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유튜브영상 확인 (일부 포트폴리오)

https://www.youtube.com/channel/UCuFfa3tTnpMpbLPxkPub-vg?view_as=subscriber


안녕하세요.감동을 드리는 아나운서 박혜수입니다.

2018년 6월 저는 여러분처럼 결혼식을 준비하던 신부였습니다.

그동안 지인 결혼식 사회는 많이 봤지만 제 결혼식을 준비하는 것은 색다른 일이었습니다.

퇴근 후 매일 다이렉* 웨딩 커뮤니티를 살펴보거나 인스타에서 예쁜 드레스를 찾아보며 제 결혼식 모습을 상상했습니다.결혼 준비 과정 중 결혼식은 저에게 가장 우선순위였습니다.결혼식은 하루 뿐이고 그 보다 중요한 게 더 많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겠지요.하지만 양가 부모님과 친척들, 친구들 모두 한 자리에 모셔놓고일생일대의 서약을 하는 자리인만큼 우리 부부에게 의미있는 시간으로 채우고 싶었습니다.호화로운 호텔 예식장, 코스 요리.. 보여지는 것보다우리 부부가 결혼식에서 원하는 것을 실현하는 것이 중요했습니다.그래서 신랑과 결혼식의 목적, 꼭 하고 싶은 것들에 대해 충분히 대화를 나눈 후 "유쾌하고 소소한 감동이 있는 분위기"라는 우리만의 결혼식 컨셉을 도출했습니다.그 컨셉을 기준으로 예식장 선택부터 사회자 선택, 예식 순서정리 등을 해나갔습니다.예식장으로부터 기본 대본을 받아 저희가 추구하는 주례 없는 예식에 맞게순서를 조율하고 사회자 시나리오를 만들었습니다.어떤 상황에서 어떤 BGM이 나올지, 사회자는 어떤 애드립을 해야할지와 같은 사소한 부분까지 담아 꼼꼼하게 시나리오를 작성했습니다.결혼식 진행 직원들이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한 장짜리 큐시트도 만들었습니다.그 결과, 예식 당일 신부대기실에 있던 저는 준비과정을 보진 못했지만막상 예식이 시작되자 준비한 시나리오대로 순탄하게 진행되었습니다. 결혼식이 저다웠다는 하객들의 평과 직원들도 이런 꼼꼼한 큐시트는 처음 받아본다며 감탄하는 모습을 보며 뿌듯했습니다.

몇달 뒤, 제 결혼식에서 사진을 찍던 작가님도 제 결혼식이 인상적이었다며 저에게 결혼식 사회를 부탁하셨습니다. 웨딩 전문 이진화스냅의 이진화작가님으로 수 많은 결혼식을 보고업계 분들도 많이 아실텐데 본인의 결혼식에 저를 사회자로 초청해주셔서 무척 영광이었습니다. 웨딩플래너가 없던 작가님과 수시로 연락하며 혼인서약서 작성부터 성혼선언문까지 결혼식의 모든 것을 함께 준비해드렸습니다.

그때 깨달았습니다. 사람들의 결혼식을 제 결혼식처럼 열정적으로 준비하고 진행하며 가슴 뭉클한 그날을 함께한다는 것이 얼마나 행복한 일인지를...결혼식 사회자는 많습니다.하지만 예비 부부와 충분한 인터뷰를 통해 원하는 것을 파악하고시나리오까지 직접 작성해 진행하는 사회자는 많지 않을 것입니다.10년간 방송국에서 뉴스를 진행하고 생방송 프로그램을 진행했던 진행력과기후위크, 국제저작권포럼 등 공식행사에서 분위기를 리드했던 연출 경험은여러분의 결혼식을 꿈에 그리던 모습으로 만들어드리는 데 큰 도움이 되리라 자부합니다.제 결혼식을 준비할 때의 초심을 지금도 기억합니다. 신랑신부님의 마음을 읽고 진솔하게 인터뷰하며 얻은 스토리들을결혼식에 가득 녹여 소중한 하루를 선물해드리고 싶습니다.저와 함께 행복한 그 날을 디자인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스탠다드: 주례 있는 예식입니다. 예식장에서 기본으로 제공되는 대본을 바탕으로 예비 부부의 생각을 담아 필요한 것들을 더해서 수정합니다. 10년간 공식행사를 진행했던 아나운서의 연출력으로품격있게 결혼식을 진행합니다.

-디럭스: 예비 부부와 인터뷰를 통해 원하는 결혼식 컨셉을 함께 도출합니다. 사회자가 처음부터 직접 시나리오를 작성하므로 주례 없이 원하는 결혼식을 진행하기에 적합합니다.  예식장 직원도 쉽게 알아볼 수 있게 큐시트를 만들어 결혼식이 매끄럽게 진행될 수 있도록 합니다. 아나운서 톤으로 분위기 있게 진행합니다. 기본 60분 예식에 적합합니다.

-프리미엄: 플래너 없이 혼자서 결혼식을 준비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혼인서약서 작성부터 결혼식 축가팀 섭외,BGM 선택까지 결혼식의 모든 것을 컨설팅 해드립니다. 예비 부부 인터뷰로 시나리오를 직접 작성해 아나운서 연출력으로 품격 있는 결혼식을 진행합니다. 90분 진행으로 2부까지 있는 호텔 예식에 적합합니다.


* 예식장 지역에 따라 교통비가 추가되니 참고해주세요.

서울,수도권 - 교통비 추가 없음

충청권 - 교통비 5만원 추가

강원권, 경상권, 전라권 - 교통비 10만원 추가



※하단의 사회자 진행 사진과 정성 가득한 결혼식 후기 참고해주세요.

성별
여성
작업유형
행사 진행
리포터
아나운서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상세이미지-9상세이미지-10상세이미지-11상세이미지-12상세이미지-13상세이미지-14
가격 정보
STANDARD200,000
DELUXE250,000
PREMIUM300,000
패키지 설명
결혼식 사회
주례 있는 예식을 아나운서 연출력으로 진행합니다.
결혼식 사회+시나리오 작성
뻔한 예식장 대본은 가라! 예비부부와 사전 인터뷰를 통해 결혼식 시나리오를 직접 작성해 품격있게 진행합니다.
결혼식 사회+컨설팅
서울 외 지역 결혼식 또는 2부 예식까지 있거나 축가팀 섭외 등 컨설팅이 필요한 경우에 해당합니다.
수정 횟수
제한없음
제한없음
제한없음
작업일
30일
30일
30일
수정 및 재진행
SK텔레콤 최우수초청행사, 고용노동부 HRD컨퍼런스 등 10년간 여러 행사장을 다니며 진행해보니 행사 당일까지도 현장상황에 따라 시나리오가 수정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결혼식도 마찬가지입니다. 준비과정부터 예식 당일까지 시나리오 수정은 끊임 없이 생길 수 있습니다. 신랑신부님이 만족하실 때까지 시나리오나 진행 관련 사항은 무제한 수정해드립니다. 그리고 다년간 무대에서 쌓아온 순발력을 발휘하여 어떤 상황에서도 센스있는 애드립으로 매끄럽게 진행해드릴 것입니다. 한번 뿐인 결혼식이 소중한 기억으로 간직할 수 있도록 제 결혼식을 준비할 때의 마음으로 꼼꼼하게 진행해드리겠습니다. 편하게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수아나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69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