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여성샘플 3명, 남성샘플 3명] *개인당 10초정도 샘플목소리를 들으실수 있습니다.

귀사의 제품을 영어로 홍보해 보세요!

귀사의 제품에 관련된 영어 홍보 동영상에 필요한 음성을 멋진 목소리의 성우가 녹음 해 드립니다.

 영어 오디오 북 제작을 위한 홍보 나래이션도 네이티브 성우가 알아듣기 쉽고 신뢰감 주는 보이스로 제작해 드립니다.

 

상냥한 목소리의 미국 여성,

신뢰감이 가는 미국 중년 남성,

통통 튀는 애니메이션을 위한 목소리 등 다양한 성우들의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연스럽고 편안한 느낌, 공식적이고 비즈니스적인 느낌,

재밌는 캐릭터 느낌 등 원하시는 느낌대로 녹음해드리겠습니다.

 

샘플 영상을 들어보시고 원하시는 스타일의 음성을 미리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비용은 영어기준 비 상업용일 경우 100단어에 70,000원 입니다.


또, 추가로 해당 영어 음성이 들어가는 홍보 영상 제작을 원하실 경우

해당 영상 제작 서비스도 제공해 드리고 있으니, 따로 문의 주시면 상세하게 설명 드리겠습니다.


목적
내레이션
라디오
자동응답메시지
오디오북
TV
더빙
연령대
성인
추가옵션
상업적이용
수정
가격 정보
STANDARD70,000
DELUXE120,000
PREMIUM150,000
패키지 설명
기본 녹음. 비 상업적용도
단어수 100 안내 멘트
기본 녹음 상업적 용도 포함
단어수 300 제품 설명, 안내 멘트 등
기본 녹음 상업적 용도 포함
단어수 500 제품 설명,안내멘트 유투브영상 업로드용 녹음
비압축 포맷 파일 제공
수정 횟수
0회
0회
1회
작업일
4일
4일
5일
수정 및 재진행
Standard / Deluxe 상품 원고 일부에 대해서 1회 무상 수정 가능합니다. 작업진행 전 반드시 샘플의 성우 목소리와 원고를 확인 하시길 부탁드립니다. 전체 수정과 성우 목소리의 변경을 원하실 경우는 재결제를 해주셔야 합니다. Premium 상품 원고 일부에 대해서 1회 무상 수정 가능합니다. 전체 수정과 성우 목소리의 변경을 원하실 경우는 재결제를 해주셔야 합니다. 샘플 성우 목소리를 반드시 확인 부탁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contentslab2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48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