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사업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전문가 이력
  • 경력 사항

    프리랜서·14년.0개월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100%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밴*****창업·사업

친절한 응대와 전문적인 컨설팅으로 사업 방향성 설정에 아주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서비스 설명


단순 마케팅에 관한 수업이 아닙니다.


15년간 의류 온라인만 있었던 다양한 경험으로

물고기를 드리는 수업이 아니라 물고기 잡는 방법!!

운영의 스킬을 알려드리는 수업입니다.


쇼핑몰을 운영 하다 보면, 알아야 할것들이 한두가지가 아닙니다.

그때마다 각분야의 전문가를 찾는 수고를 덜어드릴수 있습니다.

무조건 물어보세요.

제가 공부해서라도 알려드리겠습니다.


하루 0원 매출부터 하루 1억3천 매출까지 경험해봤습니다.

직접운영도 해보고, 관리자로써 운영도 해봤습니다.

현직에 있다보니, 트렌드에 맞는 어드바이스가 가능합니다.


경력


2005-2007 여성브랜드 MD

2007-2010 남성 온라인 쇼핑몰 MD/운영

2010-2012 남성 온라인 쇼핑몰 MD팀장

2012-2015 여성온라인 쇼핑몰 운영

2015-2016 여성 디자이너 브랜드 디렉팅

2016-2017 글로벌 브랜드 온라인 팀장

2017-2018 여성 온라인 쇼핑몰/ 여성 소셜브랜드 임원

2018- 현재 여성 디자이너 브랜드 온라인 디렉팅

현재 내셔널 여성 골프웨어 디렉팅

현재 명품B2B 플랫폼 CSO


제 장점은 브랜드,보세,여성,남성 모두 경험해봐서

여러분들이 하는 의류창업에 여러형태의 조언이 가능하다것에 있습니다.

딱딱한 강의 형식이 아닌 서로 의논하고 서로의 생각을 공유해가며,

각자의 문제점이나 나아갈방향을 1:1 알려드릴수 있습니다.

------------------------------------------------------------------------[패키지]

스탠다드
-1포인트 레슨운영 하시면서 궁금했던 질문을 해주세요1포인트로 답해드립니다.-그 어떤질문도 운영및 관리에 관련된거면 답해드립니다.

(광고대행사가 아니기때문에 광고종류는 설명해드려도 최적화노출이나 광고대행을 하진않습니다. )



디럭스-컨설팅 1회 50,000원

메세지 상담형식으로 진행되며, 궁금하셨던 내용들 묻고 답하는 형식의 컨설팅으로 진행됩니다. (서울지역 마곡에 한하여 대면상담 가능합니다(장소: 홍대): 대면상담비 추가(+50,000원)있습니다.)


프리미엄-컨설팅 2회 200,000원(서울지역에 한하여 2회 대면상담이 이뤄집니다. 장소는 협의하여 만나도록 하겠습니다.)

메세지 상담형식으로 진행되며, 1회 대면상담을 통해 좀더 심화된 어드바이스를 해드립니다.



*이외에도 신규 오픈몰 초반 출퇴근 하며 세팅해드릴수도 있습니다.메세지로 문의 주세요 

------------------------------------------------------------------------

Q.다른 컨설팅과 다른점이 뭐가있을까요?

A. 마케팅 각 분야의 전문가들은 크몽에서 많이 볼수있습니다.하지만, 전반적인 쇼핑몰 운영의 대한 노하우를 들으실 수 있습니다.

무턱대고 세분화된 컨설팅보다저와 같이 고민하며 전반적인 설명을 들으신후 세분화된 컨설팅을 들으시는걸 추천합니다.


Q. 그럼 본인이 하지 왜 노하우를 알려주나요?

A. 저도 현재 패션관련 신사업 준비중에 있습니다.오히려 무지한상태서 1인창업자분들이 우후죽순나오며, 마진율 계산도 안하신체 판매하며 온라인 생태를 흐리고 있습니다. 서로가 서로를 죽이는 그런 유통구조를 조금이나마 개선해보고자 시작했습니다.

Q. 그럼 어떤사람이 들으면 효과가있나요?

A. 처음 쇼핑몰을 접하시는분  일단 시작은 했는데 매출이 안나시는분  매출이 나다가 정체기가 오신분  매출이 나기 시작했는데 뭘 더 어떻게해야 되나 하시는분  사이트, 스팜을 시작했는데 진단을 받고싶으신분  직원 10~20명내의 사업장으로 좀더 효율적인 운영을 하고싶으신분(운영진단)


Q. 비 컨설팅대상이 있나요?

A. 의류쇼핑몰 겉보기에는 좋아보여도, 정말 노가다라 할정도로 일이 많습니다.  다른 카테고리처럼 한번 등록 해놓고 쭉 팔수 없습니다.  열심히 하시는분들 위한 컨설팅입니다. 열심히 하시는분들 조금 수고덜어드리고 조금 더 빨리 매출을 날수 있게끔 도와드리고 싶습니다.  시간과 노력을 투자하기 싫으신 분들은 들어도 도움이 안되십니다.


Q. 키워드나 상품등록도 해주시나요?

A. 실무를 도와드리진 않습니다.  길라잡이, 등대와 같은 역할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어떤 고민들에대한 어드바이스를 해주시나요?

예시)

Q1. 오픈한지 일주일되었는데 주문이 없어요 진단좀 부탁드려요

Q2. 의류쇼핑몰을 하고싶은데 어떻게 시작할지 막막합니다 알려주실수 있나요?

Q3. 운영한지 1년이 되었는데 아직 주문이 들쑥날쑥입니다. 일도 많고 직원 구하기도 힘든데 방법이 없을까요?

Q4. 시작한지 3개월되었고 주문도 5~10개씩 꾸준히 들어오고있습니다. 광고를 시작하고싶은데 어떤 광고가 좋을까요?

Q5. 이번에 오픈했는데 여기저기 광고대행사에서 전화가 오는데 무엇을 선택해야되는걸까요?

Q6. 스팜을 운영하는데 자사몰을 추가하고싶은데 디자인부터 어떤걸 골라야될지 막막해요 도와주세요

등등 다양하면서도 사소하고 누가 알려주지않는 고민들에 대한 조언을 해드릴수 있습니다.

이런걸 물어도 되나 싶은것도 부담갖지말고 물어보세요~~


----------------------------------------------------------------------------------------------------------------------------------------------------------

[컨설팅 내용]

1. 사이트 등록2. 도메인 선정(상호선정)3. 상세페이지 진단4. 컨텐츠 진단(촬영,포즈포함)5. 사이트진단6. 판매관리(재고관리)7. 효율성 관리8. 그외 전반적인 Q&A 모두9. 운영진단



서비스 제공절차

결제전 문의 > 결제 > 기본적인 질의 응답및 현상태 파악 > 분석 > 상담



의뢰인 준비사항

현 상태와 궁금한점을 디테일하게 준비 부탁드립니다.


-현 매출상태, 직원구성, 판매 방법, 광고 집행 , 자본금

-궁금사항들을 자세히 적어주세요

(로그분석원할시 어드민 공유 되어야하고, 로그분석 프로그램이 깔려있어야합니다.)

로그분석비용은 추가 8만원입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
장소
온라인

상세 주소는 결제 후, 크몽 메시지로 안내드려요.

가격 정보
STANDARD10,000
DELUXE50,000
PREMIUM200,000
패키지 설명
1포인트 레슨
사이트 운영관련 궁금한점을 알려드립니다. (최적화노출등 광고쪽문의는 받지않습니다.)
패션E커머스(창업) 상담 사이트진단
기존 사이트(스토어팜)잘하고있는지 궁금하신분, 또는 창업하려는데 뭘해야될지 모르시는분 기초를 잡아드립니다
패션E커머스 상담 2회
더 많은 지식이 필요하신분들께~(서울의 계신분의 한하여 2회 대면상담 있습니다.)
오프라인 진행
-
-
강의・컨설팅 횟수
1 회
1 회
2 회
1회당 시간 (분)
15 분
60 분
90 분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1일
3일
9일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 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컨설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상담 시간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NOMADadvice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2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