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사업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전문가 이력
  • 보유 자격증

    증빙자료·2022-04·증빙자료 증빙자료·2022-04·증빙자료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100%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blu*****창업·사업

필요한 내용을 정말 잘 짚어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저는 당장 하는 일이 있어 시간을 두고 차근차근 준비해 보려고 하는데요. 제가 뭘 먼저 해야할지 생각을 정리하는 데에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서비스 설명

스마트스토어 [사업]을 준비하는 분들 or [투잡]으로 준비하는 분들!

완전초보자! 및 이미 스토어를 하고 있는분 !

본인의 실력에 맞춘 스마트스토어 최적의 컨설팅

N사 네*버가 인정한 국내유일 최고의 스마트스토어 전문가!




수업은 제가 직접! 3:1, 2:1, 1:1 수업으로 진행합니다.

3:1, 2:1 수업은 신청자분이 지인분들과 함께 신청해주셨을 경우 단지 할인혜택을 제공해드린 금액입니다.(금액은 가격표 참고) 3:1, 2:1그룹수업 신청자분은 인원을 모아서 신청해주세요! 


강의구매시 개별신청이 아닌 한명이 한번에 신청해주셔야됩니다.

예) 3:1 신청시 한명의 아이디로 주문수량 3개선택후 신청해주시면됩니다.


제가 인원을 별도로 모집해서 3:1, 2:1 그룹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


****이번달 컨설팅까지는 4회까지만 진행합니다. 그외 추가 진행은 불가합니다****

저는 기업가입니다. 강의이후 수강생분들을 열정가득한 2,000명이 모였는 비밀커뮤니티에 초대해서 저희만의 막강한 네트워크를 계속만들고 있습니다. 제 수강생분들은 무조건 성공하게만들어야 되기때문에 현실적으로 한달에 4회이상 컨설팅을 하는것은 어렵습니다. 그렇기때문에 이번달까지만 4명의 선착순만 받아 진행하며 다음달부터는 컨설팅 인원을 2명으로 줄이며 컨설팅 비용은 1,800,000만원으로 인상할 예정입니다. 상황에 따라 연장 또는 더욱 빨리 마감 될 수 있습니다. 적은 인원을 더욱 세심하게 관리하여 수강생분을 더욱 높은 매출을 만들어내기 위해서입니다. 많은 신청인원을 모두 할 수 없기때문에 정말 열심히 할분들만 컨설팅 진행합니다. 바로 실천할 수 있는 실행력과 열정이 있는 분들만 진행합니다. 


저는 정말 좋은강의하고 싶습니다. 지금의 강의는 교양수업이 아닙니다. 교양을 쌓기위해서 제 강의를 듣는게 아닙니다. 스마트스토어를 통해서 돈 벌려고 제 강의를 듣는겁니다. 좋은강의란 무조건 매출을 만들어내게 만들어야 좋은강의입니다.


저는!

1) N사 네*버가 인정한 국내유일 최고의 스마트스토어 전문가!

-N사 네*버가 진행한 스마트스토어 대회에서 저희가 1등을 수상했습니다.

그이후에도 네*버 담당자들과 함께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많은 정보수집


2) 15년부터 지금까지 오랜기간 네*버 스토어를 운영하면서 다양한 운영 노하우 습득


3) 18년 10억, 19년 20억, 20년 30억, 21년 40억을 달성하면서 매출에 따른 다양한 경험


4) 크몽내 스토어 1:1 컨설팅중 가장많은 후기와 전체후기 모두 5점만점

-크몽내 스토어 대면 컨설팅중 가장많은 후기를 보유하고 있으며 강의에 달려있는 모든 후기가 5점만점.

단 1건도 5점이 아닌 후기가 없습니다. 꼭! 별점낮은순으로 눌러서 후기를 비교해주세요!

다른 강사처럼 매번 같은 강의자료로 찍어내는 강의를 하는게 아닌 모든 컨설팅을 개인의 상황과 실력에 맞게 수업을 준비해서 하기 때문에 불만족이 나올 수 가 없습니다. 저는 이미 많은 방송과 언론에 출연하고 있기때문에 저의 작은 실수 하나라도 기업의 이미지 하락과 연결되 어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최선을 다해 강의를 준비하며 수강전 상담 진행없이 수업을 진행하지 않습니다.


5) 기업가

-저는 기업가이며 지금도 실전 사업을 하고 있으며 다른분들처럼 강의로 생계를 유지하고 있는 직업강사가 아닙니다. 대부분 수강신청전 인강수강을 문의주시는데요. 저는 인강을 찍지 않습니다. 이미 국내 모든 인강교육 플랫폼 (클*스101, 패*트캠*스, 탈* 등등)에서도 이미 수 많은 인강촬영 제안을 받았지만 촬영하지 않았습니다. 저는 강사가 아닙니다. 오직 크몽에서만 직접 대면 컨설팅을 합니다. 제가 대면 컨설팅만하는 이유는 교육을 통한 사업가 양성입니다.

그 이후 수강생들을 연결하여 서로 사업을 도우며 정보교류를 통해 더 큰 부를 만드는 것입니다. 사업이아닌노동수입으로는 절대 큰 부를 만들어 낼 수 없습니다.


-20만원대의 강의를 수강하는 수강생의 마인드와 제강의 처럼 80만대의 강의를 수강하러 오는 수강생은 마인드에서부터 엄청난 차이가 있습니다. 그걸알고! 그 기대에 충족해야 합니다! 40억까지 만들면서 경험해온 100% 수업시간에 쏟아 붇기때문에 그래서 저는 아무나 만나고 싶지 않습니다. 높은 수업내용의 질 뿐만아니리 제가가진 네트워크,정보,경험을 가치를 아는 분들하고만 교류하고 싶습니다. 제 강의는 강의이후 제가만든 교육 플랜대로만 진행하면 1천만원의 매출정도야 바로 만들어냅니다. 수강생들에게 한달도 안되어서 1천만원 돌파했다는 연락이 매번 올때마다 강의덕분이라고 하는데 저는항상 많은 강의중 좋은강의를 선택하는것도 다 수강생님의 능력이기 때문에 제덕이 아니라고 합니다.



제한된 인원만 진행가능하기 때문에 아래에 해당되는 사람은 컨설팅을 하지 않겠습니다.


아래의 내용에 해당하시는 분들은 신청을 삼가주세요!

1.게으른 사람 

2.실행력이 없는 사람 

3.강의이후 바로 진행할 수 없는 상황인 사람


게으르고 실행력이 없는 사람은 제가 끌어가서 매출을 만들기 너무 힘듭니다.

그리고 아무리 제가 좋은 강의와 고급정보를 제공해드려도 본인이 실천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생기지 않습니다.


이것만 해당안되도 누구나 매출을 만들게 할 수 있습니다.


강의 신청전에 꼭 메세지로 상담후 신청해주세요.

상담을 통해서 제가 교육을하면 정말 실천으로 옮길 수 있는분인지 판단하기 위해서입니다.


------------------------------------------------



[크몽어워드 선정 기념 이벤트]



크몽어워드에 선정이 되었습니다.

크몽을통해 많은분들 스마트스토어 성공을 만든들어 냈습니다.

크몽에서 저에게 큰상을 주셨는데요.

앞으로도 최고의 강의를 진행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의 마음을 담에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어떤 강의에서도 아이템을 추천해주지 않습니다.

그렇지만 이번달에는 선착순 4팀에게만 누구나 노력만 하면

무조건 성공할 수 있는 카테고리(아이템분야) 공개하겠습니다****

 


제직업은 여타의 강사분들처럼 실전 경험없이 강의만하는 강사가 아닙니다.

많은 언론에서 소개되고 있는것처럼 현재 사업을 오랫동안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현장에서 일하면서 알게된 정보들이 많습니다.

그렇지만 모든 아이템을 제가 다 할 수 있는것이 아니기때문에

 

선착순 4팀에게만

성공할 수 있는 카테고리(아이템분야) 공개하겠습니다.

도저히 무엇으로 시작해야될지 모르겠으면 제가 알려드린 카테고리 제품으로 시작하면 빠르게 매출을 만드실 수 있습니다.

너무나 많은 사람들이 하면 안되기때문에 선착순 4명에게만 추천해드립니다.


이게 바로 정보의 차이입니다. 저는 강의만 하는 강사가 아닙니다.

N사 네*버가 밀어주는 제품을 하는게 더 유리하지 않을까요?

그런 제품이 있나요? 네 있습니다!

2016년 N사 네*버에서 스마트스토어 을 수상을 하고나서 그때부터 지금까지

해당 담당자들과 많은 정보를 교류하고 있습니다.


저는 다른분들처럼 강사가 아니라 사업하는 사람입니다.

 

그리고 제가 추천해드린 제품외에 당연히 새로운 제품도 소싱해서 하셔야되기 때문에 수업시간에 제가 추천해드리는 제품말고도 제가 새로운 제품을 어떻게 찾는지는 기존처럼 모든 노하우를 다 공개하겠습니다.


이번 컨설팅은 제품 카테고리까지 오픈해드린 제품에만 안주하지 말고 새로운 제품도 반드시 소싱을 하셔야 되며 앞으로는 컨설팅 인원수를 더욱제한 할 것 이기 때문에 수업시간에 알게된 고급정보는 절대로 유출하셔서는 안됩니다. 본인의 판매상품으로만 진행하시고 수업시간에 공유드린 정보를 외부로 유출시에는 법적인 책임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해당 카테고리 제공은 오직 크몽 컨설팅 수강생에게만 제공됩니다.



하단의 사진을 확인해주세요. 매출 인증 수강생이 너무많아서 대화내용은 몇개만 첨부합니다.

의듣고 바로 실천하셔서 강의때 추천드린 카테고리 제품으로 1달만에 1천만원 돌파 등등

아직까지는 해당추천 카테고리 제품으로 매출이 안나오는분을 못보긴하였지만

*개인의 실행력과 노력에 따라 매출은 발생하나 매출액은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


*****스마트스토어 강의 듣기 전 유의사항*****


저희팀이 2016년 N사 네*버에서 스마트스토어 을 수상하고나서 스마트스토어 분야에서

가장많은 강의를 하면서 정말 많은 수강생을 배출 했습니다. 그러면서 최근 많은 사람들이 스마트스토어에 대한 관심이 늘면서 많은 강의들이 우후죽순 늘었습니다.


저는 사업가 입니다. 그렇지만 지금은 대학교 등 많은 곳에서 강의를하면 교육가로서의 사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최근 저한테 다른곳에서 강의를 듣고 스토어를 시작했는데 매출이 전혀 안나서 저한테 강의 요청을 많이 주고 있습니다. 이미 후기를 보시더라도 많은분들이 다른곳에서 수강후 제 강의를 들었다는 후기 내용이 많습니다.



****정말 제 강의가 아니여도 정말 좋습니다****


스마트스토어 강의를 들으실때에는 아래와 같은강의만은 피해주세요.


1.강사가 본인의 스마트스토어를 공개하지 않는 곳

- 최근에 유명스마트스토어 유튜버가 알고보니 본인스토어가 아닌 본인과 전혀 관계없는 유명한 쇼핑몰을 자신의 스토어라고 속여서 컨설팅을하다가 적발된적이 있습니다. 이처럼 본인의 실전경험없이 시중에 많이 나와있는 전자책,유튜브,인터넷강의 내용을 짜집기해서 강의를 하는 사람들이 너무나 많습니다. 화술좋은 사람이라면 충분히 강의 몇개만 듣고도 비슷하게 강의를 합니다. 그런데 깊게 물어보면 모르기 때문에 심도 있는 질문을 할 수 없는 초보자 분들만 대상으로 강의를 합니다. 그래서 강의들을 때는 좋았던거 같은데 막상 나중에 하려고하면 잉???? 전혀 방향을 못잡습니다. 그렇게 강의 유목민이 됩니다.

최근에 제수강생분들중 스마트스토어 강의를 했던분들이 많습니다. 그런데 지금은 대부분 매출이 안나옵니다. 그분들중 몇분은 지금도 스마트스토어 강의를 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강의를 하기가 너무 쉽습니다. 이런분들이 대부분 스마트스토어 공개를 거부합니다.


대부분 이러한 이유로 공개를 거절합니다.

1)제품이 공개되면 수강생분들이 본인 제품을 따라 할 수 있기때문에 경쟁이 생겨 본인 매출이 떨어지된다.

2)새로운 제품 생각을 못하고 비슷한 제품만 생각하며 따라할 생각만한다.

3)수강생들이 제품광고 설정한것을 클릭해서 들어와서 무의한 클릭으로 광고비가 발생한다.


대부분 이러한 이유로 공개를 거부합니다. 수강생이 따라해서 매출이 떨어질 정도로 그렇게 본인의 제품과 운영에 자신이 없나요? 저는 제가 어떻게해서 성공했는지 오히려 따라할 수 있는건 따라하라고 핵심부분을 다 강의하고 질문에 대해서 다 답변드리고 있습니다. 강사분의 성공을 벤치마킹하고 자세하게 듣고 싶어서 1:1 컨설팅을 받는거 아닌가요? 그럴꺼면 그냥 강의를 듣죠. 비싼돈내고 컨설팅을 받나요. 그리고 수강생분이 강사분 제품 1번클릭한다고 광고비가 얼마나 나가나요...겨우 10원에서~정말 많아야 500원사이인데... 이런 말들로 속지마세요!!. 꼭!! 강사분의 스토어와 본인이 운영한 이력이 맞는지 확인해보세요.


2.도매사이트의 대량등록으로 강의하는 곳

- 절대로 대량등록으로는 매출이 발생안됩니다. 조금만 생각해봐도 당연한건데 기존의 수강생분들의 가장많은 피혜사례입니다.

- 이유를 말하면 정말 많은데요. 가장 큰이유 한가지만 말해보면! 소비자의 관점에서는 구매하고 싶지 않은 상품입니다.


3.제품분석이 포함되지 않은 강의

- 어려운 분석법까지는 아니여도 제품을 판매하기 전에는 충분히 분석이 이뤄져야 됩니다. 그렇지 않고는 절대 판매되지 않을 제품만 등록 하게 됩니다. 제품 등록시간만 아깝습니다.


많은 분들이 강의에서 분석법으로 [키워드검색]을 통해 검색량 많고 상품수적은거 찾는 방법을 알려주는데제대로된 분석법이 아닙니다.


제품수가 적은거는 블루오션이라고 착각을 하는데요. 왜 없을까를 생각해보셔야됩니다.

그러면 많은사람이 찾는 제품이면 많이 판매하니 레드오션인데 어떻게 파냐고 생각하시는데요.

그러니 파는 방법을 아셔야죠. 분석부터 시작하셔야됩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부분은 수강생분들은 지금단계에서는 브랜드를 만드는 사람이 아닙니다.

다른사람이 만든 제품을 판매하는 유통판매하는 사람입니다. 그렇기때문에 분석이 정말 중요합니다.

많은 사람들이해서 [레드오션]이라 못해가 아니라 저 많은 사람이 내 제품을 어떻게 사게 만들까를 고민하셔야죠!!


제가 판매한 "나물"은요? [레드오션]중 정말 오래된 레드오션입니다.


못할 이유를 대면 끝이 없습니다. 어떻게하면 가능하게 할지를 우리는 고민해야됩니다.

사람들이 많이사는 제품은 구매자가 많기때문에 거기서 잘하면 돈이 되는것은 당연한 사실입니다.

[블루오션]은 여러분들에게 적합하지 않은 곳입니다. 여러분들이 시장을 만들기에는 솔직히 너무 어렵습니다.엄청난 돈이 필요할 가능성이 높기때문에 일반 사람들이 하기에는 불가능하다고 봅니다. 불가능한걸 가능하다고 거짓말 할 수 는 없습니다.


그렇기때문에 분석을 통해서 팔릴 제품을 찾으셔야됩니다.


*제 강의에서는 수강생님이 제품 판매전 분석시 꼭! 해야되는 부분만 알려드립니다.


4.제품판매방법으로 검색광고만 알려주는 강의

- 노출이 많이되야 팔린다고 다들 말하는데요. 너무나 당연한 말이죠. 구매 전환율이 1%니까 광고 많이하고 해서 노출 많이 시켜라!! 그런데 전환율 1%도 팔릴만한 제품을 파셔야 전환이되죠. 제품분석도 안된 제품에서 어떻게 전환이 나옵니까


- 검색광고비가 판매한 금액보다 높아서 손해보는 분들이 많습니다.


********

- 검색광고비로 돈을 쓰지 않고 판매하는 방법을 먼저 아셔야됩니다. 그렇게 파셨을때 팔려야 검색광고를 했을때도 판매가 이루어집니다. 이부분이 가장 중요한 부분인데요. 다들 돈만쓰고 손해만 보는 분들이 너무 많습니다.

********


-1천~3천정도의 매출은 실력이아니라 검색광고없이 노력으로 만들수 있는 매출 수준입니다. 그런데 고작 저 정도의 매출을 검색광고로 만들면 광고비로 다 나가기때문에 실제 남는금액은 없습니다. 검색광고 없이 매출 만드는 방법을 아셔야 됩니다.


5.스토어를 운영하려면 5시~10시간이상 많은시간을 투자해야 운영 할 수 있는 강의

-투잡으로 스토어를 운영을 목적으로 하는 분들에게는 가장 피해야 되는 강의입니다. 시중에 있는 대부분의강의에서는 전업으로 많은 시간을 투자 하지 않으면 절대 운영하기 어려운 강의가 대부분입니다. 전업으로 운영하는 방법과 투잡으로 운영해야 하는 방법은 전혀 다릅니다. 운영프로세스 자체가 달라야하며 판매하는 제품이 달라야합니다.


꼭! 잊으시면 안되는 부분은 여러분들은 자신의 브랜드 제품을 파는것이 아닌 이미 만들어진 제품을 유통판매하는 겁니다. 어찌보면 사업을 하는것이 아닌 장사를 하는 것입니다. 장사라는 것은 지금 당장 잘팔면되는 것입니다.


-투잡하는분들은 직장다니고 솔직히 하루에 1-2시간 하기도 힘듭니다. 하루에 1-2시간 투자로 운영하는 프로세스를 알아야합니다.


피해야될 대표적인 강의로 4가지 정도만 피하고 강의를 찾아 들으셔도 도움이 될꺼 같습니다.


그리고 당연히 20-30만원정도의 강의를 들으시면서 매출을 잘 만들어 낼 수 있다고 생각은 안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정도의 강의에서 알려주는 것은 유튜브만 찾아보셔도 다 나와 있는 내용입니다. 그런데 그정도의 정보로 다들 그렇게 운영하니 매출은 당연히 안나오는게 너무 당연합니다. 초보자들 경우 이런 강의는 강의 들을 때는 너무 좋습니다. 쉽게도 들리고 새로 배우는거니 다 좋게 들립니다. 그렇게 시작을 합니다.


이게 가장 큰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강의들을때는 그냥 바로 그렇게하면 될꺼같아서 했는데 막상 상품등록해보니 판매가 하나도 안되는 상황속에서 조금더 배우면 될까하면서 계속 강의를 들으러 다닙니다.


그렇게 강의 유목민이 됩니다. 그렇게 조금씩 쓰면서 누적된 강의비만 200~300만원이 넘어갔다는 수강생분들을 많이 봤습니다. 한번에 제대로 배우시고 시작하시는게 돈과 시간 모두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도움이 되는 강의는 어떤강의 일까요?



****언제까지 최저가 싸움으로 며칠팔다가 끝내실겁니까 ****


1. 모든 강의에서 말하지 않는것이 한가지가 있습니다.

판매의 가장 큰 문제점은 안좋은 상품이 아니라!! 내가 정말 좋고 완벽한 제품을 찾아도 팔 수 없다는 사실을말이죠!!!


좋은 제품만 소싱해서 판매하면 될줄 알았는데....


이게 어떤 말이냐면 여러분들은 제조사가 아닙니다. 나의 브랜드를 만들어서 파는게아니라 이미 만들어진 제품을 판매합니다. 나말고도 똑같은 제품을 이미 여러 사람들이 팔고 있습니다.


자신의 브랜드가 아닌 기존에 있는 제품을 유통판매하는 여러분들의 가장 큰 문제는 내가 파는 같은 제조사의 똑같은 제품을 다른 사람들도 이미 많이 팔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심지어 같은제품을 나보다 더 싸게 팔고 있습니다. 그러니 당연히 안팔리겠죠....


*****여러분들은 제조사 제품을 공짜로 홍보해주고 있는 공짜 영업사원을 하고 있습니다*****


"최저가싸움" 어떻게 해결하실겁니까?


이 문제를 해결해줄 방법을 알고 있는 분들은 저와 제수강생분들 말고는 거의 없습니다.

유튜브를 아무리 찾아봐도 안나옵니다. 해결방법은 수업시간에 공개합니다.


꼭 스마트스토어 강의를 선택하실때 "최저가싸움" 해결방법이 포함된 강의인지 꼭 확인해주세요!




--------------------------------------------


N사 네*버가 인정한 국내유일 최고의 스마트스토어 전문가!


(N사 네*버, 스마트스토어 1등 수상)


취업을하고 창업을하는 지금의 20~30대들이 돈버는 방법을 모른채 취업을 하고 창업(투잡)을 준비합니다. 그렇게 너무나 많은 사람들이 많은 일을하며 너무 작은 성과를 냅니다.

이번 강의는 지금까지의 저의 경험을 압축해서 구체적인 사례를 적용하면서 어떻게

상품을 선정하고 기획해서 [스마트스토어]를 접근해야하는지 쉽게 알려 드릴께요.


"

스마트스토어가 레드오션이라고요??

절대 아닙니다!!

시장전체를 못보니 그런거죠

"


 [유통시장의변화]

 

예전에는 대형유통망을 가지고있는 기업들이 많은 자본력으로 판매를 했습니다.

그래서 기업이 아닌 개인이 판매하기에는 어려운 구조였습니다.

그런데 최근 2-3년동안 인터넷 시장에 많은것이 변했습니다.


스마트스토어를 통해서 기업만큼 파는 개인샐러들이 많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기업으로 대량으로 납품만을 했던 많은 제조사들이 점점 납품양이 줄고 작은 회사납품양이 증가하는게 보이니 개인에게도 납품을 시작했습니다. 그러면서 최소주문수량이 낮아졌으며 아이에 최소주문수량도 없어진곳들도 많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그러면서 기업보다 개인이 더욱 유리해졌는데요.


적은양 또는 아이에 재고가 없어도 되니 장소가 없으니 임대비가 안나가며 직원이 없으니 인건비가 안나가서 고정비가 없습니다. 그러니 마진폭을 크게안남겨도 운영이 충분히 가능하기때문에 기업보다 저렴하게 판매도 가능하게되면서 기업보다 개인이 잘파는 개인샐러들이 생기고있습니다.


제 수강생분들중에서도 실제수익(남는금액) 1천만원이상버는분들이 29명이나 (22년 1월26일 기준) 되는걸보면 시장이 많이 변한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사람 들이 더이상 오프라인 매장을 가지않고 모든것을인터넷으로 주문을하면서 온라인 시장규모는 엄청난 속도로 계속 커지고 있습니다. 경쟁자는 많아지는데 시장이 안커지면 문제인데 시장이 계속 커지고 있습니다. 지금이 바로 진입할 타이밍입니다.


No사입,No재고,No자본,No택배 초기자본이 들지 않기때문에 누구나 도전해볼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수강료는 최소한 무조건 뽑도록 강의끝나고도 평생 도움드리겠습니다.

--------------------------


[수업 대상]

  

*해당 수업은 직장을 다니면서도 스마트스토어를 운영 할 수 있도록 교육합니다.

돈을 벌려면 자고있을때도 돈이 들어오는 구조를 만드셔야 됩니다! 스마트스토어가 가능하게 만들어 드립니다.


 

1.더 이상 직장이 본인의 인생을 책임져주지 않는 다는 사실을 깨달은 분!

 

2.온라인 시장규모는 작년에 110조라는 시장규모가 이미넘어갔습니다.

더이상 밖에 나가 매장가서 주문하지않고 집안에서 인터넷으로 모든것을 구매하고 있

습니다. 앞으로 온라인 커머스 시장은 더욱더 커져나갈시장입니다. 이미 코로나로 인

해 온라인 시장은 증명이 되었습니다. 다가올 미래를 미리준비하실 분!


3.여성분들 강력추천합니다!!

- 스마트스토어를 운영하는데 있어서 성별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컴퓨터만 있으면 됩

니다. 기존 수강생분들중 매출 상위그룹 79.8%는 여성분들입니다.

 

4. 직장이 주는 안정적인 월급은 유지하고 부수입으로 100만원~1천만원 벌고 싶은 분!

- 처음하는 왕초보자도 이해 할 수 있도록 수업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 직장을 다니면서 회사에 영향을 주지 않고 운영하는 방법을 교육합니다.

 

5. No사입,No재고,No자본,No택배

- 돈이 있어야 시작할 수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리스크가 없습니다. 세상에는 일반사람들은 알지못하는 수 많은 재고가 있습니다. 당신이 팔아주기만을 기다리고 있 습니다. 수업시간에 자세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6. 성실하고 실천력 있는 분!

- 수업내용 그대로 따라만 해도 누구나 매출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더 나아가 노력하는 분들은 1천만원까지도 충분히 가능한 시스템입니다. 22년 1월 126일 기준 / 순이익 1천만원 수강생 29명 배출, / 순이익 100만원이상은 너무 많아 집계불가(이정도 금액은기본이라서) 수업시간에 확인해보세요.^^


7. 투잡(사업)아이템을 어떻게 얻는지 궁금한 분!

- 이거 아이디어 좋은데! 라고 생각하고 사업을 해서 실패하는 사람들이 한해 셀 수 없이 많습니다.

- 성공은 항상 보장되지 않습니다. 학생이 아니고 직장이 있고 가정이 있기 때문에 실패의 리스크를 줄이면서 시작해야 됩니다.

- 정확한 분석을 통한 데이터로 리스크를 최대한 줄이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 1천만 원까지는 데이터 분석만 해도 누구나 가능합니다.

 

8. 창업을 준비 중 이거나 시작했지만 매출이 나오지 않는 분!

- 수업 4시간에 10년간의 경험과 노하우를 압축했습니다. 매출이 안 나오는 데는 그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9. 스마트스토어 강사를 하고 있는 분!

- 스마트스토어의 열풍으로 2~3천만원정도의 매출로 강의를 하시는 분이 너무 많습니다. 2~3천만의 매출을 만들기까지 정말 많은 노력을 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누군가를 알려주는 강의에서 만큼은 ~카더라 정보로 하는 강의가 아닌 정확한 정보로 강의를 해주시면 피해사례가 많이 줄 것 같습니다.


----------------------


제품을 소싱하고 상품만 올리면 이제는 절대 팔리지 않습니다. 오픈한다고 팔리는 시대는 지났습니다!

 

그런데 어떤 강의에서도 키워드 광고 빼고 제품을 파는 방법은 알려주지 않습니다. 대부분 제품을 소싱해오는 방법에만 교육이 맞춰있습니다.

그다음은요? 그러니 실패를 할 수 밖에 없습니다. 이제는 파는 방법도 아셔야 됩니다.

 

이번강의에서 파는방법까지도 자세하게 알려드립니다. 초보자분들도 제가 알려주는방법 그대로만 따라하면 됩니다. 

 

저의 수업을 통해서 짧은 기간안에 너무나 많은 성공한 수강생분들이 생겨서 그분들의 사례들을 수업내용에 반영해서 전체적으로 개편했습니다.

 

강의후기중 정하은수강생분은(수업당시 스토어개설도 안되어있던분) 한달만에 전화를 주셔서 벌써 718만원의 매출을 찍었다고 전화를 주셨습니다. 그리고 고지혜수강생님은 친구가 이미 스토어를 오랫동안 운영했지만 매출이 전혀안나왔다고 합니다. 80만원을 넘어본적이 없었다고 합니다. 6월 매출이 825,164원이였지만 수업듣고나서 수업내용을 친구 스토어에 바로 적용을하니 한달만에 7월매출이 2,623,283원으로 300%이상 증가했다고 매출을 캡쳐해서 보내주시면서 인증연락을주셨습니다. (더많은 후기들은 강이 이후초대되는 비공개밴드커뮤니티에서 확인가능. 기존수강생 회원수 2123명, 2022.1.26일기준)


저는 말이아니라 결과로 수업시간에 정말 많은 다양한 사례들로 증명합니다. 이미 강의후기가 증명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강의 이후에 제가 만든 커뮤니티(밴드)에서 기존 수강생분들이 먼저 운영하면서 경험한 다양한 노하우공유와 수강생분들끼리 자유롭게 스터디모임을 하기 때문에 성공할 수 밖에 없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직장다니면서 운영가능한 스마트스토어 운영계획은 완벽하게 세워드리니 수강생분들의 성공은 실천에만 달려있습니다. 


< N사 네*버, 스마트스토어 1등,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네이버에서 대상을 받은만큼 실력은 이미 검증되었습니다. 정말 많은 테스트와 공부를 통해서 실전노하우를 쌓았기 때문에 에 대해서는 그 어떤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고 자부합니다!


현재 유튜브와 강의에서 너무나 잘못된 정보로 강의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네이버는 계속 변화하고 있습니다. 변하기전 옛날 정보로 강의한 내용을 공부해서 적용하려고하니 매출이안나오는것은 뻔한것입니다. 매번 강의를 끝내고나면 수강생분들이 다들 지금까지 잘못된 정보로 운영을 하고 있었다고 말해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는 현업이서 지금 일을하고 있으니 계속 새로운 정보를 접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하우를 통해서 저는 많은 TV방송에서 보도된것 처럼 [ KBS 아침마당, 6시내고향등 30개이상의방송출연] 5년만에 현재는 40억의 매출을 내고 있습니다. 빠른 성장에는 당연히비결이있겠죠! 노하우들만 쏙쏙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토익점수가 높은것과 영어말하기를 잘하는것은 다른것이죠. 지금 당장 스마트스토어를 통해서 투잡으로 돈을 벌게만드는 방법에 모든 초점을 맞췄습니다. 저는 다른 강의처럼 메뉴얼과 이론의주의 강의가아닌 사업을 현재 하고 있어서 오직 실전에서 바로 사용가능한 부분만 강의합니다! 아까운 시간낭비 하지마세요!


1)처음하는 왕초보자분들도 완벽하게 이해하기 쉽게 내용을 수정보완 했습니다. 이번이 처음이여도 전혀 걱정하지 마세요!


2)No사입,No재고,No자본,No택배, 이게 가능하냐고요? 이미 많은 수강생분들이 이렇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운영노하우를 자세하면서도 완벽하게 제시합니다.


3)최근 수강생분들의 다양한 성공사례를 추가했고 어떤방법으로 접근해서 직장에 다니면서 성공했는지 더욱 자세하게 설명을 추가했습니다.


4)저처럼 사업하는사람 아니면 절대 알 수 없는 *비밀스킬*까지 강의에 추가 했습니다. 이것이 기존의 일반강사분들과 저와 같은 사업가의 정보의 차이입니다. 이 내용만으로도 엄청난 정보의 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이 다른일반강의와 가장 큰 차별점입니다! 사업하는 사람한테 배우길 잘했다라는 소리가 나오도록 만들었습니다! (돈 잘버는 사람들은 잘버는 이유가 있습니다!)


5)남들과 같은 방법으로 파시려고요? 그러면 살아 남을 수 없습니다. (이방법)을 모르면 스마트스토어를 시작조차 안하시는게 좋습니다. 다른강의에서는 절대로 볼 수 없는 저만의 생존기술인 특별한 판매방법까지 추가 했습니다. 다들 (이방법)을 몰라서 투잡에 실패합니다.


--------------


이전까지 나물파는 곳은 없었을까요?

수 없이 많은 곳들중에서 저희는 어떻게 성장했을까요!


안녕하세요. 나물청년입니다.

지금의 아이템으로 사업을 시작한지는 5년이되었습니다.


4평 저희집 방에서 사업을 시작해서 지금은 공장만 100평이되었습니다. 지금은 이미 수 많은 방송 및 기사 등을 통해서 보도된 것 처럼 지금은 40억의 매출을 올리면서 70명이넘는 직원들과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저도 처음에 시작할때는 여러분처럼 아무것도 모르는 평범한 사람이였습니다.


우연하게 스마트스토어를 알게되었고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아무것도 모르니 6개월동안 거의 매출이 없었습니다.


정말 열심히 공부했습니다. 그러다보니 11만원, 100만원, 1천만원이런식으로 매출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지금에서 그때를 돌아보면 정말 많은 시간을 낭비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누군가 나에게 지금과 같은 내용을 알려줬다면 처음에 그렇게 고생하지 않았을거라고 많은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효과적으로 효율적으로 운영하는 방법을 정리했습니다.


여러분과 똑같았던 제가 어떻게해서 이렇게 빠른시간에 매출을 낼 수 있었는지 수업시간에 차근차근 알려드릴께요.


음식도 먹어본사람이 안다고 합니다.

돈도 벌어본사람이 압니다. 저는 고작 1~2억 매출로 강의하는 사람이 아닙니다. 40억까지 매출을 만들면서 정말 많은 정보를 알게되었습니다.


저의 노하우대로만 하시면 1천만원까지는

수업내용 그대로만 따라하시면 정말 됩니다. 확신합니다! 절대 남들과 같은 기존방법으로 접근하시면 안됩니다. 이번강의를 통해서 새로운 방법을 아시면


"

퇴근 후 1시간이면 충분합니다

"

------------------------


18. 07월 MBC [경제매거진]

17. 08월 MBC [생방송 오늘저녁]

17. 06월 MBC [뉴스투데이]

17. 04월 YTN [채널뉴스]

17. 01월 MBC [오늘아침]

16. 12월 SBS [모닝와이드 6450회]

16. 10월 KBS [아침마당]

16. 10월 KBS [나는농부다2]

16. 07월 KBS [6시내고향]

16. 07월 MBC [살맛나는 세상]

16. 06월 SBS [모닝와이드 6344회]

16. 06월 KBS [일자리가미래다]

16. 06월 KTV [국민방송뉴스]

16. 02월 SBS [생활경제]

16. 01월 KBS [아침]


17.12월 K-ICT 대상

17.08월 산림분야 ICMA활용 우수상

17.06월 강원창업 혁신상

16.01월 미래창조과학부 장관상

16.01월 네이버 e-커머스 드림 청년장사꾼 프로젝트 대상

15.11월 농림수산식품 교육문화정보원장상

15.11월 농산업캠프 대상


SK, 한국장학재단, 한양대학교, 유원대학교외 30곳이상


----------------


더이상 직장이 자신의 인생을 책임져주는 시대는 지났습니다 디지털노마드시대가 되면서 우리는 어디서든일할 수 있는 삶을 살 수 있습니다!


[네이* 스마트스토어]를 통해서 투잡을 하고 싶지만 사업 경험이 전혀 없는 초급자 및 사업을 시작을 했지만 매출이 안나는 분들에게 맞춰서 강의를 진행합니다.


강의는 정확한 [데이터분석]을 통해서 [실패리스크]를 줄이는 것 뿐만아니라 저와 수강생들이 어떻게 성공했는지 다양한 [실제사례]를 통해서 강의를 진행합니다.


[수업목표]


방법을 모른체 투잡&사업을 시작하는 분들이 너무 많습니다.

너무나 많은 시간과 많은 돈을 쓰지만 투잡(사업)결과는 실패입니다.

리스크를 최대한 줄이고 사업을 시작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싶습니다.


1.월 매출 1천만원까지는 누구나 가능합니다. 그 과정을 몰라서 그렇죠!


1)수업을 듣고 바로 적용해서 당장 오늘부터 시작할 수 있게 합니다.

2)자신의 성공을 타인과 나눌 수 있게 합니다.

3)저는 아마추어 강사가 아닙니다! 현업에서 일하고 있는 프로입니다. 일반 강사분들과는 지식및 노하우 차이가 정말큽니다. 남들은 몰라서 못하는 노하우 공개합니다.


2.자신이 직접 제조와 배송을 하지 않아도 사업을 운영할 수 있는 방법을 교육합니다.


1)직장을 다니면서 이미 사업을하면서 더 많은 수입을 만들고 싶은 분들을 위해 교육합니다.

2)투잡에서 사업으로 전환하고 싶은분들에게 브랜딩에 대해 교육합니다.

3)스마트스토어를 운영하고 있지만 매출이 안나오는 분들을 위해 교육합니다.


3. 자신의 성공을 타인과 나눌 수 있는 사람을 양성합니다.

 

-당신의 성공은 오로지 혼자만의 노력의 결과는 아닐 겁니다.

강의이후 커뮤니티 초대를 통해서 서로성공할 수 있도록 정보를 공유합니다.

그러면서 자신의 성공을 사회에 공헌 할 수 있도록함께 고민해봅니다.


>>


1)저는 고작 2~5천만원 매출을 내면서 강의를 하는 강사가 아닙니다.


저는 사업가입니다. 현재 정말 많은 제품(아이템)으로 사업을 하고 있고 수 없이 많은 컨설팅을 통해 다른 사람들의 성공을 만들어 냈습니다.


제가 강의를 하게된 가장 큰 이유는 지인의 실패 사실을 듣게된 것입니다.


요즘 스마트스토어 열풍으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정말 많은 강의가 등장했는데요. 스마트스토어에 관심을 갖고 강의를 찾아본 분들은 아시겠지만 시중에서 진행되고 있는 강의 금액을보면 200만원~1천만원까지 정말 높은 금액의 고액 강의들이 많습니다.


그런데 이분들의 이력을 보면 고작 2~3천만원정도의 매출을 내거나 매출이 전혀 없지만 이론적인 지식만 습득하고 강의를 하는 분들이 정말 많은것을 보고 충격을 먹었습니다. 2~3천만원의 매출 경험으로 강의를 하는 분들은 느낄 수 없는! 알 수 없는! 부분들이 너무나도 많습니다. 실제 수업에서 잘못된 정보로 강의를 하고있습니다.


그러니 수강생분들이 매출을 만들어내기가 너무 어렵습니다. 그런데 노력을 안해서 못하는거라는 답변만 돌아옵니다. 그리고 사업 경험이 전혀 없는 일반 수강생분들은 그정도의 강의 정보로만 절대로 매출을 낼 수 없습니다.


실제로 2~3천만원 매출정도는 제 수업을 듣고 그대로 따라 하기만해도 그정도의 매출은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왜냐면 저도 10만원, 1백만원, 1천만원, 1억, 10억, 20억,30억,40억을 경험해봤기 때문에 매출에 따른 방법을 알아야 됩니다. 수업에서 실제 수강생분들이 스마트스토어를 통해서 자신이 직접 배송하지 않고 운영하는 다양한 사례들을보여드립니다. 여러분들도 나무가 아닌 숲을 보면서 준비를 해야 됩니다.


후기만 보셔도 다른 강의를 듣고 제 강의를 들어본 수강생님들의 후기가 많습니다!

결국은 시간낭비 돈낭비입니다.ㅠ.ㅠ


2)단순히 어떻게 사업을 하는지 강의를 하는 수업은 아닙니다. 


-그 어떤 누구도 성공만을 보장하지 못합니다. 그렇지만 실패를 해도 리스크를 최대한 줄일 수 있습니다.


이미 2번의 실패를 했고 지금의 사업을 통해 40억이상의 매출을 올리고 올해는 80억을 목표로하고 있기 때문에 오직 저만이 해줄 수 있는 넓은 시각으로 강의를 할 수 있습니다.


3)2016년 스마트스토어 1등 대상 수상팀


[스마트스토어]로 투잡&사업을 준비중인데 당연히 스마트스토어를 가장 잘하는 사람한테 배우셔야죠!

네이버 쇼핑을 잘 알고 이해하고 있어야 판매를 할 수 있습니다. 1등을 할 수 밖에 없었던 노하우를 강의를 통해서 공유합니다.그리고 네이버담당자 분들을 통해서 알게된 트렌드및 방향성까지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돈버는 정보를 아셔야죠! 이것이 정보의 차이입니다.


4)강의가 끝나면 끝이다? No! 


"수업이 끝난 뒤에도 향후 100년간 A/S를 해드립니다"


정말요? 네 맞습니다! 저는 강사가 아닙니다. 강의로 생계를 유지하는 사람이 아닙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능합니다.


저의 강의를 통해서 성공한 수강생님들을 보면 정말 큰 보람을 매번 느낌닙니다.

저라는 사람이 누군가의 삶에 좋은 영향을 끼칠 수 있다는 사실이 저의 심장을 뛰게 합니다.

 

이러한 자극을 통해 저의 사업에 활력소가 되기때문에 많은 강의를 하지 못하지만

한달에 보통 3~4회의 강의를 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강의 이후에도

스마트스토어 분야에 대해서만큼은 멘토-멘티로 계속 이어나가고 싶습니다.

 

그리고 강의가 끝나고나면 수백명이 넘는 기존 수강생분들의 성공사례들과 자신이 투잡하면서 실수했던 경험담들이 가득한 비공개 커뮤니티 초대(밴드)로 강의이후에도 서로 정보를 계속 공유합니다.


"강의 끝나고 혼자서 잘할 수 있을까?"


라고 많은 분들이 고민하는데요. 혼자서 수업듣고 투잡&사업을 준비한다고 걱정할게 전혀없습니다! 여러분과 함께하는 동료들이 가득합니다! 서로돕는 선순환구조를 통해서 서로의 성공을 나눕니다. 이것이 저의 수업의 가장 큰 장점입니다!


5) 제 강의는 풀(FULL)강의입니다.


강의 1번으로 한 번에 끝내고 싶은 사람! 시간낭비! 돈 낭비! 하기 싫은 사람!

 

사업에 필요한 모든것을 한번의 수업에 담았습니다!

다른곳에서 상의노출,마케팅강의 등등 여러번 나눠서 듣지말고 제 강의 한번으로 한번에 끝내세요!


남들은 절대 따라 할 수 없는 저만의 커리큘럼을 꼭! 확인해주세요!


강의를 듣다 보면 강사의 다른 강의로 유도하기 위한 강의들이 많습니다.

저는 추가 강의는 없습니다. 한번에 다 알려 줄 수 있는데 왜 강의를 나눠서하나요!



"1번의 강의에 모든 것을 담았습니다"



저는 강사가 아니고 사업가입니다. 그러다 보니 주변에서 아무것도 모르고 스마트스토어 사업&투잡을 준비하고 시작해서 실패하는 모습들을 많이 보았습니다. 그런것을 막고 싶습니다.


저와 같은 처지에 있던 사람들에게 기본기라도 교육해서 성공의 밑거름이 되고 싶습니다.

많은 강의는 할 수 없지만 한달에 몇 번이라도 그동안 쌓아온 노하우를 강의를 통해 전부다 공유하겠습니다.


여러분들에게 실패는 더 이상 없습니다.


6) 단지 저만의 성공 사례를 공유하는 것이 아닌 제 수업을 들은 수강생들의 성공사례도 함께 공유하면서 어떻게 정확한 분석을 통해 어떻게 접근하고 분석해서 성공했는지 정확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강의합니다.


7) 기업가정신


저는 개인적으로 사업이 오직 개인의 이윤을 위한 목적으로만 이용되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


사업을 한다는 것은 개인의 이윤추구에 그치지 않고 그것을 뛰어넘어 사업을 통해 기존 사회 문제를 바라보고, 그에 대한 새로운 대안과 삶의 방식을 제시할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윤을 넘어 삶을 위한 사업’ 이라는 이 신념은 저의 개인적인 비전이며 목표입니다.


어려운 사람들의 신음소리는 모른 척하며 돈을 잘 버는 기업들은 많습니다. 물론 잘 먹고 살겠다는 꿈이 나쁘다고 할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사업하는 사람의 포부는 더 크고 넓은 차원의 것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나눌 수 있는 따뜻한 마음이 있는 기업이 되었으면 합니다. 저는 앞으로도 일신의 안위와 편안함을 더 많은 사람들과의 나눔으로 승화시키고자 합니다.


이것이 바로 기업이 추구해야 하는 가치이기 때문입니다.


이것을 실현하기 위한 첫 걸음으로, 창립부터 지금까지 만 60세 이상의 인력을 지속적으로 고용하고 있습니다.


고령화 사회에 접어 들며 퇴직 이후의 삶을 다시 한 번 고민해야 하는 사회적 구조에 저희는 ‘일자리 제공’을 통해 정년퇴임을 강요 받는 우리시대의 부모님들에게 새로운 대안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또한, 사업을 진행하며 보게 된 농산물의 불합리한 유통구조에 대안을 제시하고자 불필요한 유통 과정을 줄임으로써 농부님들께서 더욱 합리적인 대가를 받으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제가 가지고 있는 가차관을 강의를 통해 창업 이후 여러분들은 어떻게 나아가야 하는지 함께 고민합니다.


커리큘럼 1회차~5회차까지 한번에 원데이컨설팅으로 3시~4시간동안 진행됩니다.

회차는 단순히 목차를 나누기 위한것 입니다.



1회차


1.아이템(제품)선정

1)제품찾기 연습하기

2)아이템(제품)아이디어는 어떻게 얻을까?


2회차


2.제품분석

제품을 분석을 하지 않고 판매를 하면 거의 실패를 합니다. 이미 스토어를 운영중인데 매출이 안나오는 분들은 대부분 제품선정에서 잘못되었을 가능성이 큽니다. 처음시작하는 분들은 꼭! 제품 선정부터 잘하셔야 시간낭비를 안합니다.

1)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실패 리스크 줄이기

2)데이터 분석을 통한 판매가격 셋팅하기

3)월100-300만원 아이템류

4)월300-1000만원 아이템류

-아이템(제품)은 저의 사례뿐만아니라 실제 수강생들의 성공사례를 보면서 진행합니다

5)제품 선정하는 방법

6)제품출시과정


***제가 어떻게 성공하는 제품을 만들었는지 보여드리는것 뿐만아니라 저의 방법을 적용해서 기존 수강생들의 실제 많은 성공사례를 다양한 예시를 통해서 성공사례를 보여드립니다


3회차


마케팅

[수업에서의 마케팅방법은 돈을 드리지 않고 본인이 노력만하면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우린 돈이 없잖아요!]


상단노출은 기본으로 하셔야됩니다! 우리도 쇼핑할때 3페이지 이상은 안넘겨보잖아요!

그런데 더이상 최적화 노출만 한다고 잘팔리지 않습니다. 그렇기때문에 파는 방법도 아셔야됩니다.


1)광고대행사 없이 마케팅 진행하는 방법

-광고대행사를 통해 진행하게 되면 최소 100만원이상이 비용이 발생합니다.


2)네이버 쇼핑 상단노출방법

-열심히 제품도 소싱하고 상세페이지도 만들고했는데 노출이안되면요? 간혹 노출이 중요하지 않다고 말하는분들이 있는데요. 그건 본인들이 노출시킬 수 있는 실력및 방법을 모르기때문입니다. 당연히 노출이 잘되면 잘팔립니다.

-광고대행사에서는 보통 상품 1개당 1페이지 상단 노출시 100만원이상을 요구합니다.

-수 없이 많은 상품들중에서 1페이지에 노출이 정말 가능한지 많이 묻는데요. 방법만 알면 가능합니다. 제가 판매하는 50개이상의 상품들이 실제로 1페이지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2016년 네이버가 진행한 스마트스토어 1등 대상수상을 수상했습니다


3)구매를 만들어내는 상세페이지 제작 방법


4)남들과 다르게파는 키워드전략


5)사진촬영 이것만하면 끝

-비싼돈주고 사진작가에게 촬영 요청하지마세요!


4회차


4. 배송

1)직접 포장하지 않고 배송하기(직장다니면서 투잡하는 사람을위한!배송 TIP)

2)재고없이 배송보내기


5회차


5. CS상담 tip

-아무것도 모르고 고객상담하면 맨날 욕만먹어요!

-사업초기에 사용가능한 기본 CS 상담 팁을 여러분들에게 공유합니다.


-----------------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더 나은 미래를 꿈꾸는 사람들에게

 

성장, 이것은 일생이라는 제한된 시간 속에서 성취해야 하는 것이다.

자신을 깨뜨리기 위해서는 외부의 힘이 필요하다.

그 외부의 힘이란 나를 불편하게 하는 오래된 지혜다.

 

새로운 도전의 시작은 나를 불편하게 만들고 힘들게 만든다.

그것을 받아들이고 극복할 때,

우리는 이상과 현실이 조율된 하나의 조화로운 삶을 만나게 된다.

나를 불편하게 하는 것들은 항상 나를 성장시킨다.

그래서 불편함은 설렌다.

 

첫 계단은 소소하게 시작된다. 하지만 한 단계씩 올라갈 때 마다

놀라운 결론으로 당신을 안내할 것이다.

 

계단을 밟고 오르는 동안 당신이 잊고 있던 내안의 잠재력을 깨닫게 될 것이다.

강의가 끝나갈 때는 당신이 어떤 일을 해야 되는지 스스로 알게 될 것이다.

이 강의가 이제 막 도전을 시작하는 모험가들에게 괜찮은 나침반이 되기를 바란다.

그리고 다른 어딘가에서 멋진 사업가로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해본다.


----------------

※함께 신청하는 지인이 있는 경우, 동반 신청자 성함&연락처 작성바랍니다.


#스마트스토어 #스토어 팜 #쇼핑몰 #라이브커머스 #라이브방송 #라이브홈쇼핑



서비스 제공절차

강의는 사전에 크몽 메세지문의를 통해 현재의 상황을 자세하게 남겨주시면 본인의 수준에 맞게 강의를 준비합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준비물은 따로 없으며 스토어에대해서 전혀 무지하다면 시중에 나와있는 스마트스토어책 1권을 읽어 보고 오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책은 최신에 나온책이 최근내용을 반영하고 있어 좋습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
가격 정보
STANDARD498,000
DELUXE698,000
PREMIUM898,000
패키지 설명
[투잡,사업] 스마트스토어의 모든것
3~4시간 이해하실때까지 진행 3:1 컨설팅 3명이 함께신청만가능 (각49만8천원) 수업이후 지속적인 피드백
[투잡,사업] 스마트스토어의 모든것
3~4시간 이해하실때까지 진행2:1 컨설팅 2명이 함께신청시만가능 (각69만8천원) 수업이후 지속적인 피드백
[투잡,사업] 스마트스토어의 모든것
3~4시간 이해하실때까지 진행 1:1 수업이후 지속적인 피드백
강의・컨설팅 횟수
1 회
1 회
1 회
1회당 시간 (분)
240 분
240 분
240 분
수정 횟수
제한없음
제한없음
제한없음
작업일
20일
20일
20일
수정 및 재진행
수업 신청시 강의 끝나고 연락을 통해서 지속적인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서울외 지방 출장불가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 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컨설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상담 시간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나물청년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25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