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

고가치 마켓팅 & 합리적 디자인

https://kmong.com/@마케롱


현재 수 많은 솔루션을 보유한 마케팅과 합리적이고 감각적인 디자인 상품을 판매중이며 크몽에서는 프로단계의 99% 만족도를 갖고있습니다. 만족하시지 못하면 만족하실 때 까지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 ( *마케팅은 상품별 마케-롱만의 작업보상제도 실시 중)

================



* 2019 크몽어워즈 마케팅부문 프리덤상 수상


사이트맵 책임감있게 진행하는 저희에게 맡겨주세요!

# 마케롱만의 작업 보상제도 해당 상품

# 고객 A/S 맞춤 기간 180일 보장 상품

# 고객 맞춤형 사이트 노출을 위한 사이트맵



================

고가치 사이트맵의 생성& 제출은 마케롱에서

================


사이트맵 웹 사이트에있는 페이지에 대해 검색 엔진에 알리고 웹사이트 내 중요성과 업데이트 빈도를 알려주는 것이 목적으로써 메인페이지를 포함한 다양한 페이지들의 접근 경로등의 지도이며, 이것을 통해 검색엔진이 원활하게 사이트를 탐색하고 찾을 수 있게 합니다.


사이트 맵에는 웹 크롤러가 찾을 수 있도록 모든 개별 페이지에 대한 URL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유형의 사이트 맵은 다른 사이트 맵보다 훨씬 정확합니다. 오류는 절대 용납되지 않으므로 구문이 정확해야하며, 사이트 내 모든 페이지를 크롤링하고 색인을 생성 할 수 있으므로 관련 검색 쿼리를 수행 할 때 검색 엔진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원하지 않는 페이지가 먼저 검색돼요"

"원하는 페이지를 더 많이 뜨게하고 싶어요"

"해당 상품이 더 많이 검색되게 하고싶어요"


SEO최적화의 기본 사이트맵으로 상품, 항목, 페이지마다 중요도를 구조화하는 작업으로 검색 시 도움을 드릴 수 있는 가장 기본적이며 가장 필요한 사이트맵작업입니다.


모든 검색엔진최적화(SEO) 중 가장 중요한 사이트맵은 구글, 네이버, 빙 등 다양한 곳에서 색인하기위해, 파일을 제출해야할 만큼 사이트의 구조파악에 중요한 역활을 합니다.




================

운영범위 안내

================


STANDARD.

내부 링크 5000개 이하인 사이트 구조화 제작 :: 45,000원


DELUXE.

내부 링크 10,000개 이하인 사이트  구조화 제작 :: 150,000원


PREMIUM.

내부 링크 100,000개 이하인 사이트  구조화 제작 :: 150,000원


SIDE OPTION.

다양한 에널리틱스에 사이트맵 제출 :: 30,000원




================

왜 고가치 사이트 맵을 생성 & 제출해야하죠?

================


1. 모든 페이지를 검색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웹사이트 RSS피드만 봐도 최신글 50개 정도만 확인이 가능하며, 글이 많을 경우에는 전체적인 웹사이트의 글이 검색엔진에 노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고가치 사이트맵을 통해 검색엔진 봇이 원활하게 색인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2. 메인 페이지, 중요한 페이지의 중요도( Priority부여) 를 설정합니다.

웹사이트 메인 페이지보다 하위 페이지들이 먼저 노출될 경우에는 웹사이트 중요도를 평가하기 때문에 , 가장 메인이되는 페이지부터 가장 최신 글들을 기준으로 중요도를 선별해 냅니다. ( 원하시는 페이지가 중요하게 노출되길 원하시는 경우에는 셋팅 가능 )


3. 사이트맵 표준 규격을 준수하여 제작됩니다.

사이트맵 표준 규격을 준수하여 제작하며 sitemaps.org의 Sitemap 0.9 Protocol(https://www.sitemaps.org/schemas/sitemap/0.9/) 페이지 누락 발생, 불필요한 하위 페이지 노출,  검색엔진 사이트 파악 오류 등에 최대한 유용하게 작용합니다.




================

자주하는 질문 TOP

================


1. 구매하고 어떻게 진행해야하나요?

구매 시 바로뜨는 요청사항에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중요하게 노출되어야할 페이지 및 웹사이트 내용이나 다양한 요청사항 항목을 기재해주세요!


2. 사이트맵 제작했는데 이제 어떻게 설정하나요?

사이트맵 제작 후 G사 웹마스터도구, B사 웹마스터도구 그리고 대형 웹마스터도구 등에 올리시면 되시며,  어려우실 경우에는 옵션을 통해 설정대행을 요청해주시면 됩니다.


3. 사이트맵은 꾸준히 제작해야 좋다는데, 언제할까요?

사이트 내 페이지가 많이 바뀌거나 삭제될 경우, 또는 링크가 변경될 경우와 도메인이 변경될 경우 꼭 필요합니다.  또한 주기적으로 생성을 해주셔야 새로운 색인 등에 최적화하여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4. 사이트맵 생성이 불편한데 연간 관리는 따로 없나요?

연간 관리는 지속적으로 사이트맵을 파악하며 에널리틱스에 보내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바로바로 검토과정을 거쳐 진행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1:1 메세지를 통해 연간 관리를 문의주시길 부탁드립니다.


5. 사이트 검색에 도움이 될까요?

이 작업은 기본적인 검색엔진최적화[SEO] 에 기초 단계를 다집니다. 어느 페이지가 가장 검색되어야하는지, 그리고 그 중요도가 얼마인지를 검색엔진에 알리는 척도로써, 다른 검색엔진최적화 작업과 병행하면 매우 좋습니다.




================

검색엔진최적화를 위한 다양한 마케롱의 상품

================


[SEO 검색최적화 서비스]


검색엔진최적화 고가치의 실제 방문자 월 관리 서비스

https://kmong.com/gig/115437


검색최적화 "피시 키워드" 실제 방문자 트래픽 서비스

https://kmong.com/gig/134496

검색최적화 "모바일키워드" 고가치 실제 방문자 서비스

https://kmong.com/gig/77736


검색엔진최적화(사이트 신뢰도 상승) 백링크 설정 서비스

https://kmong.com/gig/106045


[검색 개선과 사이트 개선 서비스]


검색개선 검색엔진최적화 SEO 수정을 완벽하게 작업 서비스

https://kmong.com/gig/210179


검색최적화 맞춤 사이트맵 SITEMAP을 구조화 제작 서비스

https://kmong.com/gig/112793


마케롱 사용자 추적 애널리틱스 - 히트맵,사용자활동추적 플랫폼

https://kmong.com/gig/209501




================

이외에 안내사항

================


#진행 방법

메세지를 통해 "제공 가능한 목표 수치"를 상담한 뒤 결제를 통해 계약을

진행합니다. 그 이후 요청사항 작성란을 통해 작업 진행을 준비합니다.


#작업 준비시간

작업은 소량 또한 대량 모두 최소 1시간 이상의 준비 시간이 필요합니다.


#작업종료 및 수정

작업 리포트는 종료 시 전달을 드리며, 파일로 전달을 드립니다.


#작업 보상제도

메세지를 통한 계약된 “제공 가능한 목표 수치”에 도달되지 못하였을 경우

마케-롱만의 작업보상제도에 따라 100% 추가 작업 및 100% 재작업이 진행됩니다.




================

추가적인 상품 안내(환불규정 등)

================


# 작업물의 전달 안내

작업 진행 후 XML로 구성된 파일을 전달드리며, 에널리틱스에 적용하셔야합니다 ( 설정이 어려우실 경우 옵션을 통해 셋팅 대행 가능 )


# 작업물의 전달 안내

작업 시작 후 종료시에 원하시는 분들에 한하여 간략한 자료를 전달드리고 있습니다.


# 작업 환불규정

작업이 시작된 이후에는 취소 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환불은 작업 진행 이전까지 100% 가능합니다.


# 사행,성인,도박,불법,대출 계정은 절대 의뢰 불가

저희는 절대 사행성, 성인, 도박, 대출 외 불법적인 내용의 사이트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의뢰를 주셔도 저희가 다 일일히 검토하며, 절대 작업을 진행해드리지 않습니다.


# 외부거래 유도 및 외부 메세지 근절

마케-롱은 절대 외부거래 유도 및 외부메세지를 하지않습니다. 상품 이외의 문의는 100% 크몽 메세지를 통해주세요. 모든 답변을 친절하게 드리겠습니다.


# 마케-롱만의 작업보상제도

상담을 통해 합의하는 목표를 선정하고 합의한 내용이 해당 수치 도달이 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추가작업 및 100% 재작업으로 해당 수치를 도달해드리고 있습니다. 수치에 대한 자료 및 내용을 메세지를 통해 전달해주시면 검토 후 더 좋은 작업을 위해 모든 의견을 수렴, 참고를 하며 보상제도에 따라서 100% 재작업을 도와드리겠습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
가격 정보
STANDARD45,000
DELUXE150,000
PREMIUM250,000
패키지 설명
내부 링크 5000개 이하인 사이트
내부 링크가 500개 이하인 사이트의 사이트맵을 구조화 제작해드립니다.
내부 링크 10,000개 이하 사이트
내부 링크가 2500개 이하인 사이트의 사이트맵을 구조화 제작해드립니다.
내부 링크 100000개 이하 사이트
내부 링크가 3000개 이하인 사이트의 사이트맵을 구조화 제작해드립니다.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5일
10일
15일
수정 및 재진행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마케롱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6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