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보컬 편집 및 보정은 거의 모든 녹음에 필수적인 요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잘못부른 부분을 수정하는 것이 아니라 믹싱에서 더 깔끔하고 명확한 소리를 내기 위해 다듬어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반드시 거쳐야 하는 작업입니다.



특히 녹음 경험이 많이 없거나, 열악한 환경에서 녹음을 받은 경우에는 원소스가 좋지 않아서 아무리 열심히 믹싱을 해도 아쉬운 결과물이 나오기도 합니다. 



보컬 보정에는 단순히 음정만 맞추는 것이 아니라 립노이즈 및 배경 노이즈 제거와 볼륨 조절을 통해 갑자기 커지는 음이나 음량 차이가 큰 구간들을 평탄하게 만드는 작업도 포함됩니다. 제대로 편집되지 않은 상태에서 믹싱 엔지니어에게 녹음본을 전달하면 그에 따른 추가 작업비용을 청구받게 될 수도 있습니다.



퀀타이즈(일괄수정)을 통해 이 작업들을 하게 되면 자칫 원소스에 손상을 줄 수도 있습니다. 오히려 믹싱 과정에서 더 독이 될 수도 있기 때문에 세심한 작업이 필요합니다.  제게 맡겨주시면 음정, 음표 하나씩 잘라내어 꼼꼼하게 보정해드겠습니다.




* 멜로다인으로 작업합니다.



* 음의 꺾임이 많은 알엔비나 랩이 들어가는 힙합은 작업이 더 많이 필요합니다. (프리미엄 옵션으로 선택해주세요)



* 기본 3트랙 기준이며 트랙이 추가되면 한 트랙당 1만원씩 추가됩니다. (트랙이 많으면 조금 네고가능합니다)



* 목소리가 겹치지 않는 구간은 모두 한 트랙으로 간주합니다.



* 보컬 한명 기준입니다. 보컬이 여려명일 경우 보컬별로 따로 작업비가 들어갑니다.



* 요구사항은 꼼꼼하게 적어주실수록 추가 수정을 줄일 수 있습니다. (몇초 부분의 음정을 어떻게 등등..)


** 원소스가 어떻게 녹음되었는지에 따라 결과물마다 약간씩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믹스가 가능할 수준의 퀄리티로 보정해드립니다.



궁금하신 점 있으면 부담없이 연락주세요 :)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
가격 정보
STANDARD40,000
DELUXE50,000
PREMIUM60,000
패키지 설명
발라드,팝 1트랙
1트랙만 튠하실 경우
발라드,팝 여러 트랙
한 보컬이 여러 트랙을 부를 경우. 3트랙까지 5만원, 1트랙씩 추가될 때 +1만원
알앤비 여러 트랙
음이 많이 움직이는 (ex_알앤비) 음악. 3트랙까지 6만원, 1트랙씩 추가될 때 +1만원
수정 횟수
2회
2회
3회
작업일
3일
3일
4일
수정 및 재진행
2회까지 수정요구가 가능하며 그 뒤엔 추가비용이 들어갑니다. 처음 의뢰주실 때 자세한 요구사항이나 필요한 곡의 정보를 주시면 추가 수정없이 작업을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쪽방믹싱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5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