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 고객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인쇄, 이니셜 각인, 사이즈 맞춤 등) ⓐ. 주문 제작 상품 특성상 제작(인쇄 등) 진행된 경우. ⓑ. 인쇄 색상의 차이 : 모니터의 종류에 따라 색상의 차이가 발생하며,인쇄 시마다 합판 인쇄 방법의 특성상 색상 표현의 오차가 발생함. ⓒ. 디자인 서비스이며 수정 횟수가 존재하지 않았던 상품일 경우 시안 수령 후 환불 불가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JG1006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4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