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크몽 TOP 2% Prime 전문가로 선정]

비엔은 크몽에서 TOP 2% Prime 전문가로 선정 되었습니다.

마켓 Prime은 크몽에서 100만건의 거래 분석과 포트폴리오, 고객후기,인터뷰, 레퍼런스 체크를 통해 선발한 300여명의 전문가 서비스입니다.

비엔은 크몽에서 TOP 2% Prime 전문가로 실전에 도움이 되는 퀄리티 높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


비엔의 블로그 관리 서비스 설명

본 서비스는 귀사의 블로그 관리 대행하고 홍보를 극대화 할 수 있도록 블로그를

육성하는 서비스입니다. 블로그를 처음 시작하는 분들 혹은 블로그를 기존에 운영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적합하며 적극 추천 드리는 관리 서비스 입니다!


블로그 관리(육성)의 가장 중요한 요소는 꾸준한 포스팅입니다.

블로그 관리의 가장 기본이자 많은 분들이 놓치고 있는게 꾸준한 포스팅을

일주일에 한번, 한 달에 한 두번 포스팅 하면서 블로그가 인지도가 낮다고 고민합니다.

7년간 블로그를 연구하면서 느낀 건 꾸준한 포스팅이 가장 중요한 요소라는 것입니다. 매일 꾸준히 포스팅을 하면서 이웃을 관리하고 이웃과 소통하고 교류를 하면 어느새 내 블로그는 인지도 있고 영향력 있는 또한 노출이 가능한 블로그가 되어있습니다.


==================================================================



1.블로그관리의 어려움을 겪는 이유


전문가가 아닌 일반 고객이 블로그의 전문성을 가지고 홍보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또한 바쁜 업무과 본업을 병행하다 보면 블로그 관리를 쉽게 포기하게 됩니다.

블로그를 키울 때는 블로그의 특성에 맞게 타겟을 분석하고 블로그를 육성해야만

블로그를 원하는 방향으로 노출 시키고 매출로 이어갈 수 있습니다!



2.블로그관리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 홍보 이미지의 경우에는 사진을 제공해 주시면 해당 내용을 만들어 드립니다.

(홍보에 필요한 사진은 사용하지 않았던 사진을 제공해 주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 저희가 직접 확인한 클린 IP를 해당 블로그에만 고정하여 사용하기 때문에 믿고 맡기셔도 됩니다.

- 블로그 성장을 위해서는 2~3개월 이상 꾸준하게 블로그 글을 자주 발행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그래야만 블로그 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3.비엔의 블로그 관리가 필요하신 분은?


-1인 기업을 운영하며 계정을 운영하기에 시간이 부족하다면 맡기는걸 추천 드립니다. 저희가 관리를 하며 사람들과 소통을 하고 블로그를 관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블로그는 꾸준하게 관리를 해야만 원하는 내용으로 노출이 가능합니다. 단기 계획보다는 3개월 이상 블로그를 관리하는데 꾸준한 시간을 가지며 투자해 주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해당 서비스는 1개월 단위로 계약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4.비엔의 블로그 관리 서비스 진행순서  


-결재 후 문의를 주시면 해당 블로그의 컨셉에 대하여 심층 있는 분석을 진행합니다

-해당 블로그의 관리 내용과 함께 스케줄을 전달해 드립니다

-광고주의 요청 사항을 참조하여 관리 운영을 시작합니다 .




 ==================================================================



[인스타그램 통합관리 서비스]

https://kmong.com/gig/125670


 

[블로그 & 인스타그램 교육 , 실습 위주의 교육 ]

https://kmong.com/gig/298476

https://kmong.com/gig/185577

서비스 제공 절차

1. 메세지로 운영 중인 블로그를 보여 주시면 상담에 도움이 됩니다.

2. 블로그 링크를 보내 주시면 됩니다.


업종
미용·뷰티
학원·교육
요식업
패션·잡화
식음료·건기식
생활 서비스
여행·숙박
예술·스포츠·여가
공공기관·재단
가구·인테리어
반려동물
기타 업종
대행 채널
블로그
계정 운영 범위
포스팅
콘텐츠 제작
블로그 디자인
지수 관리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
가격 정보
750,000원
블로그 관리, 컨텐츠 20개 제작
블로그 최적화 컨텐츠 20개 제작, 관리기간 30일 , 검수 완료한 고정 IP 적용,
작업일30일
수정 횟수제한 없음
수정 및 재진행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비엔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78건