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14)
포트폴리오-[제품촬영/식품촬영/과일촬영] 영월사과 썸네일 대표이미지 촬영,컨셉촬영,상품이미지촬영
[제품촬영/식품촬영/과일촬영] 영월사과 썸네일 대표이미지 촬영,컨셉촬영,상품이미지촬영
#제품촬영 #식품촬영 #과일촬영 #컨셉촬영 #썸네일촬영
서비스 설명


상품 촬영 전문스튜디오. TNC studio입니다.


쇼핑몰을 하시나요? 상품판매를 하시나요?


다양한 촬영 경험과 제작 노하우로 가성비 높은 만족스러운 퀄리티를 제공해 드립니다.


--------------------------------------------------------------------

저희는 의뢰하시는 분의 눈높이를 맞추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상담이나 의뢰하시기 전에 해당 상품의 사진(폰 사진도 가능)이나 원하시는 느낌의 사진이나 레퍼런스를 촬영 작업 전에 보내주시면 레퍼런스를 통해 상품의 특징과 장점을 이해하고 충분히 상의한 후 촬영에 필요한 진행스케줄을 준비하고 표현하겠습니다.


상품 사진으로 심플하면서도 상품이 돋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진행하겠습니다.


저희 스튜디오는 서울 마포구에 위치해 있으며 호리존 촬영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조명장비(순간광/지속광)가 구비되어 퀄리티있는 촬영이 가능합니다.


저희는 사업자 등록된 업체로 [세금계산서]발행이 가능합니다.

---------------------------------------------------------------------------


[진행과정]


1. 촬영문의

2.촬영진행 결정

3.상품촬영 샘플수령(택배/퀵)

4.촬영 전 촬영 시안 협의

5.본 촬영

6.결과물 메일발송

7.작업완료 및 샘플반송 



[진행안내]


촬영 문의 시 상품종류, 상품수량, 필요컷수, 연락처, 업체명을 반드시 알려주십시오.


원하시는 촬영 레퍼런스(동종업체 시진 혹은 원하시는 사진 구도)를 알려주시면 좀더 원활한 촬영이 가능합니다.


레퍼런스 사진의 준비가 어려우실 땐 스튜디오에서 촬영한 포트폴리오 사진을 참고하셔서, 요청사항을 촬영의뢰서에 기입해주시면 됩니다.


촬영 시작 후 추가 요청사항이 있으실 땐 추가비용이 발생 될 수 있으며, 스튜디오 과실을 제외한 어떤 경우에도 추가 비용 없이 재촬영은 어렵습니다.


신중하게 고려하시고 꼭 레퍼런스 사진을 부탁드립니다. (*실제 사진 촬영은 레퍼런스 사진과 완벽히 똑같은 촬영을 할 수는 없습니다.)



[저작권]


제작물의 저작권은 의뢰인에게 귀속됩니다.


완료된 작업물에 대해서는 포트폴리오로 사용될 수 있으며 사전에 협의 가능합니다.



[기본촬영안내]


-흰색 배경에서 제품1개를 촬영하는 가장 기본적인 촬영입니다.


-자연스러운 그림자가 있는 기본컷 입니다.(누끼컷 아님)


-제품이 추가되거나 한 컷 속에 제품이 추가되면 금액 추가됩니다.


-누끼서비스는 추가 서비스입니다.


 


[누끼촬영안내]


-누끼사진은 상품사진의 기본입니다.


-배경이 투명한 누끼사진 한 장으로 다양한 사진들을 만들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누끼촬영은 구성품 한 개당 한 컷으로 비용 산정됩니다.(예: 상자와 내용물을 함께 촬영 시 2컷 간주)

-누끼의뢰는 촬영과 보정 후 누끼 작업까지 진행됩니다.


-누끼작업된 jpg화일이나 투명 png파일로 최종 제공됩니다.


-반투명/투명/외곽선이 복잡한 제품의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됩니다.


-연출이 필요한 경우 연출비용이 추가됩니다.


 


[연출촬영안내]


-원하시는 컨셉에 맞춰 다양한 연출을 더한 촬영입니다.


-다양한 배경지와 구도 및 소품을 활용해서 촬영합니다


-제품의 제형을 활용한 컨셉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고려한 컬러계획


-전체적인 톤앤매너를 유지하며 스타일링하여 촬영해 드립니다.


-연출 난이도 및 촬영 난이도에 따라 추가금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부탁드리는 내용]


저희는 고객님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서 서로가 만족하는 최선의 결과물을 만들어 내는 것을 최선으로 작업에 임하고 있습니다.


부담스럽게 과도한 비용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대한 가성비 좋은 촬영이 될 수 있도록 안내 드리며 비용대비 충분히 만족하실 수 있도록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희가 진행가능한지 반드시 사전에 사진 찍을 제품의 레퍼런스 이미지나 제품의 스마트폰 사진 등을 보내주시고 정확한 진행여부를 협의한 후 결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든 제품은 택배나 퀵으로 받습니다.


가로x세로x높이 각 30cm 이하의 제품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사이즈가 아주 크거나 아주 작은 경우(주얼리 등) 시간과 비용이 달라집니다.


촬영을 진행하기 위해 제품이 오염, 손상 등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모든 촬영물품/샘플은 운송비용은 의뢰하시는 분께서 부담하십니다.


출장촬영은 진행하지 않습니다.


 


제공형태
파일
원본 파일
미제공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15,000
DELUXE24,000
PREMIUM60,000
패키지 설명
흰색배경 기본컷
* 흰색배경 기본촬영 * 대표이미지 가능(누끼x) * 컷당 5,000원 * 최소 3컷 이상 진행가능
배경없는 누끼컷
* 촬영후 누끼작업 포함 * png/jpg 선택가능 * 컷당 8,000원 * 최소 3컷 이상 진행가능
연출이미지컷
* 배경지 소품 활용 * 상품 연출 조합 컨셉 촬영 * 컷당 30,000원 * 최소 2컷 이상 진행가능
누끼작업
-
-
보정작업
-
촬영 시간 (분)
30 분
60 분
90 분
수정 횟수
0회
1회
2회
작업일
2일
3일
7일
수정 및 재진행
* 기본컷/누끼컷은 사진 발송 후 수정 불가 (사전에 시안 1회 보내드림) * 프리미엄(연출이미지컷) 작업 의뢰시에만 사진 발송 후 협의에 따라 1회 수정 가능 * 촬영 시안 이후 본 촬영은 재진행 시 비용이 추가됩니다. * 본 촬영 후 상품의 각도 혹은 소품의 각도를 재배치한 촬영은 비용이 추가됩니다. * 촬영 완료 후 새로운 촬영은 별도의 비용이 추가됩니다. * 촬영에 필요한 소품은 별도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해피쭈니짱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