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

고가치 마켓팅 & 합리적 디자인

https://kmong.com/@마케롱


현재 수 많은 솔루션을 보유한 마케팅과 합리적이고 감각적인 디자인 상품을 판매중이며 크몽에서는 프로단계의 99% 만족도를 갖고있습니다. 만족하시지 못하면 만족하실 때 까지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 ( *마케팅은 상품별 마케-롱만의 작업보상제도 실시 중)

================



* 2019 크몽어워즈 마케팅부문 프리덤상 수상


효과적인 키워드 방문자 작업 저희에게 맡겨주세요!

# 마케롱만의 작업 보상제도 해당 상품

#다양한 기기에서 진행되는 실제 방문자

#모바일/PC 분할 선택 가능한 최고의 상품



================

작업은 어떤 방식인가요?

================


전달해주신 키워드로 자체 검색 유입이 되며, 서로가 도움을 주는 형태를 포함해 다양한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저희 작업은 유입 후에도 사이트 내 다양한 포스팅, 게시글을 돌아다니는 활동도 진행하며 유입되기 때문에 더욱 고효율이며, SEO 최적화에 효과적입니다.


IP를 변경하는 방식의 불법 프로그램 등은 웹엔진에 의해 모두 발각되어, 저품질의 원인이 됩니다. 하지만 저희는 이런 서비스와는 매우 다른 성격을 갖고 있으며, 국내외 제휴 및 마케롱 플랫폼 내 활동하는 실제 방문자를 통해 진행되며, 기계적인 어뷰징 작업이 아닌, 실제 PC와 모바일에서 진행되는 작업이며, 저품질 관리 및 최적화 특화를 목표로 진행하고 있는 상품입니다. 지금까지 그 만큼 견고하고 정확하게 답답한 부분을 직접 경험하고 해결했습니다.



대행사가 아닌 마케롱 실행사가 직접 하기 때문에 저렴한 할인율과 덧붙여 체계적인 관리와 실시간 빠른 대응이 가능합니다! 키워드 변경 및 작업의 진행사항 분석 툴 제공 다양한 저희 솔루션 방식대로 작업이 진행됩니다.



================

방문자 상품이 총 3개이던데, 무엇이 다른가요?

================

저희는 월방문자관리, 피시키워드, 모바일키워드 방문자 이렇게 세 가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월방문자관리는 피시키워드와 모바일키워드 작업과는 다르게 낮고 복잡하지 않은 작업으로 페이지 방문 활동 부분이 진행됩니다. 검색관리 부분에서 차이가 크며, 단기간 고효율로써 실제 유저들이 활동하여 검색관리되는 작업은 피시키워드모바일키워드 작업입니다.


================

가격 및 상품 안내

================

​* 표기된 할인율보다 더 높은 할인율이 포함됨.(반내림 할인)

*작업 진행 이전 메세지를 통한 상담으로 맞춤진행이 됩니다.



STANDARD.

평균 35초 체류 & 모바일 30일 :: 25,000원


DELUXE.

평균 85초 체류 & 모바일 30일 :: 45,000원


PREMIUM.

평균 145초 체류 & 모바일 30일 :: 60,000원


SIDE OPTION.


1. A 타입 패키지 추가 :: 20,000원


2. B 타입 패키지 추가 :: 40,000원

3. C 타입 패키지 추가 :: 55,000원 5% DC

4. D 타입 패키지 추가 :: 105,000원 10% DC

5. E 타입 패키지 추가 :: 190,000원 20% DC

6. F 타입 패키지 추가 :: 300,000원 30% DC

​​

7. G 타입 패키지 추가 :: 550,000원 40% DC


8. 키워드 3개 추가 :: 5000원.


9. 포털 지도 추천 상품 :: 개별선택

포털지도 . 저장 한 달 관리 :: 90,000원

포털지도 . 문의 한 달 관리 :: 66,000원

포털지도 . 공유 한 달 관리 :: 108,000원



* 체류시간이 높을수록 페이지 활동 및 고가치 관리 진행됩니다.

* 수량이 많고 기간이 길수록 할인율을 적용하게 되며 저렴합니다.

* 대행사는 추가 할인율이 있으며, 전체 작업 넉넉하게 설정됩니다.




==================

마케롱 키워드 방문자만의 장점

==================



1. 빈틈이 없는 월별관리

저희 작업은 시작일로부터 종료일까지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맞춤 작업을 진행하며, 효율을 극대화합니다. 방문 체류시간, 활동 그리고 페이지활동까지 진행합니다.


2. 24시간 변동 방문자

가장 웹 검색이 많은 시간대에 집중적으로 사용자들의 방문이 더욱 활성화되며, 시간대에 따라 관리 속도도 다르고 관리 양도 다릅니다. 실제 웹 트래픽이 몰리는 시간에 더 트래픽이 관리되기 때문에 "최적화 노출" 등에 더 좋습니다.


3. 맞춤 키워드 방문자

프로그램이 아닌, 실제 유저들이 검색 클릭하여 관리되는 방식으로 키워드를 통한 관리로 SEO 최적화에 도움을 주며 100% 실제 방문자로 진행됩니다.


4. 자연스러운 페이지 활동

방문자들은 페이지 체류시간 동안 관리 후 다양한 페이지를 돌아다니는 활동을 진행하며, 기본적으로 체류하고 나가는 저품질 프로그램과는 확연한 차이가 있습니다.


5. 체류시간에 따른 활동량의 차이

기본 35초 고가치 관리으로 안전하며, 실제 활동하는 IP이며, 체류시간이 길어 문제가 되지 않고 지금까지 방문자 사고 0건입니다.


6. 다양한 애널리틱스에 적용되는 실제 방문자

까다롭기로 유명한 구글 에널리틱스에 검색되는 고가치 형태의 품앗이 방문자로써, 실질적인 효과가 없는 검색되지않는 트래픽과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7. 전문적인 관리 진행

단순히 전달받은 주소로만 진행되지 않습니다. 그 URL 관리 후에 모든 하위 글(링크)로 이동활동을합니다. 가장 최신 글에 트래픽이 더욱 많이 몰리기 때문에 포스팅 검색 SEO최적화에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8.복잡하고 활동성있는 방문자

관리 키워드 및 다양한 메타 검색 사이트 관리으로 진행됩니다. 단순히 관리되는 것이 아니라 키워드 등으로 관리되거나, 검색 사이트 관리이라할지라도 더 퀄리티가 높고, 다양한 링크로 진행됩니다.


9. 모바일/PC 분할 선택 가능

체계적인 월 방문자 관리를 위해 모바일과 PC 관리를 사용자가 원하는대로 조절할 수 있으며, 100% 실제 방문자들로 서로 도움을 주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10. 고객님이 원하는 작업 방식

고객님이 원하시는 작업 방식( 복잡한 검색 관리 등 ) 을 요청사항에 기재해주시면, 최대한 가능한 범위 내에서 작업이 진행할 수 있도록 셋팅하고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단순히 관리만 하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페이지 활동부터 시작해서 활동이 가능합니다.



==================

작업 문의사항

==================


1. 어떻게 진행하면 될까요?

작업 진행 이전에 미리 메세지를 통해 문의를 주시면 고객님의 상황에 맞게 저희가 패키지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2. 저품질의 위험은 없을까요?

서로가 관리하는 형태로 도움을 주는 플랫폼 및 자체적으로 보유한 플랫폼외에 다양한 마케팅 방식을 통해 진행됩니다. 프로그램으로 강제로 진행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일반 방문자와 다를바가 없습니다.


3. 작업 중간에 키워드 등 수정이 가능한가요?

언제든 문의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키워드 수정은 메세지 주시면 바로 처리해드리겠습니다.


4.방문자 상품 중, 모바일과 선택키워드 작업도 있으시던데 뭐가 다른가요?

모바일과 선택키워드 작업은 월방문자관리 상품보다 더욱 복잡하고 정교하게 진행됩니다. 노출에 도움이 더욱 될 수 있도록 초고가치로 작업이 진행되며, 페이지 활동을 포함한 활동범위가 매우 넓고 매우 작업 효율이 뛰어납니다.


5. 방문자 말고 검색엔진최적화에 도움이 될만한게 뭐가 있을까요?

저희 검색엔진 추천 리스트입니다. 모두 고가치로 검색엔진에서 가장 신뢰를 받는 작업으로만 진행하고 있습니다.

[검색엔진최적화(SEO)] "선택키워드" 고가치 방문자/트래픽 서비스

https://kmong.com/gig/134496

[검색엔진최적화(SEO)] "모바일키워드" 고가치 방문자/트래픽 서비스

https://kmong.com/gig/77736​​


검색등록·검색엔진최적화·SEO최적화·웹마스터도구 완벽 설정

https://kmong.com/gig/210179


검색엔진최적화(사이트 신뢰도 관리) 백링크 설정 작업

https://kmong.com/gig/106045


사이트 순위도(중요한 페이지 노출) 사이트맵 설정

https://kmong.com/gig/112793


마케롱 사용자 추적 애널리틱스 - 히트맵,사용자활동추적 등​

https://kmong.com/gig/209501




================

이외에 안내사항

================


#진행 방법

메세지를 통해 "제공 가능한 목표 수치"를 상담한 뒤 결제를 통해 계약을

진행합니다. 그 이후 요청사항 작성란을 통해 작업 진행을 준비합니다.


#작업 준비시간

작업은 소량 또한 대량 모두 최소 1시간의 준비 시간이 필요합니다.

모든 서비스는 1일 이내에 진행되며 구매하신 일수만큼 진행됩니다.


#작업종료 및 수정

작업 리포트는 종료 시 전달을 드리며, 주 1회 메세지를 통해 키워드 수정이 가능합니다.


#작업 보상제도

메세지를 통한 계약된 “제공 가능한 목표 수치”에 도달되지 못하였을 경우

마케-롱만의 작업보상제도에 따라 100% 추가 작업 및 100% 재작업이 진행됩니다.




================

추가적인 상품 안내(환불규정 등)

================


# 작업 안내

전달해주신 키워드로 자체 검색 유입이 되며, 서로가 도움을 주는 형태를 포함해 다양한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저희 작업은 유입 후에도 사이트 내 다양한 포스팅, 게시글을 돌아다니는 활동도 진행하며 유입되기 때문에 더욱 고효율이며, SEO 최적화에 효과적입니다.


# 작업물의 전달 안내

작업 시작 후 종료시에 원하시는 분들에 한하여 간략한 자료를 전달드리고 있습니다.


# 작업 환불규정

작업이 시작된 이후에는 취소 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환불은 작업 진행 이전까지 100% 가능합니다.


# 사행,성인,도박,불법,대출 계정은 절대 의뢰 불가

저희는 절대 사행성, 성인, 도박, 대출 외 불법적인 내용의 사이트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의뢰를 주셔도 저희가 다 일일히 검토하며, 절대 작업을 진행해드리지 않습니다.


# 외부거래 유도 및 외부 메세지 근절

마케-롱은 절대 외부거래 유도 및 외부메세지를 하지않습니다. 상품 이외의 문의는 100% 크몽 메세지를 통해주세요. 모든 답변을 친절하게 드리겠습니다.


# 마케-롱만의 작업보상제도

상담을 통해 합의하는 목표를 선정하고 합의한 내용이 해당 수치 도달이 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추가작업 및 100% 재작업으로 해당 수치를 도달해드리고 있습니다. 수치에 대한 자료 및 내용을 메세지를 통해 전달해주시면 검토 후 더 좋은 작업을 위해 모든 의견을 수렴, 참고를 하며 보상제도에 따라서 100% 재작업을 도와드리겠습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진행 방법

메세지를 통해 "제공 가능한 목표 수치"를 상담한 뒤 결제를 통해 계약을 진행합니다. 그 이후 요청사항 작성란을 통해 작업 진행을 준비합니다.


#작업 준비시간

작업은 소량 또한 대량 모두 최소 1시간의 준비 시간이 필요합니다. 모든 서비스는 1일 이내에 진행되며 구매하신 일수만큼 진행됩니다.


#작업종료 및 수정

작업 리포트는 종료 시 요청에 따라 전달을 드리며, 주 1회 메세지를 통해 키워드 수정이 가능합니다. 또한 애널리틱스 및 통계에서 작업에 대한 내용이 모두 확인됩니다.


#작업 보상제도

메세지를 통한 계약된 “제공 가능한 목표 수치”에 도달되지 못하였을 경우 마케-롱만의 작업보상제도에 따라 100% 추가 작업 및 100% 재작업이 진행됩니다.


업종
병원·제약
법률·세무
부동산·분양
금융·보험
미용·뷰티
학원·교육
요식업
블록체인·NFT
패션·잡화
식음료·건기식
생활 서비스
여행·숙박
예술·스포츠·여가
IT·앱·솔루션
공공기관·재단
공업·제조업
가구·인테리어
반려동물
기타 업종
희망 영역
포털지도
웹사이트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
가격 정보
STANDARD25,000
DELUXE45,000
PREMIUM60,000
패키지 설명
평균 35초 체류 & PC 30일
3개의 키워드를 통한 방문자 //메세지 를 통해 각 패키지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 안내 드리겠습니다.
평균 85초 체류 & PC 30일
3개의 키워드를 통한 방문자 //메세지 를 통해 각 패키지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 안내 드리겠습니다.
평균 145초 체류 & PC 30일
3개의 키워드를 통한 방문자 //메세지 를 통해 각 패키지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 안내 드리겠습니다.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30일
30일
30일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모바일과 피시 방문자 분할 작업이 가능한가요? 그리고 실제 작업인가요 ?
모바일과 pc 각각 상품이 있으므로 해당하는 상품에 선택하여 작업을 진행해 주시고 월 방문자 관리는 모바일과 pc 분할이 가능하지만 키워드 방문자 작업보다 더 낮은 활동과 체류 페이지 활동 모바일 기기 pc 기기 등 모두 해당 작업이 더 월등합니다.
Q. 추천 상품을 받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저희에게 업무시간 내 메시지를 주시면 저희가 빠른 응대를 드리며 다양한 분석툴을 통해 분석과 더불어 추천하는 상품을 안내해 드립니다 : )
Q. 결제하면 보통 작업 설정까지 얼마나 시간이 걸리나요?
결제 이후 바로 테스트에 들어가게 됩니다 테스트가 완료된 이후 설정이 되기 때문에 보통 평균적으로 하루 이내 작업이 설정 완료됩니다.
Q. 어뷰징 가장 걱정되는데, 문제가 확실히 없나요?
저희는 가짜 ip 와 프록시 등을 사용한 작업이 아닙니다. 수 많은 마케팅 회사가 사용하는 프록시 등 프로그램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모바일과 컴퓨터 내에 사람들의 참여로 이루어진 방식으로 작업이 진행돼 저희가 맞추어진 경로에 따라서 작업이 진행되며, 다양한 페이지 활동부터 실제 사람의 활동과 동일한 방식으로 작업이 들어가게 됩니다.
Q. 지금 시즌인데 순위가 떨어져요. 문제있는거 아닌가요?
저희는 오가닉한 작업으로서 순위 광고 등을 집행하는 업체가 발생하게 될 경우 또는 휴양지나 여름 시즌 등 다양한 시즌에 광고가 몰리게 되면 순위에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은 시즌에는 저희 작업이 가장 효율적으로 발생하게 되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덩달아 진행함으로써 가장 큰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방문자 서비스입니다.
Q. 애널리틱스 등 통계에 잡히나요?
저희 작업은 모든 애널리틱스와 통계에 잡히는 작업으로서 체류 시간과 더불어 방문자 수량 전체적인 페이지 활동까지 정확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방문자 유입 확인용 링크를 따로 주는 업체도 있는데, 여기는요?
저희는 링크 다이렉트 방식으로 사이트를 거쳐가 방문자를 다른 곳에서 이동 하는 방식이 아닙니다 키워드 검색 관리 작업 방식이기 때문에 다양한 통계 확인하는 방식을 저희가 발송 시에 안내를 드리고 있으며 실제로 방문 관리을를직접 확인할 수 있는 가장 효율 높은 작업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다른 링크를 찍고 들어가는 방식은 전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마케롱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435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