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일생에 한 번뿐인 결혼식을

아름답게 담아드리는 언베일스튜디오입니다 :)


아마 어떤 업체에 영상을 맡겨야 할까 고민이 많으실 듯합니다. 웨딩업체에서 맡겨주는 가격은 비싸고 영상도 마음에 들지 않는 경우가 발생하기도 하죠.


저희 언베일스튜디오는 가장 트렌트한 영상을 제작하는 뉴미디어 업체 현직 PD가 촬영과 편집을 직접 진행하며, 웨딩 업체를 거치치 않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고화질(4K) 영상을 제작해 드립니다.


또한 신랑 신부님의 마음에 들 수 있도록 충분한 피드백 과정을 거쳐 영상을 제작해 드립니다:)


한 번뿐인 소중한 결혼식을 아름답게 담아드리겠습니다


[촬영 가능지역]

서울

경기 (출장비 5만원 발생)

이외 지방 촬영 불가


[촬영 진행 절차]

1. 영상 레퍼런스 공유 및 신랑신부 영상컨셉논의(미팅 가능)

2. 본식 일정 및 촬영 장소 공유

3. 본식 촬영 설명 및 촬영


*촬영은 신부대기실부터 본식까지 진행됩니다.

*사진 촬영 및 폐백 촬영은 진행되지 않습니다.

*폐백 촬영 및 친구 축하 인터뷰를 원하실 경우 5만원의 추가요금이 발생됩니다.


[제공 영상]

웨딩 본식 하이라이트 3~4분 내외 영상본(4K)본식 원본 통합본 (4K)

*통합본의 경우는 촬영 원본을 합친 기록 영상 형태입니다. 하여, 영상 길이는 식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다만 본식 원본 통합본을 메인 영상으로 생각하실 경우, 2인 2캠 상품을 선택하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2인 촬영 시 역할을 분담해 촬영해 보다 퀄리티 높은 두개의 결과물을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영상 제공 방식]


하이라이트 영상은 카카오톡이나 메신져로 보다 쉽게 보실 수 있도록 고용량/저용량 두 가지로 전달해드립니다. 통합본은 용량이 크기 때문에 메일로 전달드립니다.


이상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크몽 메신저로 연락주시고,

통화를 원하시면 번호를 알려드립니다.


촬영 전 사전 미팅을 원하실 경우

의뢰인님의 스케줄과 장소를 고려해 진행할 수 있습니다 :)


미팅이 불가하실 경우에도 유선상으로 충분히 대화를 통해

신랑 신부님이 원하시는 방향을 맞춰나가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편하게 문의주세요 :)


가격 정보
STANDARD510,000
DELUXE800,000
PREMIUM1,000,000
패키지 설명
1인 Cam(4K) 촬영
웨딩 본식 하이라이트 3~4분 내외 영상본(4K) + 본식 원본 통합본 (4K) *하이라이트 영상 중심
2인 Cam(4K) 촬영
웨딩 본식 하이라이트 3~4분 내외 영상본(4K) + 본식 원본 통합본 (4K)
-
-
배경음악
-
촬영시간(분)
90 분
120 분
0 분
수정 횟수
2회
2회
0회
작업일
14일
21일
1일
수정 및 재진행
2회 무상 수정을 제공해드리며, 추가적으로 요청사항이 있으신 경우 논의를 통해 진행할 예정입니다 :)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언베일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8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