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졸업 / 캠퍼스 / 공연 / 스냅 / 데이트(커플) / 셀프웨딩 / 우정 / 일상 / 화보 / 스튜디오 / 프로필 촬영 등


사전 컨셉 협의 후 원하시는 형태로 촬영을 진행합니다.


단순히 일로서의 사진이 아니라 하나의 작품이자 추억으로서, 찍는 사람과 사진을 받는 사람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최상의 결과물을 만들기 위해 늘 연구하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준비된 자세로 임하되 촬영 사진 뿐만 아니라 촬영 자체가 즐거운 경험으로 남을 수 있도록 자연스러운 사진을 찍고자 합니다. 빠른 피드백과 최상의 퀄리티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시간 촬영 기준 원본 100장 내외 


보정본 8장 제공


촬영유의사항

* 촬영지는 서울을 중심으로 이루어지며, 지방으로 이동해야 할 경우, 출장비 등의 부대비용이 추가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별도 문의 필수)

* 촬영된 사진 중 A컷은 작가의 포트폴리오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사진의 공개를 원치 않을 경우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제공형태
파일
원본 파일
협의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160,000
DELUXE260,000
PREMIUM300,000
패키지 설명
[스탠다드] 1시간 촬영
가볍게 한시간동안 진행하는 촬영. 오늘을 부담없이 기록하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하는 컨셉입니다!
[디럭스] 2시간 촬영
다양한 모습을 담고 싶은 분들을 위한 2시간 촬영. 장소를 이동하거나 의상을 교체하여 촬영이 가능합니다.
[프리미엄] 단체촬영
단체사진이나 공연 등 특별한 날을 위한 촬영. 상세 가격은 인원과 행사 특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보정작업
촬영 시간 (분)
60 분
120 분
120 분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10일
20일
30일
수정 및 재진행
최종본이 맘에 안드시면 1차에 한해 수정요청이 가능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플라잉웨일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7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